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11.25 21:34
- 저도 받고 배송 작업 중입니다 ㅋㅋ
(*.117.210.165) 조회 수 4230 댓글 3
좀 전에 무지 무거운 음반 한 박스를 받고
혼자 힘으로 포장하기 어려워 헬퍼들을 구했어요~
용수님과 지운님이 기꺼이 도와주시고 계심..^^
음악 틀어놓고 작업중인데 음악 참 좋네요 몽땅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조아라~~
오늘까지 총 123장 팔았어요! 칭찬얼릉 해주셈! ㅋㅋ
수님 125장 보내신거 맞죠?
Comment '3'
-
ㅋㅋㅋ 우리 옷도 좀 팔아줘요~~~^^
-
방금 우체국 갔다왔는데요, 무쟈게 큰 박스 들고..ㅡㅡ;;;
시간이 하도 걸려 2층 우체국에서 선 줄이 1층까지 이어졌더라구요...
미안해서 박스로 얼굴 가리고 뛰어왔음. ㅡㅡ;
제가 판거 총 123장을 일반등기로 발송하니, 총 비용이 150,120원 나오네요.
1장짜리는 1730원, 1850원(뽁뽁이 든 종이팩은 좀 더 무거움)
2장짜리는 1930원,
세장짜리는 2,210원,
네장짜리는 2,450원
20장짜리박스는 3,800원이더라구요..
다행이 2장짜리 이상들 때문에 평균 배송료 1500원선으로 선방이 되었구요~
그러나 여기에 뽁뽁이 새로 산거 5,000원,
봉투 총 80장 2,400원
도와주는 아해들 치킨, 짬뽕 값이 35,000원 (장장 4시간 이상 걸렸음)
일케 경비가 들어갔습니다.
딱보니 마이너스 결산이 나오네요...ㅋㅋ
내년에는 천장을 이상을 찍어 원가를 떨어트리든지, 판매가를 1마넌으로 하든지 하셔야 할꺼 같네요. ㅡㅡ;
받으신 분들 즐감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3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8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4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8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14 |
| 11877 |
음악감상실에 가끔 연주 모습을 보이는 브림의 최근 모습입니다.
18 |
Ryoma | 2004.11.23 | 5107 |
| 11876 | 빌라로보스 연습곡1번 말인데요 1 | 푸흐 | 2004.11.23 | 3462 |
| 11875 | 아르시누스최진원입니다. 2 | arssinus | 2004.11.24 | 3372 |
| 11874 | 심심풀이... 2 | 지나가다 | 2004.11.24 | 3719 |
| 11873 | 대치동이나 수서,일원 쪽에 기타 학원, 선생님 아시는분 질문요.. 8 | 학생 | 2004.11.24 | 5555 |
| 11872 | 제임스박님 만세에~~~~~ 21 | 차차 | 2004.11.24 | 4443 |
| 11871 | 오늘 도메니코니 연주회 어땠나요? 2 | 로드리고 | 2004.11.24 | 3673 |
| 11870 |
Santorini 미니파일
|
Ryoma | 2004.11.25 | 6469 |
| 11869 | Yanni의 Santorini 악보를 말이죠.. ㅠㅜ 3 | ceva | 2004.11.25 | 9389 |
| 11868 |
제임스박님의 음반
34 |
오모씨 | 2004.11.25 | 5943 |
| 11867 | 칭구 음악 듣기는... | zIO | 2004.11.25 | 4322 |
| 11866 | 제임스 박님의 공로. | 삐약이 | 2004.11.25 | 3817 |
| 11865 | 진짜 제임스 박이었을까요? 4 | 양 | 2004.11.25 | 3718 |
| 11864 | 제임스 박님이 실제 활동하시는 기타리스트시라면 이번에 3 | 수 | 2004.11.25 | 3869 |
| 11863 | 카세트테잎으로 녹음한거 컴터로 움기는법 없을까요? 4 | p.p | 2004.11.25 | 4411 |
| » |
- 저도 받고 배송 작업 중입니다 ㅋㅋ
3 |
오모씨 | 2004.11.25 | 4230 |
| 11861 |
오늘 칭구음반 vol.2 발송했습니다.
19 |
수 | 2004.11.25 | 4202 |
| 11860 | 엠디 녹음 질문입니다. 14 | 레코드 | 2004.11.25 | 5628 |
| 11859 | 바가텔연주 4 | 왈튼 | 2004.11.26 | 4885 |
| 11858 | 이곡 제목 아시는 분~ 20 | ZiO | 2004.11.26 | 4465 |
| 11857 | 휴가나왔습니다.. 3 | JoDaC | 2004.11.26 | 5639 |
| 11856 | 2005년 기타칼렌더(칭구들사진이면 더 좋겟죠.) 만들어주세여. 3 | 수 | 2004.11.26 | 4896 |
| 11855 | 지난번 음악화일올린 제임스는 장난이라는것이 밝혀졌습니다. 29 | 수 | 2004.11.26 | 4887 |
| 11854 | 기타매냐 vol 2... 11 | jazzman | 2004.11.27 | 3631 |
| 11853 | 불쌍한 제임스 님 11 | 삐약이 | 2004.11.27 | 3798 |
| 11852 | 소르---- 주옥같은 많은 명곡들이 자주 연주되기를 바라며. 6 | 고정석 | 2004.11.28 | 12272 |
| 11851 | 소르는 발레나 오페라 곡을 많이 작곡했다던데.. 7 | 고전파 | 2004.11.27 | 4025 |
| 11850 | 음반 잘 받았습니다. | Ryoma | 2004.11.27 | 5739 |
| 11849 |
안나 비도비치 내한콘서트 안내 & 앙케이트 조사
|
(주)프로아트 | 2004.11.27 | 4143 |
| 11848 | 비발디의 사계 6 | 정호정 | 2004.11.27 | 595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오모씨님 아니었으면 음반공장에서 만들다 중단될뻔했어요....
오아시스레코드도 문닫는지경인데...하물며 기타음반이야......
근데 기타매니아에서도 30장 신청받기가 쉽지 않은데
어떻게 100장이상을 팔아여? 오모씨님 인간맞아여?
판매전략같은 공부 전에 하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