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4.02.20 01:20

모임후기입니다.

(*.173.157.100) 조회 수 3696 댓글 5
기타매니아에는 거의 매일 들어오지만 좀 처럼 흔적을 남기지 않았지만 모임은 나가고 싶어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모인다길래 나갔습니다.
차가 막혀서 7시 15분쯤에 도착하게 되어 늦었구나.. 싶었는데... 이런 일찍온편에 속했네요.. ^^

오신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하지 못했기때문에 누가 누군지 잘은 몰랐지만 주위상황을 살펴본 결과 몇몇분들은 알게 되었습니다.

주인공이었던 혁님은 동안이었던것 같았습니다. 실제 나이가 몇인지 모를정도였구요. 연주는 킬링했죠. 초긴장하셔서 약간의 실수가 있었지만 음악의 표현을 잘해서인지 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더군요. 별로 아는게 없어서 자세한 내용은 못씀을... ^^

왕고참 선배님... 성함을.. 죄송합니다. 좋다고 밖에 말할 수가..

배장흠 형님은 그 Fantastic한 음색에 감동받았구요. 제가 이것저것 쳐달라고 하는데도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연주해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이성준님의 연주 멋졌구요. 젊은분이 대단한 능력을 가졌다고 생각되네요.

노래하시면서 연주하시던... 분.. 성함을 .. 죄송합니다.
목소리가 호소력있고 좋드라구요.

수님하고는 전혀 대화가 없었지만 느낀 인상은 조선시대 선비같은 인상을 주더군요.

오모형님은 거대(?)하다고나 할까요? 키가 크고 체격이 좋고 얼굴에서 풍기는 인상이 강렬하면서도 진행을 편안하게 하시는 모습이 멋졌습니다.

고정석박사님은 따로 무대에서 연주하시지는 않았지만 나중에 옆에서 감상하는데 따로 무대에 연주하지 않으셨나... 의문심을 품을 정도로 잘하시더군요.

그외에 성함은 모르지만 악기 제작하시는 분들의 상세한 설명에 감사드리구요.

친절한 기타문화원 사장님 (맞는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기타매니아에 이런 모임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 '5'
  • 저녁하늘 2004.02.20 01:25 (*.243.227.52)
    오모씨님은 역시 거대했구나..-_-"
  • 옥용수 2004.02.20 01:29 (*.156.67.155)
    오모씨님 핸폰으로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조만간 -_-^ 공개수배를...
    혁님의 그 "미로"란 곡이 왤케 떠오르낭....
  • 오모씨 2004.02.20 02:10 (*.218.223.49)
    저녁하늘님이 나한테 관심 많으신가바...
    아 ~~
    No 총각의 가슴은 뜨거워라~
    안지님 진짜 누구였는지 나중에 사진 올리면 알아서 꼬리 달아주세용.ㅋ
  • 한섭 2004.02.20 06:12 (*.76.6.66)
    만나 반가왔습니다. 이런 모임 자주있음 좋겠어요...그쵸?
  • 저녁하늘 2004.02.20 12:36 (*.243.227.52)
    오모씨님. 에비~ -.ㅇ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80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94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88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03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709
13197 한국대학생클래식기타연합회 25회 정기연주회 8 K.U.C.A 2004.02.17 4747
13196 ㅎㅎ 나도 이제 인정받는 기타리스트당~~ ㅠ_ㅠv 8 아따보이 2004.02.17 3993
13195 오늘 아침에 "토끼도리 탕"을 먹었습니다. 17 file 아따보이 2004.02.17 6926
13194 스프루스 2 이창수 2004.02.17 3510
13193 오모씨 이멜을 알고 싶습니다. 2 대발이 2004.02.17 3802
13192 오모씨님께 질문~ 8 사진에 맛들인 차차 2004.02.17 3343
13191 [알림] 새로 추가된 기능 및 변경.. 3 옥용수 2004.02.18 3813
13190 왼손의 아름다움... 4 인생공부 2004.02.18 3417
13189 혁님 몇개국어 하시는지.. 3 궁금 2004.02.18 3907
13188 탱고앤스카이... 15 file 기타35호 2004.02.18 8014
13187 혁님의 연주를 보고(?) 새삼 기타매니아가.... 7 .. 2004.02.18 3940
13186 기타스탠드 어떤게 좋을까요? 5 ㄹㄹ 2004.02.18 3984
13185 야쉬 필 연주회, 기타매니아 방문 후기... 창원에서.. 3 김동선 2004.02.18 4658
13184 오늘 루마니아 오케스트라와 홍상기 님의 협연 봤습니다.( 창원에서^^) 10 권진수 2004.02.18 4379
13183 오랫만에 씁니다^^ 5 김동하 2004.02.19 5225
13182 기타문화원 오시는 길 기타문화원 2004.02.19 4373
13181 오늘저녁 7시 30분 기타문화원에서 기타매니아 모임이 있어요.,. 비주류?님들도 참석 하셈~ 3 오모씨 2004.02.19 4007
13180 트레몰로 연습을 하면서 느낀점.. 2004.02.20 4350
13179 성지순례...............안동의 시간여행. 6 2004.02.20 5511
13178 혁님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12 2004.02.20 4161
» 모임후기입니다. 5 안지 2004.02.20 3696
13176 시간여행 .... 부우우웅=3=3=3=3 6 오모씨 2004.02.20 4270
13175 기타문화원을 다녀와서... 12 한섭 2004.02.20 4575
13174 자신의 성격유형 검사 10 ^^ 2004.02.20 4608
13173 기타와 함께하면 선거에서 이긴다! 7 고정석 2004.02.20 3372
13172 매니아 소모임 아쉬웠어요.. 5 file citara 2004.02.20 4425
13171 혁님 악보 출간기념 4 file citara 2004.02.20 6574
13170 즐거운 만남 이였습니다~~^^ 3 2004.02.20 4702
13169 기타 한대만 있었어도 실미도에는 ... 3 아리랑 2004.02.20 5661
13168 즐감하세요님 보셔요.. 2 아따보이 2004.02.20 4670
Board Pagination ‹ Prev 1 ...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