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2.19 16:10
오늘저녁 7시 30분 기타문화원에서 기타매니아 모임이 있어요.,. 비주류?님들도 참석 하셈~
(*.243.135.89) 조회 수 4012 댓글 3
저희는 지금 안동이랍니다.
지금 정천식님이 끓여주시는 맛난 차를 보온병에 담아 급히 설로 출발할 것입니다.
여기서 맛난 안동 식혜, 안동소주도 샀고, 선물도 받았답니다~
오늘 모임의 원래 취지는 혁님(브라질의 기타매니아.. 사람좋고 음악조아 비주류를 주류로 만드는 마력을 지님)의 연주를 듣고 (이것이 메인임)
참석한 매냐님들이 돌아가며 나누고 싶은 곡을 나누고, 부끄러움이 많은 분들은 감상의 시간을 갖고,
저희가 준비한 맛난 식혜, 과자 등을 함께 나눠 먹자는겁니다.^^
대략 많은 분들이 오시기로 했으며,
제 기억으로 배모씨, 창원에서 협연한 홍모씨, 독일에서 얼마전 귀국한 김모씨를 비롯한 많은 프로페서녈들의 연주도 코 앞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그 외 숨은 대가들이신 매냐님들의 주유분방한 연주를 즐길 수 잇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확실치 않음,,,, 안친다 하심 못들음... 계획엔 없음... 필 받는대로~ )
여튼 저희는 지금 출발하오니 좀이따가 7시 30분에 거기서 뵈어요~
약도는 아래 기타문화원입니다~~
슝 =3=3=3=3=3
지금 정천식님이 끓여주시는 맛난 차를 보온병에 담아 급히 설로 출발할 것입니다.
여기서 맛난 안동 식혜, 안동소주도 샀고, 선물도 받았답니다~
오늘 모임의 원래 취지는 혁님(브라질의 기타매니아.. 사람좋고 음악조아 비주류를 주류로 만드는 마력을 지님)의 연주를 듣고 (이것이 메인임)
참석한 매냐님들이 돌아가며 나누고 싶은 곡을 나누고, 부끄러움이 많은 분들은 감상의 시간을 갖고,
저희가 준비한 맛난 식혜, 과자 등을 함께 나눠 먹자는겁니다.^^
대략 많은 분들이 오시기로 했으며,
제 기억으로 배모씨, 창원에서 협연한 홍모씨, 독일에서 얼마전 귀국한 김모씨를 비롯한 많은 프로페서녈들의 연주도 코 앞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그 외 숨은 대가들이신 매냐님들의 주유분방한 연주를 즐길 수 잇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확실치 않음,,,, 안친다 하심 못들음... 계획엔 없음... 필 받는대로~ )
여튼 저희는 지금 출발하오니 좀이따가 7시 30분에 거기서 뵈어요~
약도는 아래 기타문화원입니다~~
슝 =3=3=3=3=3
Comment '3'
-
ㅜㅜ 가고 싶었는데..ㅜ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비주류...지금 갑니다.. ^^
-
음 조금 일찍 모였다면 갈 수 있었는데...아 안타깝습니다ㅜ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7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90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62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97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552 |
| 13197 | 한국대학생클래식기타연합회 25회 정기연주회 8 | K.U.C.A | 2004.02.17 | 4749 |
| 13196 | ㅎㅎ 나도 이제 인정받는 기타리스트당~~ ㅠ_ㅠv 8 | 아따보이 | 2004.02.17 | 3994 |
| 13195 |
오늘 아침에 "토끼도리 탕"을 먹었습니다.
17 |
아따보이 | 2004.02.17 | 6927 |
| 13194 | 스프루스 2 | 이창수 | 2004.02.17 | 3512 |
| 13193 | 오모씨 이멜을 알고 싶습니다. 2 | 대발이 | 2004.02.17 | 3802 |
| 13192 | 오모씨님께 질문~ 8 | 사진에 맛들인 차차 | 2004.02.17 | 3346 |
| 13191 | [알림] 새로 추가된 기능 및 변경.. 3 | 옥용수 | 2004.02.18 | 3813 |
| 13190 | 왼손의 아름다움... 4 | 인생공부 | 2004.02.18 | 3419 |
| 13189 | 혁님 몇개국어 하시는지.. 3 | 궁금 | 2004.02.18 | 3907 |
| 13188 |
탱고앤스카이...
15 |
기타35호 | 2004.02.18 | 8017 |
| 13187 | 혁님의 연주를 보고(?) 새삼 기타매니아가.... 7 | .. | 2004.02.18 | 3941 |
| 13186 | 기타스탠드 어떤게 좋을까요? 5 | ㄹㄹ | 2004.02.18 | 3987 |
| 13185 | 야쉬 필 연주회, 기타매니아 방문 후기... 창원에서.. 3 | 김동선 | 2004.02.18 | 4664 |
| 13184 | 오늘 루마니아 오케스트라와 홍상기 님의 협연 봤습니다.( 창원에서^^) 10 | 권진수 | 2004.02.18 | 4383 |
| 13183 | 오랫만에 씁니다^^ 5 | 김동하 | 2004.02.19 | 5231 |
| 13182 | 기타문화원 오시는 길 | 기타문화원 | 2004.02.19 | 4375 |
| » | 오늘저녁 7시 30분 기타문화원에서 기타매니아 모임이 있어요.,. 비주류?님들도 참석 하셈~ 3 | 오모씨 | 2004.02.19 | 4012 |
| 13180 | 트레몰로 연습을 하면서 느낀점.. | 객 | 2004.02.20 | 4352 |
| 13179 | 성지순례...............안동의 시간여행. 6 | 수 | 2004.02.20 | 5516 |
| 13178 | 혁님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12 | 수 | 2004.02.20 | 4169 |
| 13177 | 모임후기입니다. 5 | 안지 | 2004.02.20 | 3703 |
| 13176 | 시간여행 .... 부우우웅=3=3=3=3 6 | 오모씨 | 2004.02.20 | 4274 |
| 13175 | 기타문화원을 다녀와서... 12 | 한섭 | 2004.02.20 | 4581 |
| 13174 | 자신의 성격유형 검사 10 | ^^ | 2004.02.20 | 4612 |
| 13173 | 기타와 함께하면 선거에서 이긴다! 7 | 고정석 | 2004.02.20 | 3376 |
| 13172 |
매니아 소모임 아쉬웠어요..
5 |
citara | 2004.02.20 | 4435 |
| 13171 |
혁님 악보 출간기념
4 |
citara | 2004.02.20 | 6580 |
| 13170 | 즐거운 만남 이였습니다~~^^ 3 | 혁 | 2004.02.20 | 4708 |
| 13169 | 기타 한대만 있었어도 실미도에는 ... 3 | 아리랑 | 2004.02.20 | 5664 |
| 13168 | 즐감하세요님 보셔요.. 2 | 아따보이 | 2004.02.20 | 46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