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5.03.05 19:51

그 사내

(*.43.69.150) 조회 수 3503 댓글 6

그 사내





낯붉히고 떠나온
봄날, 작은 항구에서
갈 곳없이 술만 마시던 사내
품었던 칼끝마저 바다에 던져넣고
이제는 어느 모퉁길 돌아가
또 한 슬픔이 되어 누워 있는가
수없는 봄이 피었다 지고
다시금 연한 풀빛이 가슴을 치는 날
그 비쩍 마른 몸뚱이,
형형한 눈빛 보고 싶어라.


-2004.












그 사내 어디 갔을까
지금은 어느 쯤에서 또 술잔을 기울이고 있을까
보고 싶다, 그 빛나는 눈망울.
이 무상한 세상길,
상처 없는 영혼이 어디 있으랴
내 詩는 그것들을 다독이는 것으로도 이미 족하다.
오너라, 아름다운 내 사람아!






Siciliana
-J.S.Bach / Breaking The Waves (ost)

Comment '6'
  • 솔개 2005.03.05 19:52 (*.43.69.150)
    작년의 졸작 한편 남기고 갑니다. ^^;
  • np 2005.03.05 19:58 (*.196.220.91)
    헉....솔개님은 화가이면서 시인.... 게다가 기타리스트 ....

    이제 술 끊을라구 하는데 솔개님땜에 또 쎄주 생각난다 ㅠ..ㅠ
  • 솔개 2005.03.05 20:04 (*.43.69.150)
    np님은 뉘신지...
    술 끊을라고 하면 안되요.
    줄인다면 모를까...ㅎㅎㅎ
    사실, 이 노므 세상길 술이 동력인 사람들이 많답니다.
    아, 그리고 저는 기타리스트는 못됩니다.
    기타 친지 너무 오래 됐습니다.
    그냥 기타음악을 짝사랑하는 얼치기지요.

    언제 기회되면 수님 공방에서 다들 만나
    조촐한 막걸리나 한잔씩 했으면 좋겠네요.
    좋은 주말 되시길.... ^^

  • 1000식 2005.03.05 20:35 (*.85.57.52)
    작은 항구에서 갈 곳없이 술만 마시던 사내...

    그 사내가 바로 15년 전의 저의 모습이로군요, 솔개님.

    단, 장소는 도회의 뒷골목 선술집이구요.

    술과 음악이 없었더라면 벌써 또라이가 되었을지도...

    그 때 술 맛을 알아가지고 지금껏 소주를 달고 산답니다.ㅋㅋㅋ
  • 2005.03.05 22:15 (*.80.15.155)
    솔개님 시는 왜이리 슬퍼여...
    얼렁 솔개님에게도 따스한 햇살이 찾아가면 좋겟어요...
  • 차차 2005.03.05 23:00 (*.105.113.11)
    요즘 솔개님 수채화 다시 보고있는데... 봐도봐도 넘 좋네요...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13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22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24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9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020
6027 쳄발로, 파이프오르간, 만돌린...이중 어느음반을 사야할까요? 7 2005.03.12 5755
6026 비바체님.. 제가 밤새 또 일 저질렀어요...(글로벌판안내문구 번역작업) 8 2005.03.12 3918
6025 스틸 기타 나일론 기타 그러는대요.~ 김현석 2005.03.12 3767
6024 통일교육전문위원 모집 공고 5 아리랑 2005.03.11 4446
6023 좋은기타(All solid)싸게팝니다. 김하민 2005.03.11 4356
6022 1000식님 부탁이 있어요... 7 2005.03.10 4205
6021 궁금해서 그런데.. 1 언젠가 2005.03.10 3465
6020 배너광고건 Segovia Kim 2005.03.09 3714
6019 곡명 좀 가르쳐 주세요 2 궁금이 2005.03.09 3875
6018 제가 좋아하는 곡이 있는대 이게 클래식기타곡인지 듣고 알려주세요.. 6 file 김현석 2005.03.09 4359
6017 [공연정보] 전경옥 콘서트 'Poem Concerto' -김의철, 이정선 협연!! 1 file 한형석 2005.03.09 4502
6016 산밭 2 솔개 2005.03.09 3741
6015 서울대학교와 한양대학교의 기타연주회프로그램 2005.03.09 3975
6014 가장 갖고 싶은 기타는 어떤 기타인가요? 16 hya 2005.03.08 4422
6013 튜닝기를 샀는대 미치겠습니다! 3 김현석 2005.03.08 5070
6012 어쿠스틱 기타앨범 소개 2 file CDWOW 2005.03.08 3650
6011 이번주 일요일 서울기타챔버앙상블 오디션!!!! 2 서울기타챔버앙상블 2005.03.08 4057
6010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부탁해요~ 35 2005.03.08 5162
6009 whose version of Aranjuez concerto do you prefer?...번역부탁드려요. 15 2005.03.10 5053
6008 [re] 안내도 번역부탁드립니다. 영어,일어,스페인어, 불어, 중국어,독일어, 23 2005.03.08 4480
6007 부산 기타 문화원 개원식을 치루고 나서..... 1 세고비아 김 2005.03.08 4353
6006 [질문] 동영상파일 용량 줄이려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3 라파레 2005.03.07 3679
6005 비행기내로 기타 반입 10 pingpong 2005.03.07 6031
6004 또 궁금한게 있습니다. 정호정 2005.03.07 11600
6003 이런 곡입니다. 2 신정하 2005.03.07 3680
6002 장운동하며 기타 치니까 넘 좋아요 7 단전인 2005.03.06 4162
6001 악보 보는 프로그램에는 어떤게 있죠? 1 김현석 2005.03.06 3876
6000 메트로놈 1 file 터프한이 2005.03.06 3950
5999 e-free 튜닝기. file 터프한이 2005.03.06 3849
5998 음악은 어디서 온걸까?... 2 바하의꿈 2005.03.06 3551
Board Pagination ‹ Prev 1 ... 376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385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