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마 콘서트 실황.

by citara posted Mar 05, 20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이곡은 이루마 연주의 When The Love Falls  




요건 실황 링크
mms://211.43.217.86/arirang/performarts/vod/performarts210.asf


다음은 콘서트 관련 소식...

3월 20일부터 작별 콘서트를 한다네요..

직접 보는 것만 못하겠지만 즐감하시길...



이루마 The Last Concert in Korea
JUST YIRUMA

헤어짐은 재회를 알리는 서곡과 같습니다
이루마 作別 콘서트
한국에서의 마지막 공연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이루마는 젊다. 새롭다. 순수하다. 더불어 그의 눈 속에는 스물 여섯 젊은 뉴에이지 피아니스트가 가진 무한한 잠재력이 숨어 있다. 그런 그가 2004년 3월, 한국에서의 마지막 콘서트를 갖는다. 영국으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 콘서트가 될 이번 『이루마 The Last Concert in Korea』는 이루마를 사랑하는 팬들을 향한 작별(作別) 무대다. 특히 이번 호암아트홀 공연은 연주자의 숨결까지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600석 규모의 고급스럽고 밀도 있는 무대로, 이루마와 함께 좀더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라이브 무대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는 아주 소중한 기회다.

2002년 풋풋한 유학생의 모습을 담은 한 통신회사의 CF로 처음 우리에게 다가온 이루마는 11세 때부터 영국에 유학해 퍼셀스쿨과 런던 대학 킹스컬리지에서 작곡과 피아노를 공부한 음악 엘리트이다. 그의 음반은 유럽, 아시아, 북미에서 라이센스 발매되었으며, 탄탄한 실력과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2003년 국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해왔다. 실제로 2003년 5월 호암아트홀 전석 매진, 7월 영산아트홀 전석 매진, 7~9월 전국 12개 도시 투어 96% 예매, 11월 예술의 전당 전석 매진 등, 이루마 콘서트가 세운 기록은 화려하다. 또한 최근에는 일본 오리콘 차트와 HMV 판매량 집계에서 상위 순위에 랭크되는 등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번 『이루마 The Last Concert in Korea』는 이렇게 숨가쁘게 달려온 이루마의 활동을 총정리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첫 앨범 ‘Love Scene' 두 번째 앨범 'First Love' 그리고 드라마 ‘겨울연가’ ‘여름향기’ '첫사랑‘에 삽입되었던 감미로운 선율들. ‘이루마 음악’에는 연인의 사랑을 더욱 특별하게 하는 묘약이 담겨있다. ‘오아시스’ ‘강아지똥’ 등 그간 이루마가 참여했던 영화 OST 곡들과 런던의 이국적인 감수성이 배어있는 3집 앨범 ‘From the yellow room'에는 한국의 뉴에이지 음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린 이루마의 세련되고 단아한 감성으로 가득하다.

그렇다면 이루마의 공연에는 오직 피아노 선율만이 있을까? 그의 콘서트를 한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한 곡 한 곡 끝날 때마다 들려주는 그의 솔직한 이야기에 더 큰 박수를 보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피아노 선율만큼이나 순수하고 맑은 이루마의 노래. 여기에 이루마의 소중한 친구들인 ‘그랬나봐’의 김형중, ‘더 클래식’의 김광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 함께 하는 무대를 본다면 이 단정한 피아니스트가 조심스럽게 감추고 있는 젊고 발랄한 파격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새봄이 시작되는 3월. 사람들의 마음속에 훈불을 놓아 주고 떠날 이루마 마지막 콘서트. 만해 한용운은 ‘만날 때에 떠날 것을 염려하는 것과 같이, 떠날 때에 다시 만날 것을 믿습니다’ 라고 했던가. 다시 돌아올 날을 기약하며, 갓 피어오르는 연인들의 사랑처럼 따뜻한 행복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YIRUMA(이루마)/Pianist, Composer, Producer/영국 런던 거주
5세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 11세에 영국 유학길에 올라 유럽 음악 영재의 산실 ‘퍼셀스쿨’을 졸업. 이후 한국인 최초로 런던대 킹스컬리지에 입학하여 현대음악의 거장 해리슨 버트위슬에게 사사. 킹스컬리지 재학시절부터 영국 음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세계적인 클래식 레이블 DECCA에서 음반 발매. 유럽 순회 클래식 연주회는 물론 뮤지컬, 연극, 영화음악 작곡가로서 활동.





『Love Scene』
한국인 최초로 현대음악의 거장 ‘해리슨 버트위슬’에게 사사 받은 영국 킹스컬리지 출신의 재원으로 한국의 뉴에이지 음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린 뉴에이지 아티스트 이루마의 첫 정규 앨범

『First Love』
두 번째 정규 앨범. 세계적인 스튜디오 영국 METROPOLIS 현재 레코딩으로 완성된 최상의 사운드.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최지우 테마곡 ‘When the love falls' 수록

『Oasis & Yiruma』
2002 베니스 영화제 수상작 ‘오아시스’의 국내 최초 영화 이미지 앨범.

『강아지똥 OST』
2003 도쿄 국제애니메이션 페어(TAF) 최우수 수상. 동아LG국제만화페스티벌 대상 수상. ‘강아지똥' OST ('강아지똥’ 애니메이션 DVD & VHS 8월 출시)

『From The Yellow Room』
2003년 10월 발매. 정규 세 번째 앨범으로서, 2집과 마찬가지로 영국 METROPOLIS에서 제작,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런던에서 활동중인 기타리스트 Rob Albery가 참여. KBS 드라마 ‘여름향기’ 테마곡 ‘Kiss the rain' 수록.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