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아는 분한테서 초대권을 얻어서 갔는데
자리 값이...평생 앉을 생각 도 안해본.......
S석인데..... 우와.. 가격이 엄청나더라구요....ㅡㅡㅋ
연주곡은
미완성 교향곡이랑
브루크너의 협주곡 2번
갑자기 가게 된거여서 예습을 못했는데
미완성교향곡은 유명한거라 알겠던데..
브루크너는... 63분정도 된다는데...
전혀 몰라서 괴로웠습니다...ㅠㅠ
4악장은 첨들어도 맘에 들던데..
2악장은 졸았어요...
담부터는 음악을 많이 들어서
오늘 같은 경우는 안생겼으면 했네요...
ps.. 앙드레김이 일층첫줄에 앉았었어요..ㅋ
도올도 있었대요..ㅡㅡㅋ
자리 값이...평생 앉을 생각 도 안해본.......
S석인데..... 우와.. 가격이 엄청나더라구요....ㅡㅡㅋ
연주곡은
미완성 교향곡이랑
브루크너의 협주곡 2번
갑자기 가게 된거여서 예습을 못했는데
미완성교향곡은 유명한거라 알겠던데..
브루크너는... 63분정도 된다는데...
전혀 몰라서 괴로웠습니다...ㅠㅠ
4악장은 첨들어도 맘에 들던데..
2악장은 졸았어요...
담부터는 음악을 많이 들어서
오늘 같은 경우는 안생겼으면 했네요...
ps.. 앙드레김이 일층첫줄에 앉았었어요..ㅋ
도올도 있었대요..ㅡㅡㅋ
Comment '4'
-
브르크너, 미완성을 라이브로 들을수 있다니 내 입장에선 그것만으로도 행복이겠네요.
-
저는 오늘(일요일)공연 가지요~^^ 좋은자리는 못샀지만 b석인데도 60,000원이나 하더라구요 ㅡ.ㅡ
오늘은 브람스교향곡 1번(4악장이 참 좋지요)하고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돈 후안.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암튼 이제 두시간 정도 남았는데 기대되네요.^^ -
저도 너무나 가고 싶었는데.. 레파토리도 맘에 들구 정말 가구 싶었는데 부러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85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9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92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7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45 |
| 13107 | 파일 링크관련해서.. 의견 ^^;; 2 | 옥용수 | 2004.02.28 | 3886 |
| 13106 | "More Than Words"를 연주한 Michael Chapdelaine이 Segovia의 Master Class를 받는 장면들 .. 2 | guitarlover | 2004.02.28 | 3965 |
| 13105 | 광고배경음악이 궁금해서요. 2 | mugareat | 2004.02.28 | 4624 |
| » | 자랑!! 빈필하모닉 공연 보고 왔어요~~ 4 | 석재 | 2004.02.28 | 3389 |
| 13103 | 고은애연주후기. 34 | 수 | 2004.02.28 | 3752 |
| 13102 | [공지]게시판에 글을 길게 쓸경우 에러가 나기도 하니 주의 하세요. 4 | 수 | 2004.02.28 | 3868 |
| 13101 | 손안에 품은 오케스트라, 클래시컬 기타.(방송보기)kbs 9 | guitarduo | 2004.02.29 | 3840 |
| 13100 | 이번 음반에 수록되는 "romance de un guerrero" 3 | 수 | 2004.02.29 | 3515 |
| 13099 | 오늘 깜짝 놀랜일. 1 | 마에스트라 | 2004.02.29 | 3895 |
| 13098 | 3월1일...정천식님과 칭구분들께서 서울나들이 하신데여....(기타문화원으로 모실겁니다..) 12 | 수 | 2004.02.27 | 3873 |
| 13097 | 어쿠스틱 포트의 효과 9 | niceplace | 2004.03.01 | 4990 |
| 13096 | [알림] 악성글을 남기신 분께.. 5 | 옥용수 | 2004.03.01 | 4191 |
| 13095 | 기타완 관련없지만 3.1절이라.. 2 | 쩜쩜쩜 | 2004.03.01 | 3462 |
| 13094 | 640현장길이? 1 | 기타사랑 | 2004.03.01 | 4098 |
| 13093 | 재료구입 1 | 연구생 | 2004.03.01 | 4152 |
| 13092 | 모임 후기를 올립니다. 3 | 안지 | 2004.03.02 | 3364 |
| 13091 | 안동분들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4 | 수 | 2004.03.02 | 3345 |
| 13090 | 요즘은 어디가 기타줄 가장 많이 파나요 1 | 최창호 | 2004.03.02 | 4427 |
| 13089 | 기타문화원과 김배훈사장님. 4 | 수 | 2004.03.02 | 3883 |
| 13088 | 이미솔님과 푸가. 6 | 수 | 2004.03.02 | 3483 |
| 13087 | ▶ 기타매니아 작은 음악회에 대해서요 3 | 오모씨 | 2004.03.02 | 3388 |
| 13086 |
바디 아사드...
7 |
사이다 | 2004.03.02 | 3506 |
| 13085 |
바디 아사드... 2
4 |
사이다 | 2004.03.02 | 4063 |
| 13084 |
기타레리아
4 |
사이다 | 2004.03.02 | 4208 |
| 13083 |
기타레리아 2...
5 |
사이다 | 2004.03.02 | 3644 |
| 13082 | 불바다? ㅎㅎㅎㅎ 2 | 옥용수 | 2004.03.02 | 3531 |
| 13081 | 녹음관련 질문요 고수님들,,, 2 | 승쥬 | 2004.03.02 | 3596 |
| 13080 | 어제 모임 사진 모음... 17 | 오모씨 | 2004.03.02 | 4892 |
| 13079 |
목포는 항구다.
4 |
citara | 2004.03.03 | 5854 |
| 13078 | 앗! 지금 창원에 ... 2 | 김동하 | 2004.03.03 | 38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내가 봤어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