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6.09 15:18
저는 이런 한글 폰트가 더 어울리는 것 같은데... -_-;;
(*.49.47.170) 조회 수 12533 댓글 3
젤 위에게 젤 맘에 들어요.
Comment '3'
-
하하 ^^
디자이너라뇨~ 디자인의 D자도 모르는 사람이라 망설이다가 용기내서 말해본 거에요. -
그런 말씀 안하셨는데요. -_-a
이따가 시간되시면 전화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0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5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1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6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84 |
| 12567 |
LA기타 콰르텟 연주 곡목~~
6 |
(주)프로아트 | 2004.06.07 | 3737 |
| 12566 | 인사 6 | orpheus15 | 2004.06.07 | 3933 |
| 12565 | 여기 가 보시면.. 2 | 서정실 | 2004.06.08 | 3405 |
| 12564 | devilous님의 홈페이지............아직 안가보셨어요? 3 | 엄마 | 2004.06.09 | 4438 |
| 12563 | 골드웨이브 사용법 질문~~ 6 | 차차 | 2004.06.09 | 6698 |
| 12562 | 기타문화원 재오픈에 대하여~ 5 | 기타문화원 | 2004.06.09 | 3236 |
| 12561 | 지얼님을 비롯한 채보 고수님들.. ㅠ.ㅠ 6 | ceva | 2004.06.09 | 4194 |
| 12560 | 다운이 안받아지는데요 | S | 2004.06.09 | 3590 |
| 12559 | 기타문화원 간판 디자인 응용편. -_-;; 4 | 옥모군 | 2004.06.09 | 3460 |
| 12558 | 연주자를 찾습니다. | baul73 | 2004.06.09 | 3612 |
| 12557 |
이렇게 고친거는....
1 |
망고레 | 2004.06.09 | 3646 |
| 12556 |
---- 싸이즈 위치조정 좀 해본거
1 |
오모씨 | 2004.06.09 | 3666 |
| 12555 | ( 기타문화원 간판 미완성 )...(소스받기펌부) 1 | 옥모군 | 2004.06.09 | 3756 |
| 12554 |
(기타문화원 간판 완성본 2004) 짬뽕...........ㅋㅋ..........
4 |
오모씨 | 2004.06.09 | 4010 |
| 12553 |
└─>혹시 모르니 폰트 첨부합니다.
|
음... | 2004.06.09 | 3706 |
| » |
저는 이런 한글 폰트가 더 어울리는 것 같은데... -_-;;
3 |
음... | 2004.06.09 | 12533 |
| 12551 | 대중앞에 연주할 기회를 바라는 분을 찾습니다 ^^ 18 | 육원장 | 2004.06.09 | 4383 |
| 12550 | 사적으로 관리자님께 부탁합니다. 1 | mugareat | 2004.06.09 | 3327 |
| 12549 | 기타리스트 장대건 마스터클라스!!!! 3 | 기타문화원 | 2004.06.09 | 4037 |
| 12548 | 저에게 이런 메일이 왔네요. 4 | 고정석 | 2004.06.10 | 3394 |
| 12547 |
미리 가 보는 악기공방
1 |
이경룡 | 2004.06.10 | 4531 |
| 12546 |
내부가 궁금하죠?
2 |
이경룡 | 2004.06.10 | 3180 |
| 12545 |
연주홀도 있어요..
13 |
이경룡 | 2004.06.10 | 4387 |
| 12544 | Come Back. CGClub. 27 | 꼬 | 2004.06.10 | 3932 |
| 12543 | 꺄아~* 티셔츠도 맞춤하는 으니심부름센터 쿨럭!! 6 | 으니 | 2004.06.12 | 3586 |
| 12542 | [re] 기타문화원 위치 | 고정석 | 2004.06.11 | 3725 |
| 12541 |
기타문화원 위치 다시 그려보았어요~
1 |
오모씨 | 2004.06.12 | 3908 |
| 12540 | 기타문화원 위치 2 | 최창호 | 2004.06.11 | 3784 |
| 12539 | 오늘 5시부터 놀러 오세용!!! 기타문화원 9 | 기타문화원 | 2004.06.11 | 3666 |
| 12538 | 로고에 한 가지 제안-손가락과 www 2 | 금모래 | 2004.06.12 | 39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첫번째걸로 한글 바꿔주셔요..
근데 음님 누구셔요? 디자이너 맞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