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6.09 19:43
사적으로 관리자님께 부탁합니다.
(*.249.220.228) 조회 수 3329 댓글 1
요새 제 아이디를 도용하는 사람이 있읍니다. 그사람은 5살난 제 조카.
지금 제 컴퓨터 스피커, 모니터가 나가서 이층에 제 조카방에 가서 컴퓨터 하는데요.
이놈이 제가 컴퓨터할때 삼촌 무릎에 앉아있는걸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사이트 들어가는 순서와
제 아이디를 암기하고 있더군요.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등등 전혀 안어울리는 내용을 제 아이디로 올리고 있읍니다.
말을 들을 나이도, 팰 나이도 아니고 난감하네요.
관리자님께서 mugareat 으로 올린글중에 이건 아닌데 하는 내용이 있으면 삭제 부탁합니다.
그전에께부터 삭제한다해도 좋읍니다. 그냥 그래도 상관없다고 하시면 어쩔수없구요.
아..., 이거 해결방법 없나요?
지금 제 컴퓨터 스피커, 모니터가 나가서 이층에 제 조카방에 가서 컴퓨터 하는데요.
이놈이 제가 컴퓨터할때 삼촌 무릎에 앉아있는걸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사이트 들어가는 순서와
제 아이디를 암기하고 있더군요.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등등 전혀 안어울리는 내용을 제 아이디로 올리고 있읍니다.
말을 들을 나이도, 팰 나이도 아니고 난감하네요.
관리자님께서 mugareat 으로 올린글중에 이건 아닌데 하는 내용이 있으면 삭제 부탁합니다.
그전에께부터 삭제한다해도 좋읍니다. 그냥 그래도 상관없다고 하시면 어쩔수없구요.
아..., 이거 해결방법 없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7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5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10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4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72 |
| 12567 |
LA기타 콰르텟 연주 곡목~~
6 |
(주)프로아트 | 2004.06.07 | 3737 |
| 12566 | 인사 6 | orpheus15 | 2004.06.07 | 3934 |
| 12565 | 여기 가 보시면.. 2 | 서정실 | 2004.06.08 | 3407 |
| 12564 | devilous님의 홈페이지............아직 안가보셨어요? 3 | 엄마 | 2004.06.09 | 4439 |
| 12563 | 골드웨이브 사용법 질문~~ 6 | 차차 | 2004.06.09 | 6700 |
| 12562 | 기타문화원 재오픈에 대하여~ 5 | 기타문화원 | 2004.06.09 | 3236 |
| 12561 | 지얼님을 비롯한 채보 고수님들.. ㅠ.ㅠ 6 | ceva | 2004.06.09 | 4194 |
| 12560 | 다운이 안받아지는데요 | S | 2004.06.09 | 3590 |
| 12559 | 기타문화원 간판 디자인 응용편. -_-;; 4 | 옥모군 | 2004.06.09 | 3460 |
| 12558 | 연주자를 찾습니다. | baul73 | 2004.06.09 | 3612 |
| 12557 |
이렇게 고친거는....
1 |
망고레 | 2004.06.09 | 3646 |
| 12556 |
---- 싸이즈 위치조정 좀 해본거
1 |
오모씨 | 2004.06.09 | 3667 |
| 12555 | ( 기타문화원 간판 미완성 )...(소스받기펌부) 1 | 옥모군 | 2004.06.09 | 3756 |
| 12554 |
(기타문화원 간판 완성본 2004) 짬뽕...........ㅋㅋ..........
4 |
오모씨 | 2004.06.09 | 4011 |
| 12553 |
└─>혹시 모르니 폰트 첨부합니다.
|
음... | 2004.06.09 | 3706 |
| 12552 |
저는 이런 한글 폰트가 더 어울리는 것 같은데... -_-;;
3 |
음... | 2004.06.09 | 12535 |
| 12551 | 대중앞에 연주할 기회를 바라는 분을 찾습니다 ^^ 18 | 육원장 | 2004.06.09 | 4383 |
| » | 사적으로 관리자님께 부탁합니다. 1 | mugareat | 2004.06.09 | 3329 |
| 12549 | 기타리스트 장대건 마스터클라스!!!! 3 | 기타문화원 | 2004.06.09 | 4037 |
| 12548 | 저에게 이런 메일이 왔네요. 4 | 고정석 | 2004.06.10 | 3394 |
| 12547 |
미리 가 보는 악기공방
1 |
이경룡 | 2004.06.10 | 4532 |
| 12546 |
내부가 궁금하죠?
2 |
이경룡 | 2004.06.10 | 3184 |
| 12545 |
연주홀도 있어요..
13 |
이경룡 | 2004.06.10 | 4389 |
| 12544 | Come Back. CGClub. 27 | 꼬 | 2004.06.10 | 3932 |
| 12543 | 꺄아~* 티셔츠도 맞춤하는 으니심부름센터 쿨럭!! 6 | 으니 | 2004.06.12 | 3589 |
| 12542 | [re] 기타문화원 위치 | 고정석 | 2004.06.11 | 3725 |
| 12541 |
기타문화원 위치 다시 그려보았어요~
1 |
오모씨 | 2004.06.12 | 3910 |
| 12540 | 기타문화원 위치 2 | 최창호 | 2004.06.11 | 3784 |
| 12539 | 오늘 5시부터 놀러 오세용!!! 기타문화원 9 | 기타문화원 | 2004.06.11 | 3666 |
| 12538 | 로고에 한 가지 제안-손가락과 www 2 | 금모래 | 2004.06.12 | 39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걍 그대로 놀도록 놔두시는게 좋을꺼 같아요~ㅋㅋ
꼬마 mugareat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