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인터넷 쇼핑몰에 보니 기타줄 종류가 너무 많아요.
다다리오, 사바레스, 하나바하..등등. 각 종류별로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일일이 다 사서 써볼수도 없고,,
비싸면 소리가 좋은가요?
뭐, 악기와 궁합이 맞아야 한고 연주자와 그런것도 있겠지만 제 소견으로는 아무래도 절대적인 평이 있을 것인디. 답답하네요...
좋은 소리를 내고픈 신대리..
다다리오, 사바레스, 하나바하..등등. 각 종류별로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일일이 다 사서 써볼수도 없고,,
비싸면 소리가 좋은가요?
뭐, 악기와 궁합이 맞아야 한고 연주자와 그런것도 있겠지만 제 소견으로는 아무래도 절대적인 평이 있을 것인디. 답답하네요...
좋은 소리를 내고픈 신대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9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7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1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5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73 |
| 12267 |
식지 않은 열정 - 토레스 오비 서울지역님들..^^
5 |
오모씨 | 2004.08.23 | 3393 |
| 12266 | 궁금한게 있어서요 ??^^ 3 | . | 2004.08.23 | 3573 |
| 12265 | 오모씨 연락이 안되네요. 2 | 피얼싱 | 2004.08.23 | 3638 |
| 12264 | encore 프로그램! 낮은음 자리표 어떻게 없애죠? 2 | 김태운 | 2004.08.24 | 5909 |
| 12263 | 줄에 대한 질문입니다. 10 | niceplace | 2004.08.24 | 3585 |
| 12262 | 이제는 아무도 찾지 않는... 7 | jazzman | 2004.08.24 | 3400 |
| 12261 | 좋은공간이~~ 3 | 철공소사장 | 2004.08.24 | 3330 |
| 12260 | 줄에 관한 질문 하나 더요. 5 | 이천수 | 2004.08.24 | 3388 |
| 12259 | '열린 기타클래스'를 다녀와서... 11 | kjy2000 | 2004.08.25 | 4429 |
| 12258 | 클래식기타에 쓸 마이크요~ 3 | 효원클래식기타연구회 | 2004.08.25 | 4763 |
| 12257 | 640mm vs 650mm 8 | 망고 | 2004.08.26 | 4643 |
| 12256 |
분노, 상처, 용서...
4 |
형수 | 2004.08.26 | 3607 |
| 12255 | 이대 예율회~ 5 | 노부나가 | 2004.08.27 | 4714 |
| 12254 |
이러면 어떨까요..??
5 |
비오는날술한잔 | 2004.08.27 | 3436 |
| 12253 | 아~ 박찬호. 1 | 망고 | 2004.08.27 | 3280 |
| 12252 | 클래식기타 완전초보도 개인방문레슨 해드립니다 1 | 쉼표 | 2004.08.27 | 4746 |
| 12251 | 질문이요~ 2 | ZiO | 2004.08.28 | 4563 |
| 12250 | 관리자님....."꿈꾸는캐논" 다운 받고싶어요.... 4 | 캐논 | 2004.08.28 | 3462 |
| 12249 | 레슨 선생님 찾어요.. 안산만요!!ㅠㅠ 2 | 호연 | 2004.08.28 | 3490 |
| 12248 | 프로그램에 관한질문........게시판 글 미리보기가... | 무명기협 | 2004.08.29 | 3464 |
| 12247 | 기타역사에는 누구의 이름이 기록될까..요?........... 2 | 수 | 2004.08.29 | 3641 |
| 12246 | 기타매니아 벌써 나의 1년 친구.. 8 | 혁 | 2004.08.29 | 4687 |
| 12245 | 기타닦는 양모천.... 1 | 만돌린 | 2004.08.29 | 3259 |
| 12244 |
야마시다의 연주자세
46 |
niceplace | 2004.08.29 | 4136 |
| 12243 |
연필깍는 칼로 깍아 만들었던 기타...
7 |
아이모레스 | 2004.08.30 | 6263 |
| 12242 | 퍼오신글 ....삭제하였습니다. 25 | 펌 | 2004.08.30 | 3792 |
| 12241 | 기타매니아란 어떤곳인가? (아이디와 비실명) 23 | 수 | 2004.08.30 | 3504 |
| » | 기타줄 종류가 너무 많아요. 4 | 신대리 | 2004.08.30 | 4434 |
| 12239 | 이런 질문을 드려서 죄송해욤! 12 | 철공소사장 | 2004.08.30 | 3285 |
| 12238 | 배모씨님 렛슨 후기..(어~휴~) 6 | 마구리 차차 | 2004.08.31 | 341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비싸면 줄 닳을까봐 치기 싫어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