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56.178.62) 조회 수 3585 댓글 10
제가 원래 알팍하게 튀는 소릴 좋아했는데  제 기타가 주인 성향을 아는지

점점 얄팍해 지더니 요즈음은 아예 소리가 갈라지네여.

현재 사용하는  줄은 사바레즈 알리앙스 하이텐션인데

기타줄 중에서 가장 부드러운 소릴 내는 줄은 무슨 줄일까요?

시중에서 구하기 쉬운 줄로 갈켜주셔요.
Comment '10'
  • 지나가다.. 2004.08.24 12:25 (*.84.58.44)
    어거스틴 임페리얼.. 다다리오 하이텐션.
  • limnz 2004.08.24 14:08 (*.74.206.118)
    소리는 줄의 영향보다 치는 사람의 영향이 더 크지 않을까..
    전번에 niceplace님의 기타를 빌렸을때 제가 치니깐 소리가 얄팍하지 않던데...
    수직타법보다 약간비껴치는 자세로로 함 쳐보는게 어떨런지...
  • niceplace 2004.08.24 14:15 (*.156.178.62)
    limnz 님 왜 반말이져 ? ㅋㅋ 글구 빌려가셨던 기타는 세컨드에여.
  • 오모씨 2004.08.24 15:19 (*.117.210.165)
    2000방 사포를 권합니다아~ ㅋㅋ
  • limnz 2004.08.24 20:03 (*.54.158.44)
    지난 지난번 한국에 갔을때 빌려 줬던 기타도 세컨드였던가(요).
    나도 치매지만 niceplace님도 치맨가봐~~.
  • niceplace 2004.08.24 23:33 (*.74.197.192)
    허걱..... 그렇구나... 그런데 그사이 좀 변했음.
  • 차차 2004.08.25 00:18 (*.88.39.151)
    어거스틴 임페리얼에 한표~
  • 뽀이약 2004.08.25 01:13 (*.106.75.237)
    별루던데...
  • spachino 2004.08.27 01:13 (*.111.251.94)
    하나바 보라색이나 하이골드 추천.. 아님 다다리오 하이도 좋아요..
  • 기타홀릭 2004.08.27 16:20 (*.240.64.21)
    저도 알리랑스 하이 쓰다가 음이 갈라져서 이 줄 저줄 써보았는데 제 경험으로는 하나바 728ht 아니면 815ht 가 가장 무난한 거 같아요. 다다리오 미디움도 함 써보세요. 이 것 저것 써 보시는 수 밖에 도리가 없을 거 갓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05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14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18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2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941
12267 식지 않은 열정 - 토레스 오비 서울지역님들..^^ 5 file 오모씨 2004.08.23 3393
12266 궁금한게 있어서요 ??^^ 3 . 2004.08.23 3573
12265 오모씨 연락이 안되네요. 2 피얼싱 2004.08.23 3638
12264 encore 프로그램! 낮은음 자리표 어떻게 없애죠? 2 김태운 2004.08.24 5909
» 줄에 대한 질문입니다. 10 niceplace 2004.08.24 3585
12262 이제는 아무도 찾지 않는... 7 jazzman 2004.08.24 3400
12261 좋은공간이~~ 3 철공소사장 2004.08.24 3330
12260 줄에 관한 질문 하나 더요. 5 이천수 2004.08.24 3388
12259 '열린 기타클래스'를 다녀와서... 11 kjy2000 2004.08.25 4429
12258 클래식기타에 쓸 마이크요~ 3 효원클래식기타연구회 2004.08.25 4763
12257 640mm vs 650mm 8 망고 2004.08.26 4643
12256 분노, 상처, 용서... 4 file 형수 2004.08.26 3607
12255 이대 예율회~ 5 노부나가 2004.08.27 4714
12254 이러면 어떨까요..?? 5 file 비오는날술한잔 2004.08.27 3436
12253 아~ 박찬호. 1 망고 2004.08.27 3278
12252 클래식기타 완전초보도 개인방문레슨 해드립니다 1 쉼표 2004.08.27 4746
12251 질문이요~ 2 ZiO 2004.08.28 4563
12250 관리자님....."꿈꾸는캐논" 다운 받고싶어요.... 4 캐논 2004.08.28 3462
12249 레슨 선생님 찾어요.. 안산만요!!ㅠㅠ 2 호연 2004.08.28 3489
12248 프로그램에 관한질문........게시판 글 미리보기가... 무명기협 2004.08.29 3464
12247 기타역사에는 누구의 이름이 기록될까..요?........... 2 2004.08.29 3641
12246 기타매니아 벌써 나의 1년 친구.. 8 2004.08.29 4687
12245 기타닦는 양모천.... 1 만돌린 2004.08.29 3259
12244 야마시다의 연주자세 46 file niceplace 2004.08.29 4136
12243 연필깍는 칼로 깍아 만들었던 기타... 7 file 아이모레스 2004.08.30 6263
12242 퍼오신글 ....삭제하였습니다. 25 2004.08.30 3792
12241 기타매니아란 어떤곳인가? (아이디와 비실명) 23 2004.08.30 3504
12240 기타줄 종류가 너무 많아요. 4 신대리 2004.08.30 4433
12239 이런 질문을 드려서 죄송해욤! 12 철공소사장 2004.08.30 3285
12238 배모씨님 렛슨 후기..(어~휴~) 6 마구리 차차 2004.08.31 3416
Board Pagination ‹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