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악기를 테스트 할 수 있는 작은 무대도 있어요..^^
Comment '13'
-
정말 좋네요. 이것과 비슷한 건물을 저도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기타 공방이 아니라 오디오 시험장이지만....
이 그림에 저작권 사용료 없나요? 음악 들은 후 뒷풀이 할 장소와 과하게 뒷풀이 하신 분들
주무실 장소도 있으면 좋겠는데요? -
다락방을 만들면 되겠네요
-
마치 러브하우스같습니다~
-
봄에 닭똥냄새만 안난다면 자주 놀러가고싶다...ㅠ.ㅠ
-
오호... 저게 들어서는 곳이 어디래요?
-
통일로주변 경기도 고양시 내유동 산속입니다. 7월1일경 이사합니다.
-
앗 이사가시는구나....또 가는 방법 익혀놔야 겠네요...^^
-
엇. 수님 이사가셔요?? 오아~ 대궐로 가시네... @_@b
-
시험합격하고 시간나시면 공방에 오셔서 님의 기타 직접 만드셔요.
-
흠. 수님 말 들으니 갑자기 우울해 지는 이 마음. -_ㅜ
-
옆에서 돌쇠가 도와드려도 우울해요?
-
그게 아니고 빨리 못가니까 우울하다는 거죠^^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17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09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15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31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911 |
| 12567 |
LA기타 콰르텟 연주 곡목~~
6 |
(주)프로아트 | 2004.06.07 | 3737 |
| 12566 | 인사 6 | orpheus15 | 2004.06.07 | 3932 |
| 12565 | 여기 가 보시면.. 2 | 서정실 | 2004.06.08 | 3405 |
| 12564 | devilous님의 홈페이지............아직 안가보셨어요? 3 | 엄마 | 2004.06.09 | 4436 |
| 12563 | 골드웨이브 사용법 질문~~ 6 | 차차 | 2004.06.09 | 6698 |
| 12562 | 기타문화원 재오픈에 대하여~ 5 | 기타문화원 | 2004.06.09 | 3234 |
| 12561 | 지얼님을 비롯한 채보 고수님들.. ㅠ.ㅠ 6 | ceva | 2004.06.09 | 4194 |
| 12560 | 다운이 안받아지는데요 | S | 2004.06.09 | 3587 |
| 12559 | 기타문화원 간판 디자인 응용편. -_-;; 4 | 옥모군 | 2004.06.09 | 3460 |
| 12558 | 연주자를 찾습니다. | baul73 | 2004.06.09 | 3611 |
| 12557 |
이렇게 고친거는....
1 |
망고레 | 2004.06.09 | 3646 |
| 12556 |
---- 싸이즈 위치조정 좀 해본거
1 |
오모씨 | 2004.06.09 | 3660 |
| 12555 | ( 기타문화원 간판 미완성 )...(소스받기펌부) 1 | 옥모군 | 2004.06.09 | 3752 |
| 12554 |
(기타문화원 간판 완성본 2004) 짬뽕...........ㅋㅋ..........
4 |
오모씨 | 2004.06.09 | 4004 |
| 12553 |
└─>혹시 모르니 폰트 첨부합니다.
|
음... | 2004.06.09 | 3694 |
| 12552 |
저는 이런 한글 폰트가 더 어울리는 것 같은데... -_-;;
3 |
음... | 2004.06.09 | 12531 |
| 12551 | 대중앞에 연주할 기회를 바라는 분을 찾습니다 ^^ 18 | 육원장 | 2004.06.09 | 4381 |
| 12550 | 사적으로 관리자님께 부탁합니다. 1 | mugareat | 2004.06.09 | 3323 |
| 12549 | 기타리스트 장대건 마스터클라스!!!! 3 | 기타문화원 | 2004.06.09 | 4036 |
| 12548 | 저에게 이런 메일이 왔네요. 4 | 고정석 | 2004.06.10 | 3394 |
| 12547 |
미리 가 보는 악기공방
1 |
이경룡 | 2004.06.10 | 4529 |
| 12546 |
내부가 궁금하죠?
2 |
이경룡 | 2004.06.10 | 3175 |
| » |
연주홀도 있어요..
13 |
이경룡 | 2004.06.10 | 4384 |
| 12544 | Come Back. CGClub. 27 | 꼬 | 2004.06.10 | 3930 |
| 12543 | 꺄아~* 티셔츠도 맞춤하는 으니심부름센터 쿨럭!! 6 | 으니 | 2004.06.12 | 3580 |
| 12542 | [re] 기타문화원 위치 | 고정석 | 2004.06.11 | 3723 |
| 12541 |
기타문화원 위치 다시 그려보았어요~
1 |
오모씨 | 2004.06.12 | 3906 |
| 12540 | 기타문화원 위치 2 | 최창호 | 2004.06.11 | 3781 |
| 12539 | 오늘 5시부터 놀러 오세용!!! 기타문화원 9 | 기타문화원 | 2004.06.11 | 3664 |
| 12538 | 로고에 한 가지 제안-손가락과 www 2 | 금모래 | 2004.06.12 | 394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참으로 낭만적인 공방이네여....실현가능할지...쯔업...
무대뒤를 기계이용하는공간으로 설정하신건 정말 대박입니다.
소음도 막고 다른공간과 분리도 되고 ...와...놀라운구상...
공방 새로 지으시는분은 누구라도 이경룡님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참고할수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