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4.07.05 13:29

기타전공에 관해....

(*.67.201.228) 조회 수 4508 댓글 2
궁금한게 있는데요...

기타전공하면 대체 어떤걸 배우나요?

막 키타로 기타곡쓰는 법도 배우고 그러나요?

아니면 연주 중심인지?

그리고 같은 전공안에서도 실력이 다 다르고 음악성도 다 다를텐데....

수준별로 레슨을 하는건지? 아니면 한샘에 의한 그룹별 일반강의식으로 진행하는건지?

그리고 대학원도 기타전공이 있던데 무얼 배우는지 궁금합니다

막 기타를 연구하고 논문쓰고 그런겁니까?
Comment '2'
  • 전공자.. 2004.07.05 19:07 (*.87.141.77)
    ^^; 기타라고 뭐 특별한게 있나요 뭐 피아노하고 똑같이 생각하심 됩니다

    똑같이 이론 배우고... 똑같이 교양과목있구...

    레슨은 일대일로 하니깐 수준에 맞게 하겠죠? ㅋㅋ

    기타를 연구하고 논문쓰는건 악기론이나 악기만드는 사람들이 하지안나 싶네요 ;;
  • 궁금이 2004.07.06 14:35 (*.67.201.228)
    이름만 음악전공했다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요~전공하면 실질적으로 뭘배우나 궁금했었는데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꼭 훌륭한 음악인이 되십시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79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80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87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03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652
12477 으니님 계좌번호 알려주셔요, 유진님이 혁님에게 피자보내신데요... 4 2004.06.29 3835
12476 곤티티를 아십니까? 5 이준호 2004.06.29 4943
12475 기타매니아 물류창고내 녹음,연주장 진척상황. 1 2004.06.30 3899
12474 하프로 연주된 쇼팽은 없을까? 1 바람 2004.06.30 3905
12473 정말 작업용(?) 곡은??? 21 봄봄 2004.06.30 3840
12472 기타매니아 무한나비로고..........옷입을때 의미는 알아야... 무한나비 2004.07.02 3679
12471 [심부름] 기타매니아티셔츠 드뎌 내일(금요일) 나옵니당!! 5 file 으니 2004.07.01 5341
12470 칭구네집에 실용오디오사이트도 링크해 주셔요. 1 2004.07.01 4859
12469 7.1 밤 10시 너무도 볼만한 TV 프로 소개 4 아리랑 2004.07.01 4266
12468 부탁드립니다.. Q(-_-Q) 2004.07.03 3349
12467 혁님 연주회에 다녀 왔어요. 2 채소 2004.07.03 3776
12466 안셀모 김 공연 후기......^^ 14 오모씨 2004.07.04 3925
12465 안셀모 연주후기 9 2004.07.04 3771
12464 스페인은 언제 가시우 ? 3 봄봄 2004.07.04 3676
12463 이제야 제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8 기타서방바람났네 2004.07.04 3887
12462 프란시스 김과의 인터뷰 9 file 고은별 2004.07.05 5351
» 기타전공에 관해.... 2 궁금이 2004.07.05 4508
12460 부산예고에 클래식기타를 모집합니다. 부산예고 2004.07.05 4882
12459 꿈과 모험의 나라 디즈니랜드 2 고은별 2004.07.06 3501
12458 [급질문] 앰프처럼 사용할 수 있는 유틸 없을까요? JS 2004.07.06 3854
12457 기타매니아 칭구들이 드뎌 텔레비젼에..... 1 엄마 2004.07.07 3338
12456 장마철 기타관리 신경쓰셔요... 4 장마 담 2004.07.07 3747
12455 올해 비도비치가 내한공연 한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6 소식통 2004.07.07 3845
12454 기타에 대한 짧은소견~ ㅡ.ㅡ;; 4 기타서방바람났네 2004.07.07 3386
12453 뭐좀 여쭤 보지요.. 6 ^^;;;; 2004.07.08 3371
12452 무지 무지 시끄러운 장소에서 연습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4 alska 2004.07.08 3344
12451 허걱...오늘 ibach님이 국내에 들어오셨어요.... 3 2004.07.08 3615
12450 솔직히;;; 11 LaMiD 2004.07.08 3616
12449 어떤 기타맨님께 선물 보내실분만 보셔요. 2004.07.09 3598
12448 코카콜라, 그 바른 사용법 10 자폭 2004.07.09 4098
Board Pagination ‹ Prev 1 ...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