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5.01.21 08:12
[공지]게시판에 글안올라가지는것은 글쓰는시간이 길어서입니다.
(*.80.25.195) 조회 수 3467 댓글 7
전에도 지적이 몇번있던 내용인데요,
게시판에 글쓰기는
프로그래머께서 2시간으로 설정해 놨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10분정도 넘으면 글이 안 올라갑니다.
설정이 잘못 되어있어서 글쓰는 시간이 길면 다 날아 가더군요...
독수리타법의 저도 몇번이나 당했나 몰라요...
주위에 그런일로 당황하신분들이 한두분이 아니더군요...
어젠 스페인에서 오신분을 만났는데 고생해서 한시간동안 글썼는데
올려보니 다 날라갔다고 하더군요...
그 이후론 글 안쓰신데여...하하하하
그런데 현재로선 고치기 어려운가봐여...
기술강국 한국.
현실적인 방법은
글을 다 쓰신다음 오른쪽 마우스클릭해서 복사를 해 놓은 다음에
새로 글쓰기해서 붙여넣기를 하는 방법입니다.
제같은 느림뱅이는 주로 이런루트를 통해 살아가고 있답니다.
컴초보인 저로서는 더 좋은방법이 안 떠오르네요.
님이 겪은 체험담을 담아주셔요...
Comment '7'
-
저는 아직 못겪어봤지만, 실제 그런 경우라면, 글을 길게 쓸때는,,, 처음부터 워드패드를 띄워서 거기에 글을 쓰고 완성된 후에 게시판에 올리는게 좋을 것 같네요.
-
저를 포함해서 대부분 이용자분들이 워드패드가 뭔지 모르기때문에
쉽지 않을겁니다...워드패드같은건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
여기 게시판 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트 게시판에서도 글을 길게 쓴 다음에 오류가 나서 다 날라가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글이 좀 길다 싶으면 수님처럼 확인 버튼을 누르기 전에 복사를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겠네요.
-
복사해서 올려도 안되는건.... 글 올릴수 있는 등급이 있나요???? comment는 되는데....- -;;
-
암두 몰라요...등급같은거 없어요?
-
복사해서 5초만에 올렸는데.. ㅠㅠ 아직도 글 안 올라갑니다. 리플은 되는데.. 컴이 후져서 그런지..
-
어...
제락님과 happywhale님 두분이서 같은 경험을 하시고계시네요....
어떻게 특정인은 글올리는게 안될까요?
기타매니아에
회원가입 같은것도없고
회원등급 같은것도없고
관리자도 없다고 봐야하는데
이상하네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4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0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5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0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24 |
| 11637 | 1월30일 이케다 신지 대구공연 5 | 정호정 | 2005.01.19 | 3845 |
| 11636 | 누구 imagine 악보 있는 분... 3 | 아이모레스 | 2005.01.20 | 4684 |
| 11635 | 다양한 줄 5 | 기타문화원 | 2005.01.20 | 4094 |
| 11634 | 김배홍 공연을 보고.. 33 | 언젠가 | 2005.01.21 | 5229 |
| 11633 | 서울 전지역 출장레슨 합니다 | 김기범 | 2005.01.21 | 3854 |
| » | [공지]게시판에 글안올라가지는것은 글쓰는시간이 길어서입니다. 7 | 수 | 2005.01.21 | 3467 |
| 11631 | 기타케이스가방 1 | 라일 | 2005.01.21 | 3815 |
| 11630 | karen 악보 올려주세요 제발이요~ 올리시면 부우자 되실거에요~ | *~和~* | 2005.01.21 | 3962 |
| 11629 | Badi Assad. 6 | ZiO | 2005.01.22 | 4202 |
| 11628 | T-X가 돌아왔다... 2 | 아랑 | 2005.01.22 | 3934 |
| 11627 | 귀 7 | 수 | 2005.01.22 | 3675 |
| 11626 | 수님 보세요.. 5 | 언젠가 | 2005.01.22 | 3515 |
| 11625 | 오모씨 관련 기사입니다. 5 | 깜빠라치 | 2005.01.22 | 3939 |
| 11624 | 숭실대 콘서바토리 2005년 편입생 모집요강(클래식기타포함) | 숭실대콘서바토리 | 2005.01.22 | 4610 |
| 11623 | 숭실대 콘서바토리 2005년 신입생 모집요강(클래식기타포함) | 숭실대콘서바토리 | 2005.01.22 | 4495 |
| 11622 | 어찌된 영문인지... 6 | happywhale | 2005.01.23 | 3525 |
| 11621 | 락연주자와 귀. 1 | 수 | 2005.01.23 | 3929 |
| 11620 | [re] 수님 보세요(브라질 주요도시 연평균기온 강수량=습도??) 1 | 아이모레스 | 2005.01.24 | 4639 |
| 11619 |
수님 보세요(브라질 주요도시 연평균기온 강수량=습도??)
4 |
아이모레스 | 2005.01.23 | 6947 |
| 11618 | [re] 기타연주가협회 홈페이지 어디 있나요? 2 | 여기.. | 2005.01.24 | 3570 |
| 11617 | 기타연주가협회 홈페이지 어디 있나요? 2 | 제락 | 2005.01.24 | 3613 |
| 11616 | 도깨비뉴스(펌)-별난기타들 | gaspar | 2005.01.24 | 4395 |
| 11615 | 기타 편곡을 독학하려면 어떤 책을 봐야할까요...? 5 | 나르나르 | 2005.01.25 | 5185 |
| 11614 | 탱고엔 스카이 같은 탱고곡 추천해 주세여~ 3 | 탱구 | 2005.01.25 | 4452 |
| 11613 | 1000식님에게 개인레슨받다. 1 | 수 | 2005.01.25 | 4208 |
| 11612 | 가입 인사=_= 3 | walker | 2005.01.25 | 3382 |
| 11611 | 피아졸라의 Adios Nonino | ^^;;; | 2005.01.26 | 5839 |
| 11610 | 아~~ 회의감이 듭니다.. >.< 고민이 있어용.. 13 | 권진수 | 2005.01.26 | 3746 |
| 11609 | 수 님 .. 6 | 삼천포사람 | 2005.01.26 | 3611 |
| 11608 | 차차님이 일내셨어요. 10 | 차차님사랑 | 2005.01.26 | 385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