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4.83.224) 조회 수 3681 댓글 6


목요일 밤 쉘락칠이 덜된 혁님 기타를 쳐봤는데, 소리가 아주 예술이었죠~ㅋ

칠은 덜 되었어도 혁님의 아이디어를 오늘 샤콘느홀에서 직접 느낄수 있으니 잼겠어요.

단순히 기타를 사랑한다는 이유로

본인이 직접 설계,디자인해서 만든 기타로 연주를 한다.......

로스인디오스가 생각나는군요 ..ㅡㅡ;;

근데 저 딱지를 뭐라 부르더라....ㅡㅡ;;    
Comment '6'
  • 뽀로꾸기타 2004.07.03 01:05 (*.154.35.44)
    라벨?
  • label 2004.07.03 01:08 (*.49.47.170)
    ? -_-;;
  • 뽀짱 2004.07.03 01:09 (*.204.132.224)
    바보야...상표...--;;;;
  • 엄마 2004.07.03 07:28 (*.222.195.161)
    "원하는건 뭐든지 당장 주저않고 한다...그리고 이뤄낸다."
    혁님의 어록중에서....하하
    혁님은 호모 불도저.
  • 무사시 2004.07.03 12:08 (*.159.154.222)
    혁님 연주 잘 하시구여.

    한국에서 좋은시간 보내시길....

    저는 오늘도 일하느라 그리고 거리도 넘 머네여ㅡ.ㅡ;;
  • 미카엘 2004.07.03 15:52 (*.205.203.66)
    지방이라 올라갈순 없지만 연주 잘하시구여~

    기타 넘 이쁠것 같습니다.

    부럽습니당.....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94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00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06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20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824
» ~오늘 무대에서 연주할 혁님 기타 딱지~ 6 file 오모씨 2004.07.03 3681
4946 혁님 화이팅~~ 2 라라 2004.07.02 3572
4945 [re] ...anselmo kim(혁)님의 리멤브란자악보표지.... 3 file 엄마 2004.06.29 7459
4944 기타매냐에 이런저런일에 관한 생각..짜증나서 말해야겠음. 1 레모 2004.06.28 3762
4943 록키마운틴 기타캠프 2 이준호 2004.06.27 3557
4942 제가 LAGQ보다 라파레일당의 연주를 더 높이사는 이유. 6 2004.06.27 4243
4941 교재 추천쩜 부탁드려용 Q(-_-Q) 12 봄봄 2004.06.26 3472
4940 L.A.G.Q 대구 공연을 다녀와서... 7 우가차차 2004.06.26 3664
4939 기분전환-신제품소개 6 file gaspar 2004.06.25 3644
4938 나의 간단한 私見 39 삐약이 2004.06.24 3848
4937 대구 LAGQ공연후기~ 16 애현회 2004.06.24 4392
4936 문학월드컵경기장사우나에서 클래식기타 공연후기^^ 7 육원장 2004.06.24 4552
4935 정말정말 궁금한데요 좀만 갈켜주세요 -.-'' 2 트로 2004.06.24 4170
4934 저..LAGQ 공연팜플렛에서요...(추가) 6 서유리 2004.06.24 3757
4933 과연 7옥타브가 맞는건지... 리플좀 달아주셔요... 10 Q(-_-Q) 2004.06.24 3375
4932 LAGQ 연주회후기. 37 2004.06.23 4647
4931 이라크는 우리의 敵이다. 20 삐약이 2004.06.23 3751
4930 애국할 필요가 없는 대한민국 11 삐약이 2004.06.22 3771
4929 김동길 교수님과 삐약이님을 욕하시면 안됩니다 여러분... 2 행인1 2004.06.23 4181
4928 Alfonsina y el Mar(알폰시나와 바다)-장대건연주회 마지막 앙콜연주해던곡 1 esteban 2004.06.22 5398
4927 ★기타매니아잔치 한마당...anselmo님의 연주회...(7/3 . 6시30분.토. 샤콘느홀 ) 18 2004.06.22 5300
4926 안셀모님의 연주회프로그램 추가합니다. 1 2004.06.24 4051
4925 아이모레스님!! 4 file 파파라치오 2004.06.22 3864
4924 우와..죽여준다. 초록모자 2004.06.21 4725
4923 기타 연주자 사진 2 권영주 2004.06.21 3438
4922 Very emotional concert - 매우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수 있었던 연주 1 esteban 2004.06.21 3609
4921 감동과 놀라움의 장대건님 연주회.. 오희주 2004.06.21 3355
4920 김성훈 배장흠 홍상기 트리오이름 공모 ㅡㅡ;;; 25 오모씨 2004.06.21 5647
4919 23일 수요일 장대건 앙코르 마스터클라스!! 오모씨 2004.06.21 3816
4918 에너지넘치는 장대건 연주회 후기 13 2004.06.20 3405
Board Pagination ‹ Prev 1 ... 412 413 414 415 416 417 418 419 420 42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