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4.250.149) 조회 수 3994 댓글 5


저도 어제 거기 있었습니다..
오 마이갓...실로 대단함...특히 쇼팽이 환상적..
그리고 나이트 인 튀니지아도 왠손 탭핑에 감격함...
다 들 보셨고 다들 써주셨으니 이만...

제가 예전에..디용이 오면 어떤 씨디에 싸인 받을까?
여기에 물어 본적 있었지요? 결국 결정 못하고..
죄다 들고 가기로 결정함...(6장 정도)

쏟아 놓았죠...뒤쪽에서 들리는 원망 소리..
디용에게 '초이스' 해달라고 짧은 영어 구사...
쉽사리 초이스 못하고...그래서 죄다 해달라고 엉터리 영어 구사..
대따 쪽 팔림...외국인 만나면 하여간..말이 안나오는 전형적 한국인...

그렇게 좋은 연주를 해주시고..손이 피로하실것은 매우 염려 되었지만..
아~그래도 좋은 걸 어쩌란 말입니까? (너무 욕하지는 마세요..)
그리고 '땡큐 베리 마치' 연발...
디용이 특유의 유머스러움으로,,.악수도 해주더군요..ㅋㅋ
그래서..악수한번...
아무튼 너무 좋았습니다..

디용 사진 찍으신거 있으신 분들,..
좀 올려주세요,,.보게요..연주회장 밖에서 찍은거...

그리고..배장흠님 이병우님..같은 분들 먼발치에서 바라보고...
수님도...무슨 봉투 2개 들고..화장실 가시는 모습 목격...

싸인 씨디 사진 올라갑니다..
Comment '5'
  • 꿈틀이.. 2004.03.28 11:22 (*.204.250.149)
    음 5장인가 봅니다..
  • 2004.03.28 11:50 (*.105.92.6)
    앗 ..꿈틀이님도 만날수있었는데...
  • 권정오 2004.03.28 13:58 (*.140.125.209)
    그럼 어제 씨디 5장을 한꺼번에 펼쳐 놓으셨던 분이 꿈틀이 님이셨구나....
    뒤에서 뭐 저리 많이 받아가 라고 생각했었는데...ㅎㅎㅎ 죄송합니다.
    어제 디용의 악보에다가 싸인 받고 싶었었는데 악보가 엄청 비싸더군요...
    게다가 조금 늦게 갔더니 필요한 악보는 다 팔리구 전혀 관심 없던 악보만 3부 남아있더라구요.
  • 꿈틀.. 2004.03.28 15:00 (*.204.250.149)
    아무래도 민폐를 끼쳐드린거 같아 죄송합니다....
  • 님뒤에있던사람 2004.03.28 16:13 (*.162.73.107)
    저도 당황했슴돠..... 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13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22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24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9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020
12927 David Russel Concert in Korea.- Cotber 17 -19? 4 Estebanjeon 2004.03.27 3658
12926 독일 Gevelsberg 기타 페스티발이 3일에서 9일까지 있습니다. 6 데스데 리 2004.03.27 3771
12925 오늘 방송 종료할께요~ 2 옥용수 2004.03.27 3424
12924 바로 오늘~~ 한국외대 고전기타반 ` 취현` 신입생 환영 연주회~** 1 이시행 2004.03.27 4894
12923 한민이 노래 (비오는거리)의 에피소드... 4 한민이 2004.03.27 4021
12922 롤랑디옹 A석 1층 제일 좋은자리 판매 이세진 2004.03.27 3752
12921 현시간 22시 부로 대화방 개설하였습니다. 어서오세요 한민이 2004.03.27 4835
12920 Dyens 후기-1둥으로.. K 2004.03.27 3539
12919 디용 공연 감상 2 jazzman 2004.03.27 3657
12918 예술가 롤랑디앙스 공연후기...........수준높은청중. 18 2004.03.27 3807
12917 아무도 안왔어 ㅜ.ㅜ 8 한민이 2004.03.27 3370
12916 오늘 디용 무대 위 모습...그리고 소르.. 15 file 파파라치오 2004.03.28 4335
12915 디용 공연한거 방송국 같은데서 찍어갔나요??? 2 머쪄.. 2004.03.28 3405
12914 메인화면에..... 2 민다마내기양무리배 2004.03.28 3258
12913 롤랑디용이 오늘 연주한곡은 무엇이었나요? 3 haha 2004.03.28 3402
12912 롤랑디용 콘서트~~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 (3.30) 5 (주)프로아트 2004.03.28 3507
12911 감동의 Roland Dyens 연주 4 맹구 2004.03.28 3224
12910 [re] Roland Dyens 공연 Program (으니 맘대로) 으니 2004.03.28 3351
12909 롤랑 디용 후기, "맛깔스런 연주, 침 꼴딱 넘기는 으니 " 2004년 3월 27일 22 으니 2004.03.28 4227
» 로랑 디용 콘서트 이야기.. 5 file 꿈틀이.. 2004.03.28 3994
12907 멋있었습니다... 7 nenne 2004.03.28 3305
12906 A Night in Seoul 3 새장속의친구 2004.03.28 3421
12905 음악감상실에 글이 안올라가지는군요;; 1 새장속의친구 2004.03.28 3396
12904 저녁하늘님아~~~ 5 한민이 2004.03.29 4881
12903 [re] 본지 독자 입수, 디앙 친필 방명록 전격 공개!! 15 file 으니 2004.03.29 3748
12902 롤랑 디앙 마스터 클래스 후기 (몇가지만) 9 으니 2004.03.29 3848
12901 마스터클라스 몇 컷... 5 오모씨 2004.03.29 4124
12900 저는 내일 롤랑 디앙스 연주보러 전주에 봄나들이가요.... 13 2004.03.29 3687
12899 디용 전주공연 때 파파라치오 뜹니다.... 9 file 파파라치오 2004.03.29 3861
12898 TV 문화지대 :Conciertto de Aranjuez - 다시보기 6 고정석 2004.03.29 4190
Board Pagination ‹ Prev 1 ...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