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7.205.142) 조회 수 5951 댓글 6




제 방에 있는 창문은 모두 전면 유리이삼...
근데 횽아들 말쌈처럼 결로현상은 아닌것 같삼.
그림에서처럼 기타는 연습안할때는 침대위에 그냥 던져놓으삼.
근데 베란다샷시하고 베란다와 방 사이에 있는 창문은 모두 단열 방음 유리이삼...
유리가게에서 제일 비싼 걸로 맞춘것이삼...
그래서 방에 찬바람이 전혀 안들어오삼...
가습기는 가열식이삼...
결로현상이 생길정도로 찬바람이 들어온다면 전 자다가 얼어죽었을 것이삼...ㅡ.ㅡ
Comment '6'
  • 2005.03.25 16:51 (*.80.23.225)
    그럼..좁은공간에 가습량이 많아서 생긴 일시적인 현상인가요?
  • XXX 2005.03.25 17:03 (*.254.238.190)
    제가 원룸에 살고 습도가 항상 24~25로 되어있어서, 가습기 갔다가 풀가동해보니깐, 50이 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그리고 무엇보다도 몸에도 좋지 않은것 같아요. 그냥 뎀펫사다가 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 카오스 2005.03.25 17:08 (*.87.128.6)
    가습 방향과 출입문의 구조를 봤삼.
    침대쪽이 상대적으로 습도가 높삼.
    계속적인 가습중에 일시적인 온도차가 있었던것 같삼.
    아님...무쟈게 때린것 같삼.
  • 뽀로꾸기타 2005.03.25 19:03 (*.226.206.250)
    바람이 들어올리야 ....ㅡㅡ;;
    전도열에 의한 것이죠..
    그리고 상대습도 40~50%가 공조(空氣調和)에서 최적의 습도상태입니다...^^
  • 결로허니 2005.03.26 10:05 (*.76.123.50)
    고온다습한 열대몬순(가습기)기후가 책상과 유리창을휘돌아 침대쪽으로 되돌아오면서 저온다습한 구름으로 변하여 기타에도착할때쯤 소나기가 뿌려집니다. 기타의위치를 적절한곳으로 대피시키세요. 위대한 자연의힘에 도전하는것은 인간이 해서는 안될짓입니다.ㅋ
  • 삐약이 2005.03.26 10:18 (*.77.205.147)
    허니 횽아 본좌인정!!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495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3867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094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11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5668
6117 용접맨님의 작품.....의자와 발판 10 file 2005.04.02 5157
6116 기대해도 좋을만한.... 1 아이모레스 2005.04.02 4047
6115 niceplace님의 간단의견. 14 2005.04.01 3497
6114 2006년 4월 ..."고양국제기타페스티발"....만우절 함께 꿈꾸기였습니다. 33 2005.04.01 4392
6113 자유와 품위 28 차차 2005.04.01 3887
6112 수 님 방송보고 실망했삼...ㅡ.ㅡ 52 file 삐약이 2005.03.31 5433
6111 오또케!!!!!!......라라님이 화창한 봄날 시집가신데여~ 10 file 라라님팬 2005.03.31 5024
6110 TO;꼬마 아빠 용접맨 2005.03.31 3659
6109 방송 보았는데요.. 귤껍데기 2005.03.31 3345
6108 방송 잘보았습니다. 3 국악신 2005.03.31 3719
6107 아침 11시30분에 수님이 TV에 나오시네요 29 바둥째즈 2005.03.31 4377
6106 연주가 이정도는 돼야죠~ 6 2005.03.31 3746
6105 요새 BWV1006번을 치고있는데여 1 잔수 2005.03.30 3541
6104 [질문] 작곡자 안토니오 호세 (antonio jose) 5 희주 2005.03.30 3874
6103 화제의 인물 코너에 9 삐약이 2005.03.30 4534
6102 수님... 공방에 언제 놀러가도 될까요?..^^ 10 김은미 2005.03.29 3805
6101 기냥 근황 2 gaspar 2005.03.29 3442
6100 교회음악 듀엣곡으로 추천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 빨강장갑 2005.03.28 3912
6099 아르시누스최진원입니다. 아르시누스 2005.03.27 3759
6098 재미있는 피아노 연주~ Hungarian Rhapsody No.2 3 sntana97 2005.03.25 4044
6097 아우셀연주회 표환불이요~ 3 아우셀연주회 2005.03.26 4133
6096 수님께 요청 7 기타세월만 2005.03.26 3677
6095 동영상이 용량이 20메가인데 어떻게올리죠? 7 2005.03.26 4819
6094 기타매냐 프로그래머 횽아 보삼 삐약이 2005.03.25 3493
6093 횽아들 질문이 있삼... 7 삐약이 2005.03.25 3831
» [re] 횽아들 제 방 단면도 이삼... 6 file 삐약이 2005.03.25 5951
6091 기요시 쇼무라 라는 일본 기타리스트 근황을 알고싶네요 我愛古典吉他 2005.03.25 4509
6090 기타를 좋아하는 건축과 학생입니다. 4 기타조아 2005.03.25 3547
6089 중국어 번역 늦어서 죄송해요.... 1 차차 2005.03.24 4652
6088 이원지 성당연주라이브 ................꿈 (Sueno / F . Tarrega ) 16 file 2005.03.24 8535
Board Pagination ‹ Prev 1 ...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