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5.01.26 20:04
아~~ 회의감이 듭니다.. >.< 고민이 있어용..
(*.76.232.144) 조회 수 3737 댓글 13
안녕하세요? 진수입니다.. ㅎㅎ
모두들 아시다시피.. 수원대 기타 전공생이에용..
아~ 요즘 회의감이 드는 게... 제가 군대를 잘못 갔나? 하는 생각이 든다는 거에요.. -_-;;
음대를 다니기에 당연히 군악대를 갔었어야 하는데.. 군악대는 구타가 있다고 해서리.. 군악대가서 전자기타 치
는 거 포기하고.. >.,< 군대를 다른 데 갔죠.. -_-;;
그래서 지금은 의무소방원이라고.. 소방서에서 불끄며 지냅니다.. 편하다고 해서.. 기타도 자주 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구타도 없을테니 앗~싸~! 좋다~!! 이러면서 간 거죠.. ㅎㅎ
여기.. 좋긴 좋습니다.. 집에서 가깝거든요.. 집이 김해 장유인데, 제가 있는 소방서는 바로 옆 창원 소방서에요..
아~ 막상 와보니 편하긴 편하지만... 약간 회의감이 드네요.. 기타를 마음대로 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여기도
군대의 일종이라서 그런지... 대가리 박아, 말려.. 등등 지옥의 갈굼과 얼차려가 존재합니다.. -_-;;; 그래도 육군
이나 군악대보다는 편해서 나름대로(?) 만족하며 삽니다..
그런데 기타를 마음대로 못 치니... 회의감이 들더군요.. 힘들더라도 군악대가서 기타치며 살까? 했거든요.. 아~
군악대를 가느냐~ 육군을 가느냐~ 의무소방원 가느냐~ 이러다가 선택한 건데.. 잘못 선택한 건가? 싶기도 하
고 그렇네요.. -_-;;
횡설수설~
결론은... 군생활 편하게 할려고 갔다가 기타 자주 못 쳐서 후회하고 있는 겁니다.. -_-;;
음... 대신에 책읽으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려고 애쓰는 중이죠..
모두들 아시다시피.. 수원대 기타 전공생이에용..
아~ 요즘 회의감이 드는 게... 제가 군대를 잘못 갔나? 하는 생각이 든다는 거에요.. -_-;;
음대를 다니기에 당연히 군악대를 갔었어야 하는데.. 군악대는 구타가 있다고 해서리.. 군악대가서 전자기타 치
는 거 포기하고.. >.,< 군대를 다른 데 갔죠.. -_-;;
그래서 지금은 의무소방원이라고.. 소방서에서 불끄며 지냅니다.. 편하다고 해서.. 기타도 자주 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구타도 없을테니 앗~싸~! 좋다~!! 이러면서 간 거죠.. ㅎㅎ
여기.. 좋긴 좋습니다.. 집에서 가깝거든요.. 집이 김해 장유인데, 제가 있는 소방서는 바로 옆 창원 소방서에요..
아~ 막상 와보니 편하긴 편하지만... 약간 회의감이 드네요.. 기타를 마음대로 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여기도
군대의 일종이라서 그런지... 대가리 박아, 말려.. 등등 지옥의 갈굼과 얼차려가 존재합니다.. -_-;;; 그래도 육군
이나 군악대보다는 편해서 나름대로(?) 만족하며 삽니다..
그런데 기타를 마음대로 못 치니... 회의감이 들더군요.. 힘들더라도 군악대가서 기타치며 살까? 했거든요.. 아~
군악대를 가느냐~ 육군을 가느냐~ 의무소방원 가느냐~ 이러다가 선택한 건데.. 잘못 선택한 건가? 싶기도 하
고 그렇네요.. -_-;;
횡설수설~
결론은... 군생활 편하게 할려고 갔다가 기타 자주 못 쳐서 후회하고 있는 겁니다.. -_-;;
음... 대신에 책읽으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려고 애쓰는 중이죠..
Comment '13'
-
역시.. 인생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
어디든.. 처음엔 다 고생입니다..
-
군악대가도 기타맘대로못쳐여. 뚜껑열릴때까지...
-
에고... 저도 의무소방 생각하고 있었는데...
군대는 어딜가나 똑같은가 봅니다... 책읽을시간은 많은가요?
그것만으로도 의무소방 갈 이유는 충분할텐데.....
저기요... 여쭤볼것이 좀 있는데 이멜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parksangsik@hanmail.net
감사합니다 -
짝대기 1개일 때에는 자유시간 거의 아예 없다고 보면 되요 ㅡ,.ㅡ;;
이 메일로 답변 드릴께요~ -
기타전공생이면 클래식같은데여..
전기기타오래치면여 전자기타와 클래식간에 네크폭이 달라서
...혹...제대와 동시에 머리기르고 터프한 락커로..change될수도...^^!
오히려 전공에 지장을 초래할수도 있습니다.
지금 계신곳에서 열심히...
아무튼 기타전공하시는 분들 부러워라~~~~~ -
제가 군악대 안 간 이유 중 하나가.. Rock 음악과 전자 기타의 영향력 때문이었죠.. 그 점을 생각하니 소방서에서 일 년 정도 뒤면 클래식 기타를 치며 지낼 수 있는 지금 형편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해요.. ㅎㅎ
-
어디가던지 짝대기 1개일땐 =_=
기타 연습할 시간이 없다는거에 한표요-0-/
-
의무소방은 1년 지나면 기타 칠 수도 있는건가요??
-
ㅎㅎ.. 지금 제가 일방이거든요.. 일방 3호봉.. 군입대한 지 벌써 8개월 반 되었어요^^
-
1년 뒤면 수방이죠.. ㅎㅎ 짝대기 4개
-
손가락 깍지 끼고 관물대에 발만 안 올리면 되여.
-
아.... 저는 전투경찰 출신인데. 맨날 깍지 끼고 관물대에 발 올렸어요. ㅜㅡ
손꾸락 아파 죽는줄 알았네. 흑흑..
갑자기 아련한 군대 추억이..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493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84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092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09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648 |
| 11637 | 1월30일 이케다 신지 대구공연 5 | 정호정 | 2005.01.19 | 3844 |
| 11636 | 누구 imagine 악보 있는 분... 3 | 아이모레스 | 2005.01.20 | 4677 |
| 11635 | 다양한 줄 5 | 기타문화원 | 2005.01.20 | 4087 |
| 11634 | 김배홍 공연을 보고.. 33 | 언젠가 | 2005.01.21 | 5225 |
| 11633 | 서울 전지역 출장레슨 합니다 | 김기범 | 2005.01.21 | 3848 |
| 11632 | [공지]게시판에 글안올라가지는것은 글쓰는시간이 길어서입니다. 7 | 수 | 2005.01.21 | 3462 |
| 11631 | 기타케이스가방 1 | 라일 | 2005.01.21 | 3811 |
| 11630 | karen 악보 올려주세요 제발이요~ 올리시면 부우자 되실거에요~ | *~和~* | 2005.01.21 | 3956 |
| 11629 | Badi Assad. 6 | ZiO | 2005.01.22 | 4193 |
| 11628 | T-X가 돌아왔다... 2 | 아랑 | 2005.01.22 | 3930 |
| 11627 | 귀 7 | 수 | 2005.01.22 | 3670 |
| 11626 | 수님 보세요.. 5 | 언젠가 | 2005.01.22 | 3503 |
| 11625 | 오모씨 관련 기사입니다. 5 | 깜빠라치 | 2005.01.22 | 3935 |
| 11624 | 숭실대 콘서바토리 2005년 편입생 모집요강(클래식기타포함) | 숭실대콘서바토리 | 2005.01.22 | 4599 |
| 11623 | 숭실대 콘서바토리 2005년 신입생 모집요강(클래식기타포함) | 숭실대콘서바토리 | 2005.01.22 | 4485 |
| 11622 | 어찌된 영문인지... 6 | happywhale | 2005.01.23 | 3521 |
| 11621 | 락연주자와 귀. 1 | 수 | 2005.01.23 | 3919 |
| 11620 | [re] 수님 보세요(브라질 주요도시 연평균기온 강수량=습도??) 1 | 아이모레스 | 2005.01.24 | 4627 |
| 11619 |
수님 보세요(브라질 주요도시 연평균기온 강수량=습도??)
4 |
아이모레스 | 2005.01.23 | 6942 |
| 11618 | [re] 기타연주가협회 홈페이지 어디 있나요? 2 | 여기.. | 2005.01.24 | 3565 |
| 11617 | 기타연주가협회 홈페이지 어디 있나요? 2 | 제락 | 2005.01.24 | 3606 |
| 11616 | 도깨비뉴스(펌)-별난기타들 | gaspar | 2005.01.24 | 4388 |
| 11615 | 기타 편곡을 독학하려면 어떤 책을 봐야할까요...? 5 | 나르나르 | 2005.01.25 | 5179 |
| 11614 | 탱고엔 스카이 같은 탱고곡 추천해 주세여~ 3 | 탱구 | 2005.01.25 | 4448 |
| 11613 | 1000식님에게 개인레슨받다. 1 | 수 | 2005.01.25 | 4201 |
| 11612 | 가입 인사=_= 3 | walker | 2005.01.25 | 3376 |
| 11611 | 피아졸라의 Adios Nonino | ^^;;; | 2005.01.26 | 5828 |
| » | 아~~ 회의감이 듭니다.. >.< 고민이 있어용.. 13 | 권진수 | 2005.01.26 | 3737 |
| 11609 | 수 님 .. 6 | 삼천포사람 | 2005.01.26 | 3600 |
| 11608 | 차차님이 일내셨어요. 10 | 차차님사랑 | 2005.01.26 | 384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