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92.79.74) 조회 수 5369 댓글 6
가격은 한 60만원 정도인데여..

교회에서 하나 산다고 그래서.. 제가 골라야 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셔요..
Comment '6'
  • 한민이 2004.12.13 14:46 (*.92.79.79)
    추천좀 ㅜ_ㅜ
  • 김동현 2004.12.13 14:50 (*.125.93.91)
    어쿠스틱 픽업은 '피쉬맨'이라는 픽업이 좋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악기상가에 가셔서 통기타에 픽업을 달면 되구여..

    콜트에서 만든 어쿠스틱 기타가 피쉬맨 픽업을 장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jazzman 2004.12.13 15:27 (*.241.147.40)
    목향에 가서 물어보시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쇠줄기타는 아무래도 그쪽에 고수님들이 우굴(?)거리니... 60만원이면 꽤 괜찮은 것 사실 수 있을텐데, 한편으론 선택하기 좀 애매한 가격대인 것 같기두 하고... (전 20 여만원짜리 통기타랍니다. 좋은 걸 못 써봐서 뭐라 말씀드릴게 없네용... ^^;;;)
  • jazzma 2004.12.13 15:32 (*.241.147.40)
    아... 대학생 때 쓰던 3만원짜리(!) 세고비아 합판 기타가 문득 그리워지네요. 그거 가지고 전국(?)을 누볐었는데... 결국 목이 부러져서 돌아가셨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내구성 하나는 참 훌륭했었죠. ^^;;;
  • 한민이 2004.12.13 15:44 (*.92.79.79)
    네... 생각을 좀 해봐야겠네요..
  • 김기인 2005.01.24 15:12 (*.74.20.230)
    다다리오사에서 만든것 있고 스페인제 안토니오로르카 있고,역시 같은사의 이다미라EQ 있는데 가격은 이다미라가 150만원선이고.. 그중 이다미라가 젤루 소리가 좋은데 그래도 별루라서 바하기타에 1호로 시험제작한 CUT AWAY 방시에 피쉬맨 EQ장착 230만원짜리 있읍니다. 연락주세요 011-516-7904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56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52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62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77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368
11787 Bernie Williams를 아십니까? 2 마에스트로 2004.12.11 3951
11786 참 아쉬운 점은.. 권진수 2004.12.11 3355
11785 ㅎㅎㅎ 12 file 권진수 2004.12.11 4061
11784 중고 휴대용클래식기타를 파실분있으세요? 서모씨 2004.12.11 3608
11783 대전기타합주단 연주회 사진 4 file dcge 2004.12.11 3761
11782 아나(ana) 연주회 후기.(수정..........안나가 아니랍니다.) 16 2004.12.11 4049
11781 클래식기타리스트중에서도 정치참여적인 뮤지션이 있었나요? 16 미안하다궁금하다 2004.12.12 4898
11780 어떤기타맨님,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4 날나 2004.12.12 4929
11779 Fandanguillo 칠 줄 아는분~ 1 ㅎㅇ 2004.12.12 5426
» 어쿠스틱 픽업기타를 하나 살려고 하는데.. 6 한민이 2004.12.12 5369
11777 [re] 예뿐 비비 ♡ 6 file 민종사관 2004.12.13 5823
11776 내따랑 비비 ♡ 27 file 파파라치오 2004.12.13 6153
11775 재즈맨님~~ 7 한민이 2004.12.13 3887
11774 대구에 제정민 선생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10 스페니쉬 2004.12.13 4376
11773 와~ 명동백작보는 중에.. 기형도를위해 2004.12.13 4514
11772 혁님 초청으로 저 소풍갑니다. 20 2004.12.13 4924
11771 귀 속에 도청장치가 있다는 사람들... 전자두뇌 2004.12.14 3548
11770 재즈맨님 7 한민이 2004.12.14 3777
11769 [re] 기타 조율 방법 1 (하모닉스를 이용한) 15 허니 2004.12.15 6786
11768 기타 조율 방법좀... 아무것도 몰라요~ 6 초보... 2004.12.14 4506
11767 아이모레스님.... 3 어떤기타맨 2004.12.15 3927
11766 기타악보관련 기타소식관련 사이트들 악보자료실 올렸습니다.... 월요일 2004.12.15 3777
11765 6=D 이거줄 어떠케 마추나요 6 ㅎㅇ요 2004.12.16 3482
11764 [급질] 리마리오 더듬이춤에서... 3 미스터손 2004.12.17 5965
11763 자필 악보인데요... 기타사랑 2004.12.17 3784
11762 안나 비도비치 아랑훼즈 협연.... 6 spachino 2004.12.17 3736
11761 방금 수님 브라질에 도착하셨어요~!! 7 2004.12.17 3704
11760 부산에 여선생님 계신가요? 행마 2004.12.18 3735
11759 안나비도비치 사인 12 file 김한진/여명 2004.12.18 4669
11758 (re) 뭐니 뭐니 해도 가오리 사진은 ... 4 file np 2004.12.19 4476
Board Pagination ‹ Prev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