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매냐님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어제 기타문화원 에서의 만남 저에겐 소중한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계속 되는 강행군...ㅜㅜ;;
그러나 그게 연주에 지장을 준것 같진 않았습니다....
워낙, 무션 분님들께서 모이셔서...제가 흥분(쫄았다고 도 하죠..)상태가 지속 되서..
암튼 제 나름데로 평가하기엔 형편 없는 연주였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도 넘 기쁩니다..
5년만에 사람들 앞에서 연주 했는데,,저의 뻔뻔함을 높이 칭찬하고 싶네여~~^^
담번에 만나면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정진덕 선생님 첨 뵈었지만...아주 따뜻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좋은 연주, 전달력있는 표현...감동이였습니다..
이성준님 만나서 넘 방가웠구여..
연주는.. 깜땩이야~~ 브라질 사람덜보다도 리듬감이 좋자나여..
무한한 가능성을 잠재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구여~~
배장흠님..맨날 옆에서 뵙고있지만..
음색의 비밀이 아직 안밝혀 졌어여...
제가 보기엔 세계 최고의 음색(음질) 파스텔 색깔을 쎄트로 들고 다니시는 연주자..
전상우님 와우~~ 멋진 연주..멋진 노래..
눈뜨고 들어도 입체감있는 음악...
연주는 안하셨지만...이밖에도 김성훈님, 홍상기님..
정말 기타 치기 부담스러웠던 자리였습니다...
오모씨님은 제가 안타까우셨는지..더치라고 자꾸 하셨는데... 오모씨님 죄송해여~~^^
연주 전에 보노님께서 직접 박카스도 하나 주셨는데...박카스 값도 못하구...^^
이 모임을 준비해주신 수님, 오모씨님,
악보 준비해주신 신동훈님,
음식 준비해주신 수님 앤님, 고정석 박사님..
장소 준비해주신 기타문화원 김배훈님...
참석 해주신 매냐 모든 칭구님들...
꾸벅~~~^^
언젠간 이날을 회상하며..좋은곡하나 만드는게, 제 큰 소망입니다~~^^
어제 기타문화원 에서의 만남 저에겐 소중한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계속 되는 강행군...ㅜㅜ;;
그러나 그게 연주에 지장을 준것 같진 않았습니다....
워낙, 무션 분님들께서 모이셔서...제가 흥분(쫄았다고 도 하죠..)상태가 지속 되서..
암튼 제 나름데로 평가하기엔 형편 없는 연주였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도 넘 기쁩니다..
5년만에 사람들 앞에서 연주 했는데,,저의 뻔뻔함을 높이 칭찬하고 싶네여~~^^
담번에 만나면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정진덕 선생님 첨 뵈었지만...아주 따뜻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좋은 연주, 전달력있는 표현...감동이였습니다..
이성준님 만나서 넘 방가웠구여..
연주는.. 깜땩이야~~ 브라질 사람덜보다도 리듬감이 좋자나여..
무한한 가능성을 잠재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구여~~
배장흠님..맨날 옆에서 뵙고있지만..
음색의 비밀이 아직 안밝혀 졌어여...
제가 보기엔 세계 최고의 음색(음질) 파스텔 색깔을 쎄트로 들고 다니시는 연주자..
전상우님 와우~~ 멋진 연주..멋진 노래..
눈뜨고 들어도 입체감있는 음악...
연주는 안하셨지만...이밖에도 김성훈님, 홍상기님..
정말 기타 치기 부담스러웠던 자리였습니다...
오모씨님은 제가 안타까우셨는지..더치라고 자꾸 하셨는데... 오모씨님 죄송해여~~^^
연주 전에 보노님께서 직접 박카스도 하나 주셨는데...박카스 값도 못하구...^^
이 모임을 준비해주신 수님, 오모씨님,
악보 준비해주신 신동훈님,
음식 준비해주신 수님 앤님, 고정석 박사님..
장소 준비해주신 기타문화원 김배훈님...
참석 해주신 매냐 모든 칭구님들...
꾸벅~~~^^
언젠간 이날을 회상하며..좋은곡하나 만드는게, 제 큰 소망입니다~~^^
Comment '3'
-
즐거웠어요.. 정말 조는줄 알았어요.
-
저도 꼭 뵙고싶내요... ㅋㅋ 담에 '이날을 회상하며'라는 곡도 하나 작곡해주세용..
-
전 혁님 표정이 재치기가 안나와 고통스러워 하는 표정인줄 알았어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22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37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18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409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018 |
| 13197 | 한국대학생클래식기타연합회 25회 정기연주회 8 | K.U.C.A | 2004.02.17 | 4747 |
| 13196 | ㅎㅎ 나도 이제 인정받는 기타리스트당~~ ㅠ_ㅠv 8 | 아따보이 | 2004.02.17 | 3994 |
| 13195 |
오늘 아침에 "토끼도리 탕"을 먹었습니다.
17 |
아따보이 | 2004.02.17 | 6927 |
| 13194 | 스프루스 2 | 이창수 | 2004.02.17 | 3510 |
| 13193 | 오모씨 이멜을 알고 싶습니다. 2 | 대발이 | 2004.02.17 | 3802 |
| 13192 | 오모씨님께 질문~ 8 | 사진에 맛들인 차차 | 2004.02.17 | 3345 |
| 13191 | [알림] 새로 추가된 기능 및 변경.. 3 | 옥용수 | 2004.02.18 | 3813 |
| 13190 | 왼손의 아름다움... 4 | 인생공부 | 2004.02.18 | 3418 |
| 13189 | 혁님 몇개국어 하시는지.. 3 | 궁금 | 2004.02.18 | 3907 |
| 13188 |
탱고앤스카이...
15 |
기타35호 | 2004.02.18 | 8016 |
| 13187 | 혁님의 연주를 보고(?) 새삼 기타매니아가.... 7 | .. | 2004.02.18 | 3940 |
| 13186 | 기타스탠드 어떤게 좋을까요? 5 | ㄹㄹ | 2004.02.18 | 3986 |
| 13185 | 야쉬 필 연주회, 기타매니아 방문 후기... 창원에서.. 3 | 김동선 | 2004.02.18 | 4662 |
| 13184 | 오늘 루마니아 오케스트라와 홍상기 님의 협연 봤습니다.( 창원에서^^) 10 | 권진수 | 2004.02.18 | 4382 |
| 13183 | 오랫만에 씁니다^^ 5 | 김동하 | 2004.02.19 | 5228 |
| 13182 | 기타문화원 오시는 길 | 기타문화원 | 2004.02.19 | 4375 |
| 13181 | 오늘저녁 7시 30분 기타문화원에서 기타매니아 모임이 있어요.,. 비주류?님들도 참석 하셈~ 3 | 오모씨 | 2004.02.19 | 4007 |
| 13180 | 트레몰로 연습을 하면서 느낀점.. | 객 | 2004.02.20 | 4352 |
| 13179 | 성지순례...............안동의 시간여행. 6 | 수 | 2004.02.20 | 5512 |
| 13178 | 혁님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12 | 수 | 2004.02.20 | 4164 |
| 13177 | 모임후기입니다. 5 | 안지 | 2004.02.20 | 3701 |
| 13176 | 시간여행 .... 부우우웅=3=3=3=3 6 | 오모씨 | 2004.02.20 | 4273 |
| 13175 | 기타문화원을 다녀와서... 12 | 한섭 | 2004.02.20 | 4579 |
| 13174 | 자신의 성격유형 검사 10 | ^^ | 2004.02.20 | 4611 |
| 13173 | 기타와 함께하면 선거에서 이긴다! 7 | 고정석 | 2004.02.20 | 3374 |
| 13172 |
매니아 소모임 아쉬웠어요..
5 |
citara | 2004.02.20 | 4429 |
| 13171 |
혁님 악보 출간기념
4 |
citara | 2004.02.20 | 6578 |
| » | 즐거운 만남 이였습니다~~^^ 3 | 혁 | 2004.02.20 | 4705 |
| 13169 | 기타 한대만 있었어도 실미도에는 ... 3 | 아리랑 | 2004.02.20 | 5662 |
| 13168 | 즐감하세요님 보셔요.. 2 | 아따보이 | 2004.02.20 | 467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