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우선 기타음악감상실에 올려주신 이나가끼 꺼 동영상들 .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우다데 no.3 이나가끼가 친거 보고 싶어서요..
롤랑디용이 직접 친거보다 이나가끼꺼가 훨씬 듣기 좋았는데..
암튼 너무 파워풀하고 대단한 연주 였었어요..
또 보고 싶어요`~~ ㅠ_ㅠ 보여주세요~
음악감상실 용량이 안되면... 메일로라도 보내주시면 감사..
p.s 글을 쓸때 이메일도 쓰자나요..
근데 다른 글쓴 분들 이메일 어떻게 보나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우다데 no.3 이나가끼가 친거 보고 싶어서요..
롤랑디용이 직접 친거보다 이나가끼꺼가 훨씬 듣기 좋았는데..
암튼 너무 파워풀하고 대단한 연주 였었어요..
또 보고 싶어요`~~ ㅠ_ㅠ 보여주세요~
음악감상실 용량이 안되면... 메일로라도 보내주시면 감사..
p.s 글을 쓸때 이메일도 쓰자나요..
근데 다른 글쓴 분들 이메일 어떻게 보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6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2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8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2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48 |
| 13197 | 한국대학생클래식기타연합회 25회 정기연주회 8 | K.U.C.A | 2004.02.17 | 4746 |
| 13196 | ㅎㅎ 나도 이제 인정받는 기타리스트당~~ ㅠ_ㅠv 8 | 아따보이 | 2004.02.17 | 3992 |
| 13195 |
오늘 아침에 "토끼도리 탕"을 먹었습니다.
17 |
아따보이 | 2004.02.17 | 6923 |
| 13194 | 스프루스 2 | 이창수 | 2004.02.17 | 3505 |
| 13193 | 오모씨 이멜을 알고 싶습니다. 2 | 대발이 | 2004.02.17 | 3801 |
| 13192 | 오모씨님께 질문~ 8 | 사진에 맛들인 차차 | 2004.02.17 | 3341 |
| 13191 | [알림] 새로 추가된 기능 및 변경.. 3 | 옥용수 | 2004.02.18 | 3812 |
| 13190 | 왼손의 아름다움... 4 | 인생공부 | 2004.02.18 | 3416 |
| 13189 | 혁님 몇개국어 하시는지.. 3 | 궁금 | 2004.02.18 | 3904 |
| 13188 |
탱고앤스카이...
15 |
기타35호 | 2004.02.18 | 8013 |
| 13187 | 혁님의 연주를 보고(?) 새삼 기타매니아가.... 7 | .. | 2004.02.18 | 3938 |
| 13186 | 기타스탠드 어떤게 좋을까요? 5 | ㄹㄹ | 2004.02.18 | 3982 |
| 13185 | 야쉬 필 연주회, 기타매니아 방문 후기... 창원에서.. 3 | 김동선 | 2004.02.18 | 4657 |
| 13184 | 오늘 루마니아 오케스트라와 홍상기 님의 협연 봤습니다.( 창원에서^^) 10 | 권진수 | 2004.02.18 | 4375 |
| 13183 | 오랫만에 씁니다^^ 5 | 김동하 | 2004.02.19 | 5224 |
| 13182 | 기타문화원 오시는 길 | 기타문화원 | 2004.02.19 | 4373 |
| 13181 | 오늘저녁 7시 30분 기타문화원에서 기타매니아 모임이 있어요.,. 비주류?님들도 참석 하셈~ 3 | 오모씨 | 2004.02.19 | 4006 |
| 13180 | 트레몰로 연습을 하면서 느낀점.. | 객 | 2004.02.20 | 4349 |
| 13179 | 성지순례...............안동의 시간여행. 6 | 수 | 2004.02.20 | 5502 |
| 13178 | 혁님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12 | 수 | 2004.02.20 | 4156 |
| 13177 | 모임후기입니다. 5 | 안지 | 2004.02.20 | 3693 |
| 13176 | 시간여행 .... 부우우웅=3=3=3=3 6 | 오모씨 | 2004.02.20 | 4265 |
| 13175 | 기타문화원을 다녀와서... 12 | 한섭 | 2004.02.20 | 4573 |
| 13174 | 자신의 성격유형 검사 10 | ^^ | 2004.02.20 | 4605 |
| 13173 | 기타와 함께하면 선거에서 이긴다! 7 | 고정석 | 2004.02.20 | 3369 |
| 13172 |
매니아 소모임 아쉬웠어요..
5 |
citara | 2004.02.20 | 4423 |
| 13171 |
혁님 악보 출간기념
4 |
citara | 2004.02.20 | 6571 |
| 13170 | 즐거운 만남 이였습니다~~^^ 3 | 혁 | 2004.02.20 | 4701 |
| 13169 | 기타 한대만 있었어도 실미도에는 ... 3 | 아리랑 | 2004.02.20 | 5659 |
| » | 즐감하세요님 보셔요.. 2 | 아따보이 | 2004.02.20 | 466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즐감하세요님 글에는 이메일이 안딸려 있어서.. 여기다가 이렇게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