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97.188.15) 조회 수 3735 댓글 6
오늘 7시 계원예술고등학교 벽강홀에서 안나 비도비치가 성남시립교향악단과 아랑훼즈 협주곡 연주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보러 오지 않아더군요.. 홍보가 않되서 그런건지.. 아님 서울쪽에서의 공연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분당 교통편 좋은데....

비도비치의 아랑훼즈 협연 정말 멋졌습니다.. 푸른 드레스에 로버트락.. 마이크소리가 많이 나긴했지만 소리가

까랑까랑하고 맑더군요..연주에서 테크닉의 부족함은 없어보였지만.. 오케스트라에서 악기들의 타이밍이 가끔

맞지 않았고.. 또 음악적인 표현이 조금 모자란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테크닉만큼은 정말 할말이 없더군요....

아참.. 오늘 공연은 전석 초대였구요.... 자리는 선착순으로 오는대로 앉는 프리좌석이라고 해야되나....;;;;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 않왔음을 믿고 혹시나 해서 올려보는 미흡한 후기였습니다....  

추신.. 저희학교에서 다른 연주들도 많이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Comment '6'
  • 삐약이 2004.12.17 21:51 (*.77.205.215)
    흠...계원예고 우리집에서 10분거리인데 알았으면 가보는건데...
    아쉽네용...
    타도 북괴! 타도 김정일!
  • 형사콜롬오 2004.12.18 00:35 (*.117.210.173)
    점점 수사망이 좁혀지고 있다.
    좀 있음 삐약님 잡을 것 같음! ㅋㅋ
  • 잔수 2004.12.18 01:31 (*.32.30.93)
    테크닉 좋고 드레스도 이뿌고 아쉬운거라면 합주연습이 좀 부족했었는지 씽크안맞고 호흡안맞고
    아랑훼즈 초연인듯했어여 비도비치나 교향악단이나
    꾸밈음처리가 좀 아쉬웠졍
  • 저도봤는데 2004.12.18 11:46 (*.167.2.88)
    성남시립교향악단 상태가 좀 심각하더군요.
    타이밍이 가끔 맞지 않는게 아니라 심각하게 맞지 않는.
    연주가 계속되면서 안나 비도비치는 아예 자포자기한 표정.....
    끝나고 나서 앵콜 계속해도 별로인 표정이었지요.

    왜 감당안되는 협연을 한걸까 제가 다 민망하더군요
  • 잔수 2004.12.18 14:03 (*.32.30.93)
    다 경제가 어려워서 그러쳐
  • 2004.12.20 16:29 (*.156.121.18)
    경제어려운거랑 무슨상관인가요..그게..할라면 제대로 하던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179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09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15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31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5911
11787 Bernie Williams를 아십니까? 2 마에스트로 2004.12.11 3950
11786 참 아쉬운 점은.. 권진수 2004.12.11 3351
11785 ㅎㅎㅎ 12 file 권진수 2004.12.11 4061
11784 중고 휴대용클래식기타를 파실분있으세요? 서모씨 2004.12.11 3607
11783 대전기타합주단 연주회 사진 4 file dcge 2004.12.11 3761
11782 아나(ana) 연주회 후기.(수정..........안나가 아니랍니다.) 16 2004.12.11 4047
11781 클래식기타리스트중에서도 정치참여적인 뮤지션이 있었나요? 16 미안하다궁금하다 2004.12.12 4897
11780 어떤기타맨님,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4 날나 2004.12.12 4929
11779 Fandanguillo 칠 줄 아는분~ 1 ㅎㅇ 2004.12.12 5426
11778 어쿠스틱 픽업기타를 하나 살려고 하는데.. 6 한민이 2004.12.12 5366
11777 [re] 예뿐 비비 ♡ 6 file 민종사관 2004.12.13 5821
11776 내따랑 비비 ♡ 27 file 파파라치오 2004.12.13 6151
11775 재즈맨님~~ 7 한민이 2004.12.13 3887
11774 대구에 제정민 선생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10 스페니쉬 2004.12.13 4374
11773 와~ 명동백작보는 중에.. 기형도를위해 2004.12.13 4512
11772 혁님 초청으로 저 소풍갑니다. 20 2004.12.13 4923
11771 귀 속에 도청장치가 있다는 사람들... 전자두뇌 2004.12.14 3546
11770 재즈맨님 7 한민이 2004.12.14 3777
11769 [re] 기타 조율 방법 1 (하모닉스를 이용한) 15 허니 2004.12.15 6785
11768 기타 조율 방법좀... 아무것도 몰라요~ 6 초보... 2004.12.14 4502
11767 아이모레스님.... 3 어떤기타맨 2004.12.15 3927
11766 기타악보관련 기타소식관련 사이트들 악보자료실 올렸습니다.... 월요일 2004.12.15 3776
11765 6=D 이거줄 어떠케 마추나요 6 ㅎㅇ요 2004.12.16 3480
11764 [급질] 리마리오 더듬이춤에서... 3 미스터손 2004.12.17 5963
11763 자필 악보인데요... 기타사랑 2004.12.17 3784
» 안나 비도비치 아랑훼즈 협연.... 6 spachino 2004.12.17 3735
11761 방금 수님 브라질에 도착하셨어요~!! 7 2004.12.17 3704
11760 부산에 여선생님 계신가요? 행마 2004.12.18 3733
11759 안나비도비치 사인 12 file 김한진/여명 2004.12.18 4667
11758 (re) 뭐니 뭐니 해도 가오리 사진은 ... 4 file np 2004.12.19 4475
Board Pagination ‹ Prev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