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너무 욕하지 맙시다.
제 생각에 제임스님이 착한 일을 한건 아니지만 죽을 죄를 진 건 아닌 것 같은데 너무 막말이 오가서 보기 안쓰럽습니다.
특히 저 위에 한 줄 메모장에 익명으로 글 남기시는 분들 초딩이라고 욕하는 건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임스님이 구라좀 쳤다고 우리한테 큰 피해가 온것도 아닌데 이제 그만 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타도 북괴! 타도 김정일! 타도 집단다구리!
Comment '11'
-
지난번에 디시에서 배운건데.... 찌질이...라구 하는 거져?
-
삐약이 말씀이 옳아요.
하지만 기타매니아에 매우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 만큼 반응도 다 다른거 같아요...ㅋㅋ
지얼, 혁..등 다혈질 - 원쑤의 각을 뜨자!!
수님 - 뭐지?갸우뚱
아이모레스님 - 좋은게 좋은거야~
삐약님 - 동병산련의 고통을 나는 안다! 타도 집단다구리! ㅋㅋㅋㅋ -
아하....젬쑤님 하고 ....삐약님하고 공통점이 있네여 .... 다 함께 재밋을라구 그랬는데....
-
근디... 사진 보문 방금 먹은 술이 넘어 올라구 그러는데.... 왜 그럴까요?
-
아... 저건 원조 얼짱 응삼이 아저씨를 두번 죽이는 사진이에요!
-
하하하하...
오모씨님이 저를 잘 아시네여.....
뭐지?..갸우둥......(판단중지)
하하하..잼따... -
한국의 야마시타 같습니다.ㅡ.ㅡ
-
이제 그만 하려고 했는데
이 글이 더 상기시켜주는 것 같은데용...
글고 잼스님이 죽을 죄를 진 게 아닌건 확실하죠..
다만...
욕먹을 행위를 하신건 틀림 없다는...
잼스?
재미없스....--..--;;; -
88년도 개그..
식빵도 없스.. -_-; -
자칭 제임스가 욕먹을 짓을 한건 사실이죠. 그리고 행여나 법적 처벌을 받는다고 해도 어느정도일지는 모르겠어요. 저작권을 침해했어도 민사상으로 실제로 피해가 간 액수만큼만 배상하면 돼지 않을까요? 뭐 진짜 그런 음반이 있다고 해도, 그 음반 누가 돈주고 많이 사지 않았다면 파크닝의 피해 액수는 많지 않을 거예요.
미국은 주마다 법이 다르다고 들었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업적 이익이 없더라도 큰 처벌이 내려질 수도 있겠지만, 인간사 이정도 일가지고 감방가고 그럴것 같지는 않을 것 같아요.
수님 말씀 처럼 이런 경우 copyleft효과로 인해 두명의 인사가 좀더 관심의 대상이 되었으니 긍정적 효과도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물론 약간의 사기를 친 것은 괘씸하지만 어느정도의 copyleft는 요즘 세상에 전략적으로 써먹을 수 있는 부분이예요. 이번 사건의 경우 그냥 경고 정도로 넘어가면 족한 정도같아요. 덕분에 파크닝이라는 연주자의 알함브라를 처음으로 들어볼 수 있게 된 좋은 계기가 되었네요. -
그렇죠? 파크닝의 알함브라는 정교함의 극치...
타레가 편곡, 알라르의 연습곡을 듣고 충격을 받았던 때가 엊그제 같았는데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75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75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83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99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608 |
| 11877 |
음악감상실에 가끔 연주 모습을 보이는 브림의 최근 모습입니다.
18 |
Ryoma | 2004.11.23 | 5104 |
| 11876 | 빌라로보스 연습곡1번 말인데요 1 | 푸흐 | 2004.11.23 | 3461 |
| 11875 | 아르시누스최진원입니다. 2 | arssinus | 2004.11.24 | 3372 |
| 11874 | 심심풀이... 2 | 지나가다 | 2004.11.24 | 3718 |
| 11873 | 대치동이나 수서,일원 쪽에 기타 학원, 선생님 아시는분 질문요.. 8 | 학생 | 2004.11.24 | 5554 |
| 11872 | 제임스박님 만세에~~~~~ 21 | 차차 | 2004.11.24 | 4443 |
| 11871 | 오늘 도메니코니 연주회 어땠나요? 2 | 로드리고 | 2004.11.24 | 3671 |
| 11870 |
Santorini 미니파일
|
Ryoma | 2004.11.25 | 6467 |
| 11869 | Yanni의 Santorini 악보를 말이죠.. ㅠㅜ 3 | ceva | 2004.11.25 | 9387 |
| 11868 |
제임스박님의 음반
34 |
오모씨 | 2004.11.25 | 5943 |
| 11867 | 칭구 음악 듣기는... | zIO | 2004.11.25 | 4322 |
| 11866 | 제임스 박님의 공로. | 삐약이 | 2004.11.25 | 3816 |
| 11865 | 진짜 제임스 박이었을까요? 4 | 양 | 2004.11.25 | 3718 |
| 11864 | 제임스 박님이 실제 활동하시는 기타리스트시라면 이번에 3 | 수 | 2004.11.25 | 3866 |
| 11863 | 카세트테잎으로 녹음한거 컴터로 움기는법 없을까요? 4 | p.p | 2004.11.25 | 4409 |
| 11862 |
- 저도 받고 배송 작업 중입니다 ㅋㅋ
3 |
오모씨 | 2004.11.25 | 4228 |
| 11861 |
오늘 칭구음반 vol.2 발송했습니다.
19 |
수 | 2004.11.25 | 4200 |
| 11860 | 엠디 녹음 질문입니다. 14 | 레코드 | 2004.11.25 | 5626 |
| 11859 | 바가텔연주 4 | 왈튼 | 2004.11.26 | 4880 |
| 11858 | 이곡 제목 아시는 분~ 20 | ZiO | 2004.11.26 | 4465 |
| 11857 | 휴가나왔습니다.. 3 | JoDaC | 2004.11.26 | 5638 |
| 11856 | 2005년 기타칼렌더(칭구들사진이면 더 좋겟죠.) 만들어주세여. 3 | 수 | 2004.11.26 | 4895 |
| 11855 | 지난번 음악화일올린 제임스는 장난이라는것이 밝혀졌습니다. 29 | 수 | 2004.11.26 | 4883 |
| 11854 | 기타매냐 vol 2... 11 | jazzman | 2004.11.27 | 3630 |
| » | 불쌍한 제임스 님 11 | 삐약이 | 2004.11.27 | 3796 |
| 11852 | 소르---- 주옥같은 많은 명곡들이 자주 연주되기를 바라며. 6 | 고정석 | 2004.11.28 | 12270 |
| 11851 | 소르는 발레나 오페라 곡을 많이 작곡했다던데.. 7 | 고전파 | 2004.11.27 | 4024 |
| 11850 | 음반 잘 받았습니다. | Ryoma | 2004.11.27 | 5736 |
| 11849 |
안나 비도비치 내한콘서트 안내 & 앙케이트 조사
|
(주)프로아트 | 2004.11.27 | 4141 |
| 11848 | 비발디의 사계 6 | 정호정 | 2004.11.27 | 595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