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ㅎㅎㅎ
안녕하세요
진수입니다.
오랜만에 제 사진 올려봅니다^^
수원대학교 03학번~ 클래식기타전공생입니다.
Comment '12'
-
수원대학교는 클래식기타 전공생이 한학년마다 몇명이있나요?
-
수원대 음대는 97학번이 최초이고, 클래식기타는 99학번이 최초에요
-
99학번이 4명, 00학번 4명, 01학번 4명, 02학번 3명, 03학번 2명, 04학번 2명이에요
-
매년 편입생이 들어와서 아마 내년에 03학번 1~2명 더 늘어날 듯 싶어요^^ 신입생 뽑는 건 매년 2명씩이에요
-
수원대 클래식기타 전공에 대해서 자랑좀 해주실레요? ^^
-
자랑하려고 그런 게 아니구, 친절히 설명해드린건데, 자랑하는 것처럼 들렸나봐요...
그렇게 들렸다면... 사과할께요... 죄송합니다. -
권진수님...반갑습니다..저도 권씨인데...대환영이구요...
앞으로...좋은연주 많이 부탁드립니다...사진을 보니 자세가 너무 멋져요...^^호남형이시구요...
많은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 -
감사합니다^^ 기타매니아 사이트... 많은 기타인들, 음악인들과의 만남.. 참 좋네요^^
-
헉... 99학번 4명이예요...?
-
어 나도 수원대 다니는데... 음대......가 아니라 영문까여 ㅋㅋ 반갑습니다
-
앗...건진수님 방가...멋쟁이시구나..
사진으로보니 이그나시오 로자스네여... -
해드가 콧수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491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82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090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07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627 |
| 11787 | Bernie Williams를 아십니까? 2 | 마에스트로 | 2004.12.11 | 3948 |
| 11786 | 참 아쉬운 점은.. | 권진수 | 2004.12.11 | 3347 |
| » |
ㅎㅎㅎ
12 |
권진수 | 2004.12.11 | 4059 |
| 11784 | 중고 휴대용클래식기타를 파실분있으세요? | 서모씨 | 2004.12.11 | 3606 |
| 11783 |
대전기타합주단 연주회 사진
4 |
dcge | 2004.12.11 | 3761 |
| 11782 | 아나(ana) 연주회 후기.(수정..........안나가 아니랍니다.) 16 | 수 | 2004.12.11 | 4044 |
| 11781 | 클래식기타리스트중에서도 정치참여적인 뮤지션이 있었나요? 16 | 미안하다궁금하다 | 2004.12.12 | 4892 |
| 11780 | 어떤기타맨님,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4 | 날나 | 2004.12.12 | 4926 |
| 11779 | Fandanguillo 칠 줄 아는분~ 1 | ㅎㅇ | 2004.12.12 | 5425 |
| 11778 | 어쿠스틱 픽업기타를 하나 살려고 하는데.. 6 | 한민이 | 2004.12.12 | 5361 |
| 11777 |
[re] 예뿐 비비 ♡
6 |
민종사관 | 2004.12.13 | 5818 |
| 11776 |
내따랑 비비 ♡
27 |
파파라치오 | 2004.12.13 | 6149 |
| 11775 | 재즈맨님~~ 7 | 한민이 | 2004.12.13 | 3884 |
| 11774 | 대구에 제정민 선생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10 | 스페니쉬 | 2004.12.13 | 4374 |
| 11773 | 와~ 명동백작보는 중에.. | 기형도를위해 | 2004.12.13 | 4508 |
| 11772 | 혁님 초청으로 저 소풍갑니다. 20 | 수 | 2004.12.13 | 4923 |
| 11771 | 귀 속에 도청장치가 있다는 사람들... | 전자두뇌 | 2004.12.14 | 3543 |
| 11770 | 재즈맨님 7 | 한민이 | 2004.12.14 | 3777 |
| 11769 | [re] 기타 조율 방법 1 (하모닉스를 이용한) 15 | 허니 | 2004.12.15 | 6783 |
| 11768 | 기타 조율 방법좀... 아무것도 몰라요~ 6 | 초보... | 2004.12.14 | 4500 |
| 11767 | 아이모레스님.... 3 | 어떤기타맨 | 2004.12.15 | 3924 |
| 11766 | 기타악보관련 기타소식관련 사이트들 악보자료실 올렸습니다.... | 월요일 | 2004.12.15 | 3773 |
| 11765 | 6=D 이거줄 어떠케 마추나요 6 | ㅎㅇ요 | 2004.12.16 | 3478 |
| 11764 | [급질] 리마리오 더듬이춤에서... 3 | 미스터손 | 2004.12.17 | 5961 |
| 11763 | 자필 악보인데요... | 기타사랑 | 2004.12.17 | 3782 |
| 11762 | 안나 비도비치 아랑훼즈 협연.... 6 | spachino | 2004.12.17 | 3734 |
| 11761 | 방금 수님 브라질에 도착하셨어요~!! 7 | 혁 | 2004.12.17 | 3702 |
| 11760 | 부산에 여선생님 계신가요? | 행마 | 2004.12.18 | 3731 |
| 11759 |
안나비도비치 사인
12 |
김한진/여명 | 2004.12.18 | 4663 |
| 11758 |
(re) 뭐니 뭐니 해도 가오리 사진은 ...
4 |
np | 2004.12.19 | 44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