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어느 사이트에 올라온 분의 질문입니다..
=========================================
: 20살입니다...
: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군입대 걱정됩니다.
:
: 제가 12월에 춘천으로 군대가는데염
:
: 춘천은 장비가 열악해서 총을 사서
:
: 들어가야 된다고 옆집형이 그랬거든여
:
: 춘천훈련소 갔다오신분은 총 어디서
:
: 사야되는지 말좀 해주세염
:
: 그리고 가격은 얼마정도 하는지도여
:
: 아참..그리고 총알도 따로 사야 하나요? 아니면 총알은 셋트로 파
는건가요?
:
: 경상도에서 보리문딩이가 ...
: =========================================
: 아래는 그에 대한 리플이구요...ㅋㅋㅋ
: =========================================
:: [ 김두한 ]
: ⇒ 미치겠군... -.- 2002/10/23
:
: [ 이걸...]
: ⇒ 이걸 제대로(?) 대답하면 내가 놀리게 되는건지, 내가 놀림을
당하게
: 되는건지... 이 단어를 안 쓸 수가 없다. 참 아햏햏하다.
2002/10/23
:
: [ ㅋㅋㅋ ]
: ⇒..
: 가까운 동사무소... 예비군 중대에 문의해보세요.. 2002/10/23
:
: [ 난감하네 ]
: ⇒ 울 옆집사는 형이 전투기 유리창 닦다 깨뜨렸다고
: 30만원 부쳐달라는 이래 최대 유머다!!!! 2002/10/23
:
: [ 허걱 ]
: ⇒ 걍 조용히 지갑에 앤 사진하고 돈 약간 챙겨서 들어가요.....
2002/10/23
:
: [ ㅋㅋ ]
: ⇒ 총없으믄 훈련도 안받고 좋겠구만 ㅋㅋ 2002/10/23
:
: [ 나는 ]
: ⇒ 공군갔다왔는데, KF-16사느라 죽는줄 알았어.... 2002/10/23
:
: [ v ]
: ⇒ 전 포병이었는데 의정부로 입대할 때 견인포 노리쇠뭉치
: 170만원에 샀는데... 일반 보병이면 좀더 50만원선에서 해결가능
한 걸루 알고 있어요.
: 자세한건 국방부 홈페이쥐 가면 다 나와있어요.
: 즐거운 군생활 하시길... 2002/10/23
:
: [ 저기 ]
: ⇒ 제가 잘아는 사람이 있는데 생각있으시면 리플다시오
: K-2 중고 30만원에 절충 가능함..전 수류탄까지 들고 입대하란 말
에
: 수류탄 2개,개당 9만원에 샀소.. 춘천 102보충대로.. 2002/10/23
:
: [ 그거 ]
: ⇒ 보충대 문앞에 가면 다 팝니다.
: 흥정 잘하시고 여러군데 돌아다녀 보세요
: 다시 못볼 사이라고 바가지 많이 씌웁니다
: 가끔 실탄하고 탄창은 따로 판다는 넘들 있는데
: 다 같이 나오는 패키지니까 속지마세요
: 실탄은 5.56mm인지 꼭 확인하시구요
: 잘다녀 오십시요
: 몸 건강히 2002/10/23
:
: [ 아헹헹 ]
: ⇒ 아.. 춘천훈련소 입구 좌측 중국집옆에서 K2 빌려주던데....
: 예비군 훈련 받을때 빌리실 생각이라면 그냥 2년2개월동안 대여하
는것이 더 싸게 먹힙니다.
: 때로 6.25 때 쓰던 것 파는데 꼭 k-2여야만 하니까 그거 사지말
고 K-2대여하세요 2002/10/23
:
: [ 아이린 ]
: ⇒ 미치겠다....웃겨서...ㅜ.ㅜ
: 말년병장인 앤한테 이글 보여줘야겠네여.... 2002/10/23
:
: [ ㅋㅋㅋ ]
: ⇒ 저도 얼마후 입대하는데...
: 지금 총은 구했는데 수류탄과 탱크를 구하는 중입니다..
: 저는 탱크 사오라고 명령받아서...ㅋㅋㅋㅋ
: 탱크는 어디서 팔아요? 2002/10/23
:
: [ 개코 ]
: ⇒ 부대앞에서 리어카 상들이 팔긴합니다만 그거 중국산이니 왠만
하면
: 정 급하지 않으면 구입하지마시고
: 대게 인터넷 공구 사이트에서 공구합니다 그거사세요.
:
: 참고로 M-16이 젤 잘맞고 연사로 갈겨도 무리없습니다.
: 정비도 쉽구요
: K-2는 그럭저럭 쓸만한데
: K-1은 탄착군도 않맞고 연사하면 총구가 하늘로 치솟습니다.
:
: 반품도 않되니 주의하시길. 2002/10/23
:
: [ 람보 ]
: ⇒ 하이마트에 가보시오
: 총과 수류탄 요즘 세일기간이오 2002/10/23
:
: [ ㅋㅋㅋ ]
: ⇒ 우리 같이 공구 합시다...m-16a2로....공구원하시는 분은 리
플 달아주세요. 2002/10/23
:
: [ 암거래상 ]
: ⇒ k2 한장
: m16 두장
: 바주카포 큰거 한장
: 011-98**-1828 2002/10/23
:
: [ 무뇌아 ( - ㅈ - ) ]
: ⇒ 풋...어리디 어린 소년을 농락하다니
: 당신들 다 무효! 2002/10/23
:
: [ 사이버수사대 ]
: ⇒ 여러분들을 총포 암거래 혐의로 체포하겠습니다. 2002/10/23
:
: [ vincent ]
: ⇒ 난 심각하게 읽었는데-_-
: 당황스럽군요... 2002/10/23
:
: [ 암거래상 ]
: ⇒ 서울보단 부산에서 구하는게 더 쉬울거요
: 신종마x도 그렇고 2002/10/23
:
: [ 젠장.... ]
: ⇒ 난 해군 지원했는데 잠수함 사오라고 하네요.....
: 혹시 해군이거나 나오신분들중에 제대 하실때 되서 싸게 파실분
은 연락해주세요.
: 잠수가 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2002/10/23
:
: [ 컹 ]
: ⇒ 이거 히트네요..-_-;;; 2002/10/23
:
: [ 진짜루.. ]
: ⇒ 푸하하~~너무 웃기네...유머 게시판으루 옮깁시다!!!;;;
2002/10/23
:
: [ 투사투사카투사 ]
: ⇒ 전 카투사 지원했는데...영어테이프 사가지고 오라 하던데...
2002/10/23
:
: [ 헹... ]
: ⇒ 쓰러지겠당.....;;; 2002/10/23
:
: [ 19살 ]
: ⇒ 선배들 덕분에 어리버리하게 사기당하지 않고
: 싸게 사가지고 들어갈수있겠네염
: 고맙슴당
: 해군이나 공군 안간게 천만다행이네염 2002/10/24
:
: [ 공익근무요원 ]
: ⇒ 우리는 걸레를 사오라고 하는군요
: 어떤 상표가 좋을까요? 2002/10/24
:
: [ 밍구 ]
: ⇒ 예전에 60년대만해도 남대문에서 진짜 박격포랑 총 팔았다고
하더군요.
: 그땐 정말 남대문가면 탱크도 구할 수 있단 말이 있었다고 하던
데...이건 농담아닙니다.;;
: 2002/10/24
:
: [ 밍구씨 ]
: ⇒ 에이 농담같은데요,.. 2002/10/24
:
: [ 도시의기사 ]
: ⇒ 추천이 3개나 들어와있네요...대단하다 2002/10/24
:
: [ ORD ]
: ⇒ 난 부대 병기계 출신임다.
: 정확한 K-2의 국가 고시 가격은
: 332,525원 입니다. 2002/10/24
:
: [ 경찰 ]
: ⇒ 저는 의경출신인데엽....방패하고 봉을 사가야 한다는데
요..... 2002/10/24
:
: [ 지나다 ]
: ⇒ 뜨악~* 미티것다. 우낀당~!
:
:
: [ 배성 ]
: ⇒ 흠..내가 아능형은..군대에서 탱크 잃어 버렸따구 하던데..알
고보니 드랍싑에 태워갓때여..
: 커멘트 센터에 문의해봤능데
[ 진실맨 ] k2는 332,525원이 맏고여,,, 부가세(VAT)는 별도 입니다. 카드 3개월 할부 되는지는 국방부에 문의 하시길... 2004-08-24
=========================================
: 20살입니다...
: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군입대 걱정됩니다.
:
: 제가 12월에 춘천으로 군대가는데염
:
: 춘천은 장비가 열악해서 총을 사서
:
: 들어가야 된다고 옆집형이 그랬거든여
:
: 춘천훈련소 갔다오신분은 총 어디서
:
: 사야되는지 말좀 해주세염
:
: 그리고 가격은 얼마정도 하는지도여
:
: 아참..그리고 총알도 따로 사야 하나요? 아니면 총알은 셋트로 파
는건가요?
:
: 경상도에서 보리문딩이가 ...
: =========================================
: 아래는 그에 대한 리플이구요...ㅋㅋㅋ
: =========================================
:: [ 김두한 ]
: ⇒ 미치겠군... -.- 2002/10/23
:
: [ 이걸...]
: ⇒ 이걸 제대로(?) 대답하면 내가 놀리게 되는건지, 내가 놀림을
당하게
: 되는건지... 이 단어를 안 쓸 수가 없다. 참 아햏햏하다.
2002/10/23
:
: [ ㅋㅋㅋ ]
: ⇒..
: 가까운 동사무소... 예비군 중대에 문의해보세요.. 2002/10/23
:
: [ 난감하네 ]
: ⇒ 울 옆집사는 형이 전투기 유리창 닦다 깨뜨렸다고
: 30만원 부쳐달라는 이래 최대 유머다!!!! 2002/10/23
:
: [ 허걱 ]
: ⇒ 걍 조용히 지갑에 앤 사진하고 돈 약간 챙겨서 들어가요.....
2002/10/23
:
: [ ㅋㅋ ]
: ⇒ 총없으믄 훈련도 안받고 좋겠구만 ㅋㅋ 2002/10/23
:
: [ 나는 ]
: ⇒ 공군갔다왔는데, KF-16사느라 죽는줄 알았어.... 2002/10/23
:
: [ v ]
: ⇒ 전 포병이었는데 의정부로 입대할 때 견인포 노리쇠뭉치
: 170만원에 샀는데... 일반 보병이면 좀더 50만원선에서 해결가능
한 걸루 알고 있어요.
: 자세한건 국방부 홈페이쥐 가면 다 나와있어요.
: 즐거운 군생활 하시길... 2002/10/23
:
: [ 저기 ]
: ⇒ 제가 잘아는 사람이 있는데 생각있으시면 리플다시오
: K-2 중고 30만원에 절충 가능함..전 수류탄까지 들고 입대하란 말
에
: 수류탄 2개,개당 9만원에 샀소.. 춘천 102보충대로.. 2002/10/23
:
: [ 그거 ]
: ⇒ 보충대 문앞에 가면 다 팝니다.
: 흥정 잘하시고 여러군데 돌아다녀 보세요
: 다시 못볼 사이라고 바가지 많이 씌웁니다
: 가끔 실탄하고 탄창은 따로 판다는 넘들 있는데
: 다 같이 나오는 패키지니까 속지마세요
: 실탄은 5.56mm인지 꼭 확인하시구요
: 잘다녀 오십시요
: 몸 건강히 2002/10/23
:
: [ 아헹헹 ]
: ⇒ 아.. 춘천훈련소 입구 좌측 중국집옆에서 K2 빌려주던데....
: 예비군 훈련 받을때 빌리실 생각이라면 그냥 2년2개월동안 대여하
는것이 더 싸게 먹힙니다.
: 때로 6.25 때 쓰던 것 파는데 꼭 k-2여야만 하니까 그거 사지말
고 K-2대여하세요 2002/10/23
:
: [ 아이린 ]
: ⇒ 미치겠다....웃겨서...ㅜ.ㅜ
: 말년병장인 앤한테 이글 보여줘야겠네여.... 2002/10/23
:
: [ ㅋㅋㅋ ]
: ⇒ 저도 얼마후 입대하는데...
: 지금 총은 구했는데 수류탄과 탱크를 구하는 중입니다..
: 저는 탱크 사오라고 명령받아서...ㅋㅋㅋㅋ
: 탱크는 어디서 팔아요? 2002/10/23
:
: [ 개코 ]
: ⇒ 부대앞에서 리어카 상들이 팔긴합니다만 그거 중국산이니 왠만
하면
: 정 급하지 않으면 구입하지마시고
: 대게 인터넷 공구 사이트에서 공구합니다 그거사세요.
:
: 참고로 M-16이 젤 잘맞고 연사로 갈겨도 무리없습니다.
: 정비도 쉽구요
: K-2는 그럭저럭 쓸만한데
: K-1은 탄착군도 않맞고 연사하면 총구가 하늘로 치솟습니다.
:
: 반품도 않되니 주의하시길. 2002/10/23
:
: [ 람보 ]
: ⇒ 하이마트에 가보시오
: 총과 수류탄 요즘 세일기간이오 2002/10/23
:
: [ ㅋㅋㅋ ]
: ⇒ 우리 같이 공구 합시다...m-16a2로....공구원하시는 분은 리
플 달아주세요. 2002/10/23
:
: [ 암거래상 ]
: ⇒ k2 한장
: m16 두장
: 바주카포 큰거 한장
: 011-98**-1828 2002/10/23
:
: [ 무뇌아 ( - ㅈ - ) ]
: ⇒ 풋...어리디 어린 소년을 농락하다니
: 당신들 다 무효! 2002/10/23
:
: [ 사이버수사대 ]
: ⇒ 여러분들을 총포 암거래 혐의로 체포하겠습니다. 2002/10/23
:
: [ vincent ]
: ⇒ 난 심각하게 읽었는데-_-
: 당황스럽군요... 2002/10/23
:
: [ 암거래상 ]
: ⇒ 서울보단 부산에서 구하는게 더 쉬울거요
: 신종마x도 그렇고 2002/10/23
:
: [ 젠장.... ]
: ⇒ 난 해군 지원했는데 잠수함 사오라고 하네요.....
: 혹시 해군이거나 나오신분들중에 제대 하실때 되서 싸게 파실분
은 연락해주세요.
: 잠수가 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2002/10/23
:
: [ 컹 ]
: ⇒ 이거 히트네요..-_-;;; 2002/10/23
:
: [ 진짜루.. ]
: ⇒ 푸하하~~너무 웃기네...유머 게시판으루 옮깁시다!!!;;;
2002/10/23
:
: [ 투사투사카투사 ]
: ⇒ 전 카투사 지원했는데...영어테이프 사가지고 오라 하던데...
2002/10/23
:
: [ 헹... ]
: ⇒ 쓰러지겠당.....;;; 2002/10/23
:
: [ 19살 ]
: ⇒ 선배들 덕분에 어리버리하게 사기당하지 않고
: 싸게 사가지고 들어갈수있겠네염
: 고맙슴당
: 해군이나 공군 안간게 천만다행이네염 2002/10/24
:
: [ 공익근무요원 ]
: ⇒ 우리는 걸레를 사오라고 하는군요
: 어떤 상표가 좋을까요? 2002/10/24
:
: [ 밍구 ]
: ⇒ 예전에 60년대만해도 남대문에서 진짜 박격포랑 총 팔았다고
하더군요.
: 그땐 정말 남대문가면 탱크도 구할 수 있단 말이 있었다고 하던
데...이건 농담아닙니다.;;
: 2002/10/24
:
: [ 밍구씨 ]
: ⇒ 에이 농담같은데요,.. 2002/10/24
:
: [ 도시의기사 ]
: ⇒ 추천이 3개나 들어와있네요...대단하다 2002/10/24
:
: [ ORD ]
: ⇒ 난 부대 병기계 출신임다.
: 정확한 K-2의 국가 고시 가격은
: 332,525원 입니다. 2002/10/24
:
: [ 경찰 ]
: ⇒ 저는 의경출신인데엽....방패하고 봉을 사가야 한다는데
요..... 2002/10/24
:
: [ 지나다 ]
: ⇒ 뜨악~* 미티것다. 우낀당~!
:
:
: [ 배성 ]
: ⇒ 흠..내가 아능형은..군대에서 탱크 잃어 버렸따구 하던데..알
고보니 드랍싑에 태워갓때여..
: 커멘트 센터에 문의해봤능데
[ 진실맨 ] k2는 332,525원이 맏고여,,, 부가세(VAT)는 별도 입니다. 카드 3개월 할부 되는지는 국방부에 문의 하시길... 2004-08-24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00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10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02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19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836 |
| 11877 |
음악감상실에 가끔 연주 모습을 보이는 브림의 최근 모습입니다.
18 |
Ryoma | 2004.11.23 | 5109 |
| 11876 | 빌라로보스 연습곡1번 말인데요 1 | 푸흐 | 2004.11.23 | 3465 |
| 11875 | 아르시누스최진원입니다. 2 | arssinus | 2004.11.24 | 3378 |
| » | 심심풀이... 2 | 지나가다 | 2004.11.24 | 3725 |
| 11873 | 대치동이나 수서,일원 쪽에 기타 학원, 선생님 아시는분 질문요.. 8 | 학생 | 2004.11.24 | 5573 |
| 11872 | 제임스박님 만세에~~~~~ 21 | 차차 | 2004.11.24 | 4450 |
| 11871 | 오늘 도메니코니 연주회 어땠나요? 2 | 로드리고 | 2004.11.24 | 3681 |
| 11870 |
Santorini 미니파일
|
Ryoma | 2004.11.25 | 6477 |
| 11869 | Yanni의 Santorini 악보를 말이죠.. ㅠㅜ 3 | ceva | 2004.11.25 | 9397 |
| 11868 |
제임스박님의 음반
34 |
오모씨 | 2004.11.25 | 5951 |
| 11867 | 칭구 음악 듣기는... | zIO | 2004.11.25 | 4331 |
| 11866 | 제임스 박님의 공로. | 삐약이 | 2004.11.25 | 3823 |
| 11865 | 진짜 제임스 박이었을까요? 4 | 양 | 2004.11.25 | 3720 |
| 11864 | 제임스 박님이 실제 활동하시는 기타리스트시라면 이번에 3 | 수 | 2004.11.25 | 3873 |
| 11863 | 카세트테잎으로 녹음한거 컴터로 움기는법 없을까요? 4 | p.p | 2004.11.25 | 4416 |
| 11862 |
- 저도 받고 배송 작업 중입니다 ㅋㅋ
3 |
오모씨 | 2004.11.25 | 4238 |
| 11861 |
오늘 칭구음반 vol.2 발송했습니다.
19 |
수 | 2004.11.25 | 4209 |
| 11860 | 엠디 녹음 질문입니다. 14 | 레코드 | 2004.11.25 | 5635 |
| 11859 | 바가텔연주 4 | 왈튼 | 2004.11.26 | 4893 |
| 11858 | 이곡 제목 아시는 분~ 20 | ZiO | 2004.11.26 | 4465 |
| 11857 | 휴가나왔습니다.. 3 | JoDaC | 2004.11.26 | 5652 |
| 11856 | 2005년 기타칼렌더(칭구들사진이면 더 좋겟죠.) 만들어주세여. 3 | 수 | 2004.11.26 | 4906 |
| 11855 | 지난번 음악화일올린 제임스는 장난이라는것이 밝혀졌습니다. 29 | 수 | 2004.11.26 | 4898 |
| 11854 | 기타매냐 vol 2... 11 | jazzman | 2004.11.27 | 3635 |
| 11853 | 불쌍한 제임스 님 11 | 삐약이 | 2004.11.27 | 3801 |
| 11852 | 소르---- 주옥같은 많은 명곡들이 자주 연주되기를 바라며. 6 | 고정석 | 2004.11.28 | 12278 |
| 11851 | 소르는 발레나 오페라 곡을 많이 작곡했다던데.. 7 | 고전파 | 2004.11.27 | 4027 |
| 11850 | 음반 잘 받았습니다. | Ryoma | 2004.11.27 | 5741 |
| 11849 |
안나 비도비치 내한콘서트 안내 & 앙케이트 조사
|
(주)프로아트 | 2004.11.27 | 4148 |
| 11848 | 비발디의 사계 6 | 정호정 | 2004.11.27 | 595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장비없어 입대못하겠다고.
답답한넘이 완전군장준비해서리 모시러올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