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Badi Assad 라는 연주자에 대해서 누구 아시는 분 없나요? 알려주셔요...^^;;
아사드 형제의 여동생 같기도하고....--..--;;
아사드 형제의 여동생 같기도하고....--..--;;
Comment '6'
-
http://www.hottracks.co.kr/cgi-bin/hottracks.storefront/Ext/ArtistAbc/List/Badi&20Assad
지얼님 여기 가보시면 될듯.. 다행히 재고도 다 있어여.. -
예상대로였군요...
요즘Badi Assad 가 연주한 랄프 타우너의 곡 <When The Fire Burns Low>라는 곡에 엄청 감동 먹었잖아요..
사막화된 마음에 단비랄까....흠...(--..--;;)
흠..그래서 그 곡의 편곡이 세르지오 아사드였던 거네요...
기타 잘치는 것도 집안 내력인가 봅니다...로메로, 아사드,야마시타.... -
<solo>란 제목의 음반을 구입해야 겠어요...이런 좋은 연주자를 이제야 알게 되다니...으...
답변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__ __);;; -
[solo]도 좋지만...[Echoes Of Brazil]도 솔로연주앨범인데 좋습니다....
이왕이면 같이 구입하는것도....*..*;;;;
-
노래부르며 친, 빌라로보스 Etude #1도 재밌어여...^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93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05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97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14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97 |
| 11637 | 1월30일 이케다 신지 대구공연 5 | 정호정 | 2005.01.19 | 3850 |
| 11636 | 누구 imagine 악보 있는 분... 3 | 아이모레스 | 2005.01.20 | 4684 |
| 11635 | 다양한 줄 5 | 기타문화원 | 2005.01.20 | 4095 |
| 11634 | 김배홍 공연을 보고.. 33 | 언젠가 | 2005.01.21 | 5231 |
| 11633 | 서울 전지역 출장레슨 합니다 | 김기범 | 2005.01.21 | 3858 |
| 11632 | [공지]게시판에 글안올라가지는것은 글쓰는시간이 길어서입니다. 7 | 수 | 2005.01.21 | 3474 |
| 11631 | 기타케이스가방 1 | 라일 | 2005.01.21 | 3820 |
| 11630 | karen 악보 올려주세요 제발이요~ 올리시면 부우자 되실거에요~ | *~和~* | 2005.01.21 | 3966 |
| » | Badi Assad. 6 | ZiO | 2005.01.22 | 4209 |
| 11628 | T-X가 돌아왔다... 2 | 아랑 | 2005.01.22 | 3943 |
| 11627 | 귀 7 | 수 | 2005.01.22 | 3681 |
| 11626 | 수님 보세요.. 5 | 언젠가 | 2005.01.22 | 3523 |
| 11625 | 오모씨 관련 기사입니다. 5 | 깜빠라치 | 2005.01.22 | 3941 |
| 11624 | 숭실대 콘서바토리 2005년 편입생 모집요강(클래식기타포함) | 숭실대콘서바토리 | 2005.01.22 | 4615 |
| 11623 | 숭실대 콘서바토리 2005년 신입생 모집요강(클래식기타포함) | 숭실대콘서바토리 | 2005.01.22 | 4509 |
| 11622 | 어찌된 영문인지... 6 | happywhale | 2005.01.23 | 3525 |
| 11621 | 락연주자와 귀. 1 | 수 | 2005.01.23 | 3932 |
| 11620 | [re] 수님 보세요(브라질 주요도시 연평균기온 강수량=습도??) 1 | 아이모레스 | 2005.01.24 | 4647 |
| 11619 |
수님 보세요(브라질 주요도시 연평균기온 강수량=습도??)
4 |
아이모레스 | 2005.01.23 | 6961 |
| 11618 | [re] 기타연주가협회 홈페이지 어디 있나요? 2 | 여기.. | 2005.01.24 | 3576 |
| 11617 | 기타연주가협회 홈페이지 어디 있나요? 2 | 제락 | 2005.01.24 | 3615 |
| 11616 | 도깨비뉴스(펌)-별난기타들 | gaspar | 2005.01.24 | 4398 |
| 11615 | 기타 편곡을 독학하려면 어떤 책을 봐야할까요...? 5 | 나르나르 | 2005.01.25 | 5189 |
| 11614 | 탱고엔 스카이 같은 탱고곡 추천해 주세여~ 3 | 탱구 | 2005.01.25 | 4454 |
| 11613 | 1000식님에게 개인레슨받다. 1 | 수 | 2005.01.25 | 4218 |
| 11612 | 가입 인사=_= 3 | walker | 2005.01.25 | 3388 |
| 11611 | 피아졸라의 Adios Nonino | ^^;;; | 2005.01.26 | 5842 |
| 11610 | 아~~ 회의감이 듭니다.. >.< 고민이 있어용.. 13 | 권진수 | 2005.01.26 | 3748 |
| 11609 | 수 님 .. 6 | 삼천포사람 | 2005.01.26 | 3613 |
| 11608 | 차차님이 일내셨어요. 10 | 차차님사랑 | 2005.01.26 | 385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반디 아사드의 판이 GHA에서 한 장 나왔구.. POP광고두 했었던거같아요..
아사드 형제의 여동생!! 이렇게여..
또 다른 레이블에서도 레코딩 있다는데 거긴 어딘지 모르게써요..
핫트랙 가시면.. 팔구 이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