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기타매니아사이트가 좀더 공적인모습을 갖추기 위해
기타매니아를 운영할 운영진을 구합니다.
참가차격은
기타매니아의 존재목적을 충분히 숙지하신분으로
기타매니아에서 활동하고 계시고
기타매니아의 공적인 성격이 잘 이뤄지길 바라며
그것을 실천하실 의지가 계신분.
일년에 한번씩 칭구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운영진을 새로 구성해서 기타매니아가
끊임없이 조금씩 나아지길 바랍니다.
간단의견에 많이 신청해 주세여.
제가 추천하고픈분들이 계십니다.
1.....5년간 항상 일관되게 사이트를 돌봐주신 고정석님.
1.....공적인사이트에 대한 확고한의견을 주신 저녁하늘님.
1.....휴머니즘에 바탕을 둔 합리적인 시각을 가지고계신 jazzman님,
1.....인터넷환경을 충분히 숙지하고 ,보편합리성을 가지고 계신 토토님.
1.....쿨한 시각으로 등장하셔서 할말을 하신 제3자님.
(아마 모두들 바쁘셔서들 자신의 시간을 뺏기는 이런일에 쉽게 응락을 안해주실거 같은데,
최소한의 시간 (예를들면 1달에 1번)만 시간을 내셔서 운영할수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면 허락을 하실지도 모르겠군요.)
Comment '3'
-
저를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다만,, 제 여건과 능력이 많이 부족하네요.
천성적으로 부담감을 버거워하거든요. 시간나면 맡기로 약속해둔 동호회도 하나 있는데 아직 지키지도 못하는 입장이라.. 전 자유롭게 출몰하다 잠수하다 그러고 싶어요.. ;; 이해해주시길.. -
암도 호응 안하면 수님이 지지고볶고후라이하고비벼도 암말 못할텐데요~
나서서 할 사람이 그리 없나용 조회수 190회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05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96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04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20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776 |
| 5187 | 기타매니아란 어떤곳인가? (아이디와 비실명) 23 | 수 | 2004.08.30 | 3499 |
| 5186 | 퍼오신글 ....삭제하였습니다. 25 | 펌 | 2004.08.30 | 3790 |
| 5185 |
연필깍는 칼로 깍아 만들었던 기타...
7 |
아이모레스 | 2004.08.30 | 6259 |
| 5184 |
야마시다의 연주자세
46 |
niceplace | 2004.08.29 | 4135 |
| 5183 | 기타닦는 양모천.... 1 | 만돌린 | 2004.08.29 | 3249 |
| 5182 | 기타매니아 벌써 나의 1년 친구.. 8 | 혁 | 2004.08.29 | 4684 |
| 5181 | 기타역사에는 누구의 이름이 기록될까..요?........... 2 | 수 | 2004.08.29 | 3637 |
| 5180 | 프로그램에 관한질문........게시판 글 미리보기가... | 무명기협 | 2004.08.29 | 3463 |
| 5179 | 레슨 선생님 찾어요.. 안산만요!!ㅠㅠ 2 | 호연 | 2004.08.28 | 3483 |
| 5178 | 관리자님....."꿈꾸는캐논" 다운 받고싶어요.... 4 | 캐논 | 2004.08.28 | 3460 |
| 5177 | 질문이요~ 2 | ZiO | 2004.08.28 | 4562 |
| 5176 | 클래식기타 완전초보도 개인방문레슨 해드립니다 1 | 쉼표 | 2004.08.27 | 4743 |
| 5175 | 아~ 박찬호. 1 | 망고 | 2004.08.27 | 3274 |
| 5174 |
이러면 어떨까요..??
5 |
비오는날술한잔 | 2004.08.27 | 3431 |
| 5173 | 이대 예율회~ 5 | 노부나가 | 2004.08.27 | 4708 |
| 5172 |
분노, 상처, 용서...
4 |
형수 | 2004.08.26 | 3605 |
| 5171 | 640mm vs 650mm 8 | 망고 | 2004.08.26 | 4640 |
| 5170 | 클래식기타에 쓸 마이크요~ 3 | 효원클래식기타연구회 | 2004.08.25 | 4757 |
| 5169 | '열린 기타클래스'를 다녀와서... 11 | kjy2000 | 2004.08.25 | 4423 |
| 5168 | 줄에 관한 질문 하나 더요. 5 | 이천수 | 2004.08.24 | 3385 |
| 5167 | 좋은공간이~~ 3 | 철공소사장 | 2004.08.24 | 3319 |
| 5166 | 이제는 아무도 찾지 않는... 7 | jazzman | 2004.08.24 | 3398 |
| 5165 | 줄에 대한 질문입니다. 10 | niceplace | 2004.08.24 | 3583 |
| 5164 | encore 프로그램! 낮은음 자리표 어떻게 없애죠? 2 | 김태운 | 2004.08.24 | 5909 |
| 5163 | 오모씨 연락이 안되네요. 2 | 피얼싱 | 2004.08.23 | 3633 |
| 5162 | 궁금한게 있어서요 ??^^ 3 | . | 2004.08.23 | 3568 |
| 5161 |
식지 않은 열정 - 토레스 오비 서울지역님들..^^
5 |
오모씨 | 2004.08.23 | 3387 |
| 5160 | 기타매니아와 다른시각의 기타사이트가 필요합니다. 9 | 이문세 | 2004.08.21 | 3445 |
| 5159 | 떠나신 분들께... 5 | niceplace | 2004.08.21 | 3751 |
| » | 기타매니아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3 | 수 | 2004.08.21 | 344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기타매냐에서 뭘 팔거나 하면 당장 테클 들어올 것이기에 지금과 같은 커뮤니티성을 더욱 확대발전시켜야 하고,
판매나 그런 부분은 문화원쪽으로 돌리고, 그 이익의 일부를 기타매냐에 지원할 것입니다.
(기타매냐 운영자는 떄쳤지만 문화원 홈피 기획자는 안때쳤기에 그 입장으로 말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