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12.182.179) 조회 수 3566 댓글 5
겨울이 끝나고 이제 새싹이 돋아나려 하고 있읍니다. 이 봄에 즈음하여 새로운 기분으로................
현재 우리나라 기타제작의 짧은 약 40여년의 역사동안, 그동안 얼마나 진보해 왔는지, 서로 토론하고, 악기별 분석과 함께, 여담을 즐길 예정이오니, 이에 관심있으신 제작자분이나, 또는 연주자, 애호가 분들은,희망자에 한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날짜는 3월20일9일요일)이며,시간은 오후5시부터,
장소는 천안에 있는 그라나도스(기타역사의 산 증인이며,현재 연주가이신 정진덕선생님이 운영하시는)라는 까페입니다...............제가 제자이다 보니 좀 멋있게 피력할려고......쩝;;;;; *^^*
차량은 토요일까지 연락주시는 분에 한해 제 차량으로 가급적 움직일 계획입니다.가까우시면 직접 방문도...........
그리고, 희망하시는 제작자 분들께서는 본인의 악기를 필히 지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제가 마음먹은 이유는 제작자간의 자존심 대결이 아닌, 보다 진보적이고 서로 배우는 입장인 차원에서,그리고한국기타제작의 짧은 세월에도 불구하고,명기를 향한 제작자분들의 신념을 알기에.......................
조심스런 맘으로 이 글을 제안합니다  
Comment '5'
  • 용접맨 2005.03.16 22:26 (*.212.182.179)
    앗, 저나번호 안썼네여;;;;;;;;;;;
    016-808-0520번입니다
  • 용접맨 2005.03.16 23:25 (*.212.182.179)
    사실, 고민이에여, 일요일로 정하긴 했는데, 토요일이 좋을지............이번에 모두가 공부가 되었으면하는 심정이에여. 연주자는 자신의 연주를 직접, 녹음해서 들어봐야 하고, 제작자는 자신의 악기를 직접, 역시 들어봐야 하지 않을까 싶어여. 자존심, 이런건 자신을 망치는 최대 요인이기도 하져;;;;;;;겸손,최고의 핵무기라 생각되고여
    ex) 예수님, 부처님, 공자님...........
  • 궁금맨 2005.03.19 11:16 (*.225.55.36)
    구경가도 되나요??
  • 삐약이 2005.03.19 13:34 (*.77.205.146)
    국산기타도 어여빨랑 발전해야 할텐뎅...ㅡ.ㅡ
  • 용접맨 2005.03.19 21:42 (*.212.182.179)
    구경오셔도 돼여.........궁금맨님
    가급적 빨리 전화주셔서 일요일 아침 같이 출발해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53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49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59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736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335
» 국내 악기의 현주소 테스트......... 5 용접맨 2005.03.16 3566
6056 핀마이크좀 물어볼께여 잔수 2005.03.16 3660
6055 혁님의 바리오스음반제작이 진행됩니다. 15 2005.03.16 6884
6054 황당한 티켓반환 8 기타사랑 2005.03.16 5442
6053 우리나라 기타계의 미래가 밝다.^^ <장기중학교 - 칸타빌레> 2 기타문화원 2005.03.16 4040
6052 vivace님 ~ ipaco님~ 두분의 사진이 필요해요... 10 매냐프로그래머 2005.03.16 4362
6051 vivace님의 연주모습 10 file 1000식 2005.03.16 5041
6050 [re] vivace님의 모습(2) 11 file 1000식 2005.03.16 3775
6049 페페로메로 콘서트~ 3월 13일 concierto de aranjuez-rodrigo 6 정요한 2005.03.16 4921
6048 삼촌 제가 누군지 아시겠죠?~ㅋ 1 양수호 2005.03.15 3385
6047 기타 필청음반및 연주가 좀 추천하여 주셔요 3 기타 2005.03.15 3875
6046 지얼&#54973;아 ~ creation게시판에 "지나가는 얼빵한넘"을 어찌 번역해야할까? 2005.03.15 4289
6045 비바체&#54973;아 제가 님의 연주로 시험삼아 music게시판에 올려봤어요. 6 2005.03.15 3645
6044 글로벌판 8개국어로 번역해야하는 원문.....(메뉴추가, 최종작업입니다.) 60 2005.03.15 5190
6043 &#54973;아들 제가 기형아인지 평가해주셈 11 file 삐약이 2005.03.15 4337
6042 글로벌판에 music게시판에는 칭구연주를 올릴수 있습니다. 2005.03.14 3984
6041 [질문] 악보샀는데요..이거 정품일까요..ㅡ.ㅡ; 4 희주 2005.03.14 4564
6040 GSP기타음반..입고소식! 3 CDWOW 2005.03.14 4184
6039 대전에 기타생산하는 회사가 있나요 ? 1 대전에 .. 2005.03.14 3447
6038 중국어와 일본어가 문제가 생기는이유는 무엇일가요? 8 2005.03.14 4125
6037 기타스페셜리스트는 누구라고 생각하시는지? 4 2005.03.14 4049
6036 기타음반중 명반이라고할만한 음반은? 11 2005.03.14 6804
6035 탄현에서 클래식 기타를 배울만한곳? 2 이승태 2005.03.14 4449
6034 연주하다보니 문득 하나뿐인 내 기타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2 김민형 2005.03.13 3667
6033 흐르는 강물님의 글을 읽고 9 느끼 2005.03.13 6552
6032 쇼팽을 싫어하는 사람들의 모임......... 3 용접맨 2005.03.12 3753
6031 이미솔님 연주회후기. 5 2005.03.13 4049
6030 이번주 EBS 문화 문화인 : 일상을 담는 기타리스트 이병우 1 고정석 2005.03.12 5150
6029 [질문] 게시판 첨부파일 한계 & 파일 공유 방법... 노래방 새우깡 2005.03.12 3774
6028 글쓰는 분위기에 조금 실망하며 40 섬소년 2005.03.12 6279
Board Pagination ‹ Prev 1 ...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