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Comment '7'
-
드뎌 오모씨님의 뽀사시스튜디오에 녹음장비 일체가 완비..축하드려요...
-
오매불망 그리던 바지 아싸드당!!! 사이다님 감사합니당^^
-
혹시 아사드 여동생?
-
우하하하... 바지 아사드래~!
-
앗, 죄송합니다. 저녁하늘님 바지 아싸지로 정정할께여,
근데 제는 왜 바지 아싸지인데 치마를 입고 나왔을까 사람 헷갈리게 ^^ ㅎㅎㅎ -
네 여동생 맞아요... 오모씨님 감사해요...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25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40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22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45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059 |
| 13107 | 파일 링크관련해서.. 의견 ^^;; 2 | 옥용수 | 2004.02.28 | 3889 |
| 13106 | "More Than Words"를 연주한 Michael Chapdelaine이 Segovia의 Master Class를 받는 장면들 .. 2 | guitarlover | 2004.02.28 | 3972 |
| 13105 | 광고배경음악이 궁금해서요. 2 | mugareat | 2004.02.28 | 4625 |
| 13104 | 자랑!! 빈필하모닉 공연 보고 왔어요~~ 4 | 석재 | 2004.02.28 | 3389 |
| 13103 | 고은애연주후기. 34 | 수 | 2004.02.28 | 3755 |
| 13102 | [공지]게시판에 글을 길게 쓸경우 에러가 나기도 하니 주의 하세요. 4 | 수 | 2004.02.28 | 3869 |
| 13101 | 손안에 품은 오케스트라, 클래시컬 기타.(방송보기)kbs 9 | guitarduo | 2004.02.29 | 3841 |
| 13100 | 이번 음반에 수록되는 "romance de un guerrero" 3 | 수 | 2004.02.29 | 3517 |
| 13099 | 오늘 깜짝 놀랜일. 1 | 마에스트라 | 2004.02.29 | 3896 |
| 13098 | 3월1일...정천식님과 칭구분들께서 서울나들이 하신데여....(기타문화원으로 모실겁니다..) 12 | 수 | 2004.02.27 | 3875 |
| 13097 | 어쿠스틱 포트의 효과 9 | niceplace | 2004.03.01 | 4991 |
| 13096 | [알림] 악성글을 남기신 분께.. 5 | 옥용수 | 2004.03.01 | 4193 |
| 13095 | 기타완 관련없지만 3.1절이라.. 2 | 쩜쩜쩜 | 2004.03.01 | 3465 |
| 13094 | 640현장길이? 1 | 기타사랑 | 2004.03.01 | 4100 |
| 13093 | 재료구입 1 | 연구생 | 2004.03.01 | 4157 |
| 13092 | 모임 후기를 올립니다. 3 | 안지 | 2004.03.02 | 3365 |
| 13091 | 안동분들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4 | 수 | 2004.03.02 | 3348 |
| 13090 | 요즘은 어디가 기타줄 가장 많이 파나요 1 | 최창호 | 2004.03.02 | 4427 |
| 13089 | 기타문화원과 김배훈사장님. 4 | 수 | 2004.03.02 | 3887 |
| 13088 | 이미솔님과 푸가. 6 | 수 | 2004.03.02 | 3484 |
| 13087 | ▶ 기타매니아 작은 음악회에 대해서요 3 | 오모씨 | 2004.03.02 | 3390 |
| » |
바디 아사드...
7 |
사이다 | 2004.03.02 | 3509 |
| 13085 |
바디 아사드... 2
4 |
사이다 | 2004.03.02 | 4064 |
| 13084 |
기타레리아
4 |
사이다 | 2004.03.02 | 4208 |
| 13083 |
기타레리아 2...
5 |
사이다 | 2004.03.02 | 3646 |
| 13082 | 불바다? ㅎㅎㅎㅎ 2 | 옥용수 | 2004.03.02 | 3532 |
| 13081 | 녹음관련 질문요 고수님들,,, 2 | 승쥬 | 2004.03.02 | 3596 |
| 13080 | 어제 모임 사진 모음... 17 | 오모씨 | 2004.03.02 | 4893 |
| 13079 |
목포는 항구다.
4 |
citara | 2004.03.03 | 5854 |
| 13078 | 앗! 지금 창원에 ... 2 | 김동하 | 2004.03.03 | 38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저한테 녹음장비 일체 있으니 언제 오셔서 곡 녹음해요~~
음반 만들어드릴께요~ ^^
agathakr@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