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최근에 떠나신 분들 모두 수님이 미워서 , 수님 때문에 떠나신다고 하는데
그러면 다른 칭구들은 떠나신 분들에게 뭐였져 ?
떠나신 분들은 지금까지 수님때문에 이곳에 오셨다는 말 뿐이 안되쟈나여.
넘 섭하기도 하고 ... ( 이건 배신이야 배신...송강호 버젼) 칭구들 모두에게 대한 배신은 그렇게
쉽게 때려도 되는지...
수님이 이 사이트의 법적 주인이냐 아니냐 가 뭐 그리 중요합니까?
떠나신 분들 손들고 깊이 생각들 좀 해 보셔요.
그러면 다른 칭구들은 떠나신 분들에게 뭐였져 ?
떠나신 분들은 지금까지 수님때문에 이곳에 오셨다는 말 뿐이 안되쟈나여.
넘 섭하기도 하고 ... ( 이건 배신이야 배신...송강호 버젼) 칭구들 모두에게 대한 배신은 그렇게
쉽게 때려도 되는지...
수님이 이 사이트의 법적 주인이냐 아니냐 가 뭐 그리 중요합니까?
떠나신 분들 손들고 깊이 생각들 좀 해 보셔요.
Comment '5'
-
제가 보기엔 스테레오 짝사랑 같던데...^^
-
저 또한 몇몇분을 떠나게 한 장본인입니다...
예전에 군에 있을 때
제가 S대 다니는 한 후임병에게 말했죠.
"이일병, 너 나 제대한 다음에도 볼거지?"
그러자 이일병 왈,
"군대 인연, 군대에서 끝냅시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맺은 인연, 인터넷에서 끝내는 것도 가히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쿨~한 생각이 마음의 흔들림까지는 어쩌지는 못합니다.
-소주 한병 먹고 하는 생각.
-
인터넷에서의 만남은 인터넷에서 끝내는 것이 원칙이라고 생각해요. 오프라인에서의 만남, 활동들은
모든 것을 파국으로 몰고 갈 수도 있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대부분의 칭구들의 얼굴도 모르지만 모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사진이라도 보게 되면
어떤 편견이 생기기도 하고 ....
인터넷의 매력은 우리를 물질 세계의 제약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것인데 오프라인에서의 활동은 인터넷의
모든 장점을 날려버릴 수도 있다고 봅니다. -
물질의 제약에서 벗어난 완전한 정신적 자유... 이것이 저에겐 기타매냐의 매력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34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49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29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53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134 |
| 5187 | 기타매니아란 어떤곳인가? (아이디와 비실명) 23 | 수 | 2004.08.30 | 3504 |
| 5186 | 퍼오신글 ....삭제하였습니다. 25 | 펌 | 2004.08.30 | 3794 |
| 5185 |
연필깍는 칼로 깍아 만들었던 기타...
7 |
아이모레스 | 2004.08.30 | 6263 |
| 5184 |
야마시다의 연주자세
46 |
niceplace | 2004.08.29 | 4140 |
| 5183 | 기타닦는 양모천.... 1 | 만돌린 | 2004.08.29 | 3262 |
| 5182 | 기타매니아 벌써 나의 1년 친구.. 8 | 혁 | 2004.08.29 | 4690 |
| 5181 | 기타역사에는 누구의 이름이 기록될까..요?........... 2 | 수 | 2004.08.29 | 3643 |
| 5180 | 프로그램에 관한질문........게시판 글 미리보기가... | 무명기협 | 2004.08.29 | 3468 |
| 5179 | 레슨 선생님 찾어요.. 안산만요!!ㅠㅠ 2 | 호연 | 2004.08.28 | 3497 |
| 5178 | 관리자님....."꿈꾸는캐논" 다운 받고싶어요.... 4 | 캐논 | 2004.08.28 | 3466 |
| 5177 | 질문이요~ 2 | ZiO | 2004.08.28 | 4564 |
| 5176 | 클래식기타 완전초보도 개인방문레슨 해드립니다 1 | 쉼표 | 2004.08.27 | 4747 |
| 5175 | 아~ 박찬호. 1 | 망고 | 2004.08.27 | 3289 |
| 5174 |
이러면 어떨까요..??
5 |
비오는날술한잔 | 2004.08.27 | 3436 |
| 5173 | 이대 예율회~ 5 | 노부나가 | 2004.08.27 | 4716 |
| 5172 |
분노, 상처, 용서...
4 |
형수 | 2004.08.26 | 3613 |
| 5171 | 640mm vs 650mm 8 | 망고 | 2004.08.26 | 4645 |
| 5170 | 클래식기타에 쓸 마이크요~ 3 | 효원클래식기타연구회 | 2004.08.25 | 4765 |
| 5169 | '열린 기타클래스'를 다녀와서... 11 | kjy2000 | 2004.08.25 | 4436 |
| 5168 | 줄에 관한 질문 하나 더요. 5 | 이천수 | 2004.08.24 | 3389 |
| 5167 | 좋은공간이~~ 3 | 철공소사장 | 2004.08.24 | 3333 |
| 5166 | 이제는 아무도 찾지 않는... 7 | jazzman | 2004.08.24 | 3402 |
| 5165 | 줄에 대한 질문입니다. 10 | niceplace | 2004.08.24 | 3589 |
| 5164 | encore 프로그램! 낮은음 자리표 어떻게 없애죠? 2 | 김태운 | 2004.08.24 | 5909 |
| 5163 | 오모씨 연락이 안되네요. 2 | 피얼싱 | 2004.08.23 | 3643 |
| 5162 | 궁금한게 있어서요 ??^^ 3 | . | 2004.08.23 | 3577 |
| 5161 |
식지 않은 열정 - 토레스 오비 서울지역님들..^^
5 |
오모씨 | 2004.08.23 | 3402 |
| 5160 | 기타매니아와 다른시각의 기타사이트가 필요합니다. 9 | 이문세 | 2004.08.21 | 3455 |
| » | 떠나신 분들께... 5 | niceplace | 2004.08.21 | 3764 |
| 5158 | 기타매니아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3 | 수 | 2004.08.21 | 344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특히 저녁하늘님은 제가 일년반동안 짝사랑해왔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