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11.25 13:00
제임스 박님이 실제 활동하시는 기타리스트시라면 이번에
(*.227.72.147) 조회 수 3867 댓글 3
누군가 의견을 달라고 메일 좀 드려보셔요.
1..........본인이 연주화일을 올리셧는지 아니면 본인은 모르시는지,
1..........알함브라는 실수로 올리셧는지 아니면 본인연주이신지,
1..........나머지연주곡들은 어떻게 된건지,
연주는 참 좋은데....
제임스 박님의 의견을 듣고싶네여.
1..........본인이 연주화일을 올리셧는지 아니면 본인은 모르시는지,
1..........알함브라는 실수로 올리셧는지 아니면 본인연주이신지,
1..........나머지연주곡들은 어떻게 된건지,
연주는 참 좋은데....
제임스 박님의 의견을 듣고싶네여.
Comment '3'
-
발신 아이피는 버지니아주 헤른돈(Herndon) 이었어요.
-
제임스 박씨의 연주인지 아닌지를 가릴 문제조차 아닌 것 같습니다.
그 분의 연주가 아니면 사기꾼이고 그 분의 연주가 맞다면 대단한 것 입니까?
그 연주가 아무리 자신의 연주라 해도 어떻게 좋다 말할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단지 파크닝의 연주를 따라한 모방행위일 뿐이며 좀 더 솔직한 차원에서
말하자면 자신의 창의성 없는 도둑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우리가 놀라야 할 부분은 그의 연주나 음악이 아닌 인간카피능력이며 또 그것을
자신의 연주인양 자랑스럽게 다른사람에게 들려주려 하는 어긋난 양심일 뿐 입니다.
제가 좀 흥분을 해서 죄송합니다. 전 단지 그 분이 우리의 귀를 홀리려 한 행위와
제가 정말로 존경하는 대가의 연주를 사칭한 것에 대해 화가 났습니다.
파크닝 같은 연주자는 파크닝 하나로 충분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82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84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92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06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698 |
| 11877 |
음악감상실에 가끔 연주 모습을 보이는 브림의 최근 모습입니다.
18 |
Ryoma | 2004.11.23 | 5105 |
| 11876 | 빌라로보스 연습곡1번 말인데요 1 | 푸흐 | 2004.11.23 | 3461 |
| 11875 | 아르시누스최진원입니다. 2 | arssinus | 2004.11.24 | 3372 |
| 11874 | 심심풀이... 2 | 지나가다 | 2004.11.24 | 3718 |
| 11873 | 대치동이나 수서,일원 쪽에 기타 학원, 선생님 아시는분 질문요.. 8 | 학생 | 2004.11.24 | 5554 |
| 11872 | 제임스박님 만세에~~~~~ 21 | 차차 | 2004.11.24 | 4443 |
| 11871 | 오늘 도메니코니 연주회 어땠나요? 2 | 로드리고 | 2004.11.24 | 3672 |
| 11870 |
Santorini 미니파일
|
Ryoma | 2004.11.25 | 6467 |
| 11869 | Yanni의 Santorini 악보를 말이죠.. ㅠㅜ 3 | ceva | 2004.11.25 | 9388 |
| 11868 |
제임스박님의 음반
34 |
오모씨 | 2004.11.25 | 5943 |
| 11867 | 칭구 음악 듣기는... | zIO | 2004.11.25 | 4322 |
| 11866 | 제임스 박님의 공로. | 삐약이 | 2004.11.25 | 3816 |
| 11865 | 진짜 제임스 박이었을까요? 4 | 양 | 2004.11.25 | 3718 |
| » | 제임스 박님이 실제 활동하시는 기타리스트시라면 이번에 3 | 수 | 2004.11.25 | 3867 |
| 11863 | 카세트테잎으로 녹음한거 컴터로 움기는법 없을까요? 4 | p.p | 2004.11.25 | 4409 |
| 11862 |
- 저도 받고 배송 작업 중입니다 ㅋㅋ
3 |
오모씨 | 2004.11.25 | 4229 |
| 11861 |
오늘 칭구음반 vol.2 발송했습니다.
19 |
수 | 2004.11.25 | 4201 |
| 11860 | 엠디 녹음 질문입니다. 14 | 레코드 | 2004.11.25 | 5626 |
| 11859 | 바가텔연주 4 | 왈튼 | 2004.11.26 | 4881 |
| 11858 | 이곡 제목 아시는 분~ 20 | ZiO | 2004.11.26 | 4465 |
| 11857 | 휴가나왔습니다.. 3 | JoDaC | 2004.11.26 | 5639 |
| 11856 | 2005년 기타칼렌더(칭구들사진이면 더 좋겟죠.) 만들어주세여. 3 | 수 | 2004.11.26 | 4895 |
| 11855 | 지난번 음악화일올린 제임스는 장난이라는것이 밝혀졌습니다. 29 | 수 | 2004.11.26 | 4883 |
| 11854 | 기타매냐 vol 2... 11 | jazzman | 2004.11.27 | 3630 |
| 11853 | 불쌍한 제임스 님 11 | 삐약이 | 2004.11.27 | 3797 |
| 11852 | 소르---- 주옥같은 많은 명곡들이 자주 연주되기를 바라며. 6 | 고정석 | 2004.11.28 | 12270 |
| 11851 | 소르는 발레나 오페라 곡을 많이 작곡했다던데.. 7 | 고전파 | 2004.11.27 | 4025 |
| 11850 | 음반 잘 받았습니다. | Ryoma | 2004.11.27 | 5737 |
| 11849 |
안나 비도비치 내한콘서트 안내 & 앙케이트 조사
|
(주)프로아트 | 2004.11.27 | 4142 |
| 11848 | 비발디의 사계 6 | 정호정 | 2004.11.27 | 595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끝까지 함 추적해 보고 자픈 맘 간절해여......또 혈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