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55.220.152) 조회 수 3408 댓글 4
사운드포지에서 녹음을 했는데 그걸 네로에서 구워내려고합니다...
근데 자꾸 CD가 뻥이내네여..ㅡ..ㅡ
어떻게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세여...
감사.........꾸벅
Comment '4'
  • 한민이 2004.09.14 21:59 (*.152.68.214)
    위에 설명하신걸로는 뭐가 문제인지 알수가 없군요.. ㅡ,.ㅡ;
  • 2004.09.14 22:12 (*.87.128.36)
    파일 확장자가.. wmv나 안되는게 몇개 잇는데 확인해보세요.. m
  • GTM 2004.09.15 10:20 (*.217.33.119)
    뻑이 났다는 말씀은 일단 굽는 과정까지 들어갔다는 것인데요.
    그건 다른 문제라기 보단 장치 문제이거나 미디어 불량 문제일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사운드포지로 녹음한 파일 자체는 플레이가 될것으로 판단 되고..
    트랙으로 구으실려나본데요.. 속도를 줄여서 구워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최고속도로 굽게 되면. 인식률이 떨어집니다.
    한번 해보심이.. 그럼.
  • jazzman 2004.09.15 13:35 (*.241.147.40)
    굽는 동안 다른 작업을 하셨던 것은 아니신지요? 굽는 동안 멀티 태스킹 하지 말라고 하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 것 같은데요. (컴퓨터는 역시 삽질입니다.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17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29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14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34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968
5277 기타학원 강사를 구합니다 학원 2004.09.17 3317
5276 명인 엄태창 선생님!!! 15 오모씨 2004.09.17 5542
5275 수님보세요. 보내주신 악보 잘 받았습니다. 2 데스데 리 2004.09.16 3826
5274 수님~ 저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04.09.16 3429
5273 가을들판의 해바라기 file 우파사 2004.09.16 3983
5272 수님 보내주신 악보 음반 감사합니다!!!! 9 아이모레스 2004.09.16 3667
5271 부탁좀... 18 ZiO 2004.09.15 3446
» CD로 구워내려고 하는데... 4 자연의춤을 2004.09.14 3408
5269 ♣ 평택 대학교 기타 전공 소개 ♣ 3 기타씨-사랑해요♡ 2004.09.14 4115
5268 세계최고의 기타리스트 내한공연 11 기타광 2004.09.13 4629
5267 기타매니아 분들 에게.. 6 김성훈 2004.09.13 4010
5266 김성훈님 공연 후기~ ^^ 7 오모씨 2004.09.12 4469
5265 1등 먹었당. 13 1000식 2004.09.12 3880
5264 매냐 음반 수록 곡 목록 16 jazzman 2004.09.12 4592
5263 김성훈연주회 후기. 3 2004.09.12 3414
5262 김성훈님 연주회 후기 용접맨 2004.09.12 3349
5261 devilous 님 연주하신 Ka-ren 어데로 갔나요? 1 jazzman 2004.09.12 3649
5260 오늘 연주회에 100명이상의 다이어트회원을 모셔온다는글 왜 지우셨어요? 2 2004.09.12 3476
5259 안형수 기타 컬렉션 1 안성원 2004.09.11 4964
5258 아.. 드뎌 추석이 다가오네요.. 1 GTM 2004.09.11 3633
5257 jazzman님 칭구음반 한번 만들어 주실래요? 6 2004.09.11 3357
5256 혁님 다음번에 갈브레히쓰를 korea에 한번 초청해 주셔요. 10 2004.09.11 3881
5255 로베르또 아우쎌 2005년 3월 마스터 클래스에 대하여.. 4 file 2004.09.11 3803
5254 로베르또 아우쎌 2005년 3월 내한연주회 프로그램. 13 file 2004.09.10 3996
5253 국가보안법폐지반대!! 177 삐약이 2004.09.10 7391
5252 제생각엔 삐약님은 사실 위장 극우파인 듯... 8 jazzman 2004.09.13 3703
5251 극우보수의 선봉장 삐약이님의 어록 14 ZiO 2004.09.13 3486
5250 잼난 기타 학원 교육 노하우 공유에 대해서요.. 4 오모씨 2004.09.10 5253
5249 아미모레스님, 용접맨님, 수님, 으니님 너무 감사합니다.. 8 file 유진 2004.09.10 3590
5248 이번주 토요일 9월 11일 한국외국어대학교 고전기타반 취현 정기연주회가 있습니다. 1 유스케 2004.09.09 3645
Board Pagination ‹ Prev 1 ...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