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2.28 23:51
[공지]게시판에 글을 길게 쓸경우 에러가 나기도 하니 주의 하세요.
(*.105.92.182) 조회 수 3868 댓글 4
게시판에
긴글을 쓸경우 시간이 많이 가서 그런지
글이 안올라가지기도 하네요....
아마 저랑 같은 경험하신 분들이 많을텐데....
주의하셔야겠어요...
힘들여 쓴글 다 날라가기전에...
옥용수님 말대로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하던지 해야겠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80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4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8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3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08 |
| 13107 | 파일 링크관련해서.. 의견 ^^;; 2 | 옥용수 | 2004.02.28 | 3886 |
| 13106 | "More Than Words"를 연주한 Michael Chapdelaine이 Segovia의 Master Class를 받는 장면들 .. 2 | guitarlover | 2004.02.28 | 3965 |
| 13105 | 광고배경음악이 궁금해서요. 2 | mugareat | 2004.02.28 | 4624 |
| 13104 | 자랑!! 빈필하모닉 공연 보고 왔어요~~ 4 | 석재 | 2004.02.28 | 3388 |
| 13103 | 고은애연주후기. 34 | 수 | 2004.02.28 | 3751 |
| » | [공지]게시판에 글을 길게 쓸경우 에러가 나기도 하니 주의 하세요. 4 | 수 | 2004.02.28 | 3868 |
| 13101 | 손안에 품은 오케스트라, 클래시컬 기타.(방송보기)kbs 9 | guitarduo | 2004.02.29 | 3840 |
| 13100 | 이번 음반에 수록되는 "romance de un guerrero" 3 | 수 | 2004.02.29 | 3515 |
| 13099 | 오늘 깜짝 놀랜일. 1 | 마에스트라 | 2004.02.29 | 3895 |
| 13098 | 3월1일...정천식님과 칭구분들께서 서울나들이 하신데여....(기타문화원으로 모실겁니다..) 12 | 수 | 2004.02.27 | 3873 |
| 13097 | 어쿠스틱 포트의 효과 9 | niceplace | 2004.03.01 | 4990 |
| 13096 | [알림] 악성글을 남기신 분께.. 5 | 옥용수 | 2004.03.01 | 4191 |
| 13095 | 기타완 관련없지만 3.1절이라.. 2 | 쩜쩜쩜 | 2004.03.01 | 3462 |
| 13094 | 640현장길이? 1 | 기타사랑 | 2004.03.01 | 4098 |
| 13093 | 재료구입 1 | 연구생 | 2004.03.01 | 4152 |
| 13092 | 모임 후기를 올립니다. 3 | 안지 | 2004.03.02 | 3364 |
| 13091 | 안동분들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4 | 수 | 2004.03.02 | 3345 |
| 13090 | 요즘은 어디가 기타줄 가장 많이 파나요 1 | 최창호 | 2004.03.02 | 4426 |
| 13089 | 기타문화원과 김배훈사장님. 4 | 수 | 2004.03.02 | 3883 |
| 13088 | 이미솔님과 푸가. 6 | 수 | 2004.03.02 | 3483 |
| 13087 | ▶ 기타매니아 작은 음악회에 대해서요 3 | 오모씨 | 2004.03.02 | 3388 |
| 13086 |
바디 아사드...
7 |
사이다 | 2004.03.02 | 3506 |
| 13085 |
바디 아사드... 2
4 |
사이다 | 2004.03.02 | 4063 |
| 13084 |
기타레리아
4 |
사이다 | 2004.03.02 | 4207 |
| 13083 |
기타레리아 2...
5 |
사이다 | 2004.03.02 | 3644 |
| 13082 | 불바다? ㅎㅎㅎㅎ 2 | 옥용수 | 2004.03.02 | 3531 |
| 13081 | 녹음관련 질문요 고수님들,,, 2 | 승쥬 | 2004.03.02 | 3596 |
| 13080 | 어제 모임 사진 모음... 17 | 오모씨 | 2004.03.02 | 4892 |
| 13079 |
목포는 항구다.
4 |
citara | 2004.03.03 | 5854 |
| 13078 | 앗! 지금 창원에 ... 2 | 김동하 | 2004.03.03 | 38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이제부터는 9시간정도까지는 세션정보가 살아있을거에요.
이는, 최대 9시간 이전에는 글쓸시 문제가 없다는 얘기가 되겠죠.
만에 하나, 그래도 문제되면 알려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