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11.23 14:18
음악감상실에 가끔 연주 모습을 보이는 브림의 최근 모습입니다.
(*.200.156.19) 조회 수 5103 댓글 18
My Life in Music 이라는 브림의 자전적 DVD에 나오는 장면입니다.
나이들어 기타치는 모습도 멋지게 다가옵니다.
Comment '18'
-
멋진 브림 할아버지~
-
모자를 쓰니 인상이 훨씬 좋네요. 저 패션 잘 봐뒀다가 나중에... --;;;
앗, 반가워요. 다이나렛 쿠숀... (제가 쓰는 거라... ^^) -
국내에 소개되지는 않은 것 같구요.
http://www.musiconearth.co.uk/ 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작년말인가 올해초에 나온걸로 알고있구요..저도 다 봤는데...너무 슬퍼서...눈물을 흘리며 봤읍니다...
어렸을때의 불우한 환경얘기와...재즈기타리스트인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2주동안...아랑회즈 협주곡 통달한 이야기(돈이 필요해서죠)...눈을 감기전 아버지와의 대화...등등..인간적인 DVD입니다...부록으로...연주한곡들 (La Guitarra외 다른 비디오)많이 실려있읍니다....좀 비싸서..빌려봤었는데...강추하고 싶습니다... -
jazzman님~~ 저 쿠션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가격은...
저도 쓰고 싶네요~~ -
허걱...정말 노인이 되셨당....
젊었을때는 정말 잘나가던분이셨는데.... -
아 저 디비디 정말 구입하고 싶네여...외국 사이트라서 구입하기가 겁이나네요(언어적인 차원에서...)...ㅜㅡ;;
-
혹시 공동구매 하실 생각들은 없으신지...꼭 보고 싶은데...^ ^;;
-
앗... 윤현종님, 반갑습니다. 작은 연주회때 갔었음 좋았을 걸... 후기를 통해서나마... ^^
쿠션은 국내에선 파는 곳을 못 봤거든요. 2000년도에 제가 미국에 살고 있을 때 구입한 겁니다. www.guitarsalon.com 에서 구입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 30여불 했던가... 아마 여기 저기서 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상품명이 Dynarette cushion 인가 그렇습니다. 안에는 단단한 스폰지 같은 것이 있고 겉에는 가죽 (인조?) 이고, 큰 것 작은 것 두종류가 있던데 큰걸 쓰셔야 할 겁니다. 고가 악기를 가지고 있어 빨판으로 붙이는 종류가 찝찝하신 경우라면 아마 이게 딱일 것 같습니다.
근데 전 허리가 길어서 큰 것을 쓰고도 자세가 완전히 안나오구요, 발판을 낮게 하고 쿠션을 추가로 해야... ^^;;;; -
멋집니다
-
우아~ 자연스럽다..
기타한테"우리참 오랜시간을 같이했어..." 라고 말하는것 같아여...아름답다...ㅠㅠ;;
저두 이 디비디 사구싶어여~!!ㅠㅠ;; -
예전에 나왔던 브림의 DVD와는 다른 것인가요
-
jazzman님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예전 은사이신 권대순 선생님께서도 발판을 같이 쓰시더라구요.
요즘들어 발판 대용품이 자꾸 생각 나네요^^
-
제가 상상하고 항상 사진으로 보던 브림은 아저씨였는데 이 사진을 보니 왠지 서글퍼지는군요...
브림 아저씨의 샤콘느연주를 세상에서는 그렇게 높게 평가하지 않는것 같지만 저는 브림 아저씨의
샤콘느 연주를 샤콘느 연주중에 제일 처음으로 들어서 그런지 가장 친숙하고 좋아합니다.. 왠지 바로크틱하구..
암튼 브림 아저씨가 완전히 할아버지가 되었네요.. 혹시 돌아가시지는 않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살아계시다면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손도 다치고 연세도 있고 해서 예전같은
연주는 못듣겠지만, 명인이 하나하나 세상을 떠난다는 것은 슬픈 일이니까요... -
아이들이 커가는걸 보면서, 내가 좋아하던 중년의 대가들이 할아버지가 되어가는걸 보면서..
우린 같이 늙어가는거죠...ㅠ.ㅠ
늙지마 브림!!!!!!!! ㅠ.ㅠ -
오모님은 아직 늙으시면 안되져? 아직 할일이 남았는데.......... ㅋㅋ
-
역시 세월의 무상함이란.... 문득 학교다닐때 세고비아의 타계소식을 들었을때가 생각이 나는것이....
교통사고후에 훌륭하게 다시 복귀한 기타계의 살아있는 전설~~ 그를 직접 보지못한것이 못내 아쉽기만 하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73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73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81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96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579 |
| » |
음악감상실에 가끔 연주 모습을 보이는 브림의 최근 모습입니다.
18 |
Ryoma | 2004.11.23 | 5103 |
| 11876 | 빌라로보스 연습곡1번 말인데요 1 | 푸흐 | 2004.11.23 | 3461 |
| 11875 | 아르시누스최진원입니다. 2 | arssinus | 2004.11.24 | 3372 |
| 11874 | 심심풀이... 2 | 지나가다 | 2004.11.24 | 3717 |
| 11873 | 대치동이나 수서,일원 쪽에 기타 학원, 선생님 아시는분 질문요.. 8 | 학생 | 2004.11.24 | 5554 |
| 11872 | 제임스박님 만세에~~~~~ 21 | 차차 | 2004.11.24 | 4443 |
| 11871 | 오늘 도메니코니 연주회 어땠나요? 2 | 로드리고 | 2004.11.24 | 3671 |
| 11870 |
Santorini 미니파일
|
Ryoma | 2004.11.25 | 6466 |
| 11869 | Yanni의 Santorini 악보를 말이죠.. ㅠㅜ 3 | ceva | 2004.11.25 | 9387 |
| 11868 |
제임스박님의 음반
34 |
오모씨 | 2004.11.25 | 5943 |
| 11867 | 칭구 음악 듣기는... | zIO | 2004.11.25 | 4322 |
| 11866 | 제임스 박님의 공로. | 삐약이 | 2004.11.25 | 3816 |
| 11865 | 진짜 제임스 박이었을까요? 4 | 양 | 2004.11.25 | 3718 |
| 11864 | 제임스 박님이 실제 활동하시는 기타리스트시라면 이번에 3 | 수 | 2004.11.25 | 3865 |
| 11863 | 카세트테잎으로 녹음한거 컴터로 움기는법 없을까요? 4 | p.p | 2004.11.25 | 4409 |
| 11862 |
- 저도 받고 배송 작업 중입니다 ㅋㅋ
3 |
오모씨 | 2004.11.25 | 4228 |
| 11861 |
오늘 칭구음반 vol.2 발송했습니다.
19 |
수 | 2004.11.25 | 4200 |
| 11860 | 엠디 녹음 질문입니다. 14 | 레코드 | 2004.11.25 | 5626 |
| 11859 | 바가텔연주 4 | 왈튼 | 2004.11.26 | 4879 |
| 11858 | 이곡 제목 아시는 분~ 20 | ZiO | 2004.11.26 | 4465 |
| 11857 | 휴가나왔습니다.. 3 | JoDaC | 2004.11.26 | 5637 |
| 11856 | 2005년 기타칼렌더(칭구들사진이면 더 좋겟죠.) 만들어주세여. 3 | 수 | 2004.11.26 | 4895 |
| 11855 | 지난번 음악화일올린 제임스는 장난이라는것이 밝혀졌습니다. 29 | 수 | 2004.11.26 | 4883 |
| 11854 | 기타매냐 vol 2... 11 | jazzman | 2004.11.27 | 3630 |
| 11853 | 불쌍한 제임스 님 11 | 삐약이 | 2004.11.27 | 3794 |
| 11852 | 소르---- 주옥같은 많은 명곡들이 자주 연주되기를 바라며. 6 | 고정석 | 2004.11.28 | 12270 |
| 11851 | 소르는 발레나 오페라 곡을 많이 작곡했다던데.. 7 | 고전파 | 2004.11.27 | 4023 |
| 11850 | 음반 잘 받았습니다. | Ryoma | 2004.11.27 | 5736 |
| 11849 |
안나 비도비치 내한콘서트 안내 & 앙케이트 조사
|
(주)프로아트 | 2004.11.27 | 4140 |
| 11848 | 비발디의 사계 6 | 정호정 | 2004.11.27 | 595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브림 할배도 이상적인 오른손 자세를 보여주시는 군요.
근데 언제 이런 DVD 나왔어요? 어디서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