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2.17 09:47
한국대학생클래식기타연합회 25회 정기연주회
(*.118.113.238) 조회 수 4741 댓글 8
한국대학생클래식기타연합회(K.U.C.A) 25회 정기연주회

Comment '8'
-
저기..... 배경음 머예요.... 코아트에서 많이듣던건데... ㅡㅡ;;
-
축하드려요~~ ^^
근데 대학생 연합회 카페는 젊은 이들의 모임이라곤 생각되지 않게 지나치게 폐쇄적이더군요
어디서 누가 공연을 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도 거의 없고,
공연 소식 하나 올리고 싶어도 정회원제라 올리기 어렵고, 정회원이 되기 너무 힘들고...
공연 소식 메일을 보내도 답변 하나 없고...
연합회는 연합회만을 위한 곳 같더군요.
공부 하시느라 다들 너무 바쁘신건 알지만
기타계에서 대학생 연합회의 위치를 생각해 주시길 바래요~
-
저 포스터 나 연주회 할때 포스터다!!ㅋㅋ
-
서울소재대학생 클래식 기타 연합회 같은데요.^^ 한국 대학생 클래식 기타 연합회라는 명칭은 좀... 그건 그렇고 재밌는 곡 많이 연주하시네요^^
-
대학생 클기연합회가 전국지역과 제주지역을 나눈 것 같던데...현실적으로 수도권 외의 대학은 참여하기가 힘든 모양이더군요..(당연한거지만) 이왕이면 도별로 연합회를 분산시키면 지역별로 활성화되지 않을런지...
-
배경음악이 머여요??? 제목좀....ㅡㅡ;;
-
폐쇄적이라..참고하겠습니다. 카페의특성상 그렇게 돌아갈 수밖에없는 문제점도 있는듯하네요. ^^;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
늦었지만... 배경음악 김광민의 Morning이래요. 저도 궁금했는데 우연히 알게됐네요. ^_^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58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55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65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79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399 |
| » | 한국대학생클래식기타연합회 25회 정기연주회 8 | K.U.C.A | 2004.02.17 | 4741 |
| 13196 | ㅎㅎ 나도 이제 인정받는 기타리스트당~~ ㅠ_ㅠv 8 | 아따보이 | 2004.02.17 | 3992 |
| 13195 |
오늘 아침에 "토끼도리 탕"을 먹었습니다.
17 |
아따보이 | 2004.02.17 | 6923 |
| 13194 | 스프루스 2 | 이창수 | 2004.02.17 | 3503 |
| 13193 | 오모씨 이멜을 알고 싶습니다. 2 | 대발이 | 2004.02.17 | 3801 |
| 13192 | 오모씨님께 질문~ 8 | 사진에 맛들인 차차 | 2004.02.17 | 3340 |
| 13191 | [알림] 새로 추가된 기능 및 변경.. 3 | 옥용수 | 2004.02.18 | 3812 |
| 13190 | 왼손의 아름다움... 4 | 인생공부 | 2004.02.18 | 3416 |
| 13189 | 혁님 몇개국어 하시는지.. 3 | 궁금 | 2004.02.18 | 3901 |
| 13188 |
탱고앤스카이...
15 |
기타35호 | 2004.02.18 | 8012 |
| 13187 | 혁님의 연주를 보고(?) 새삼 기타매니아가.... 7 | .. | 2004.02.18 | 3935 |
| 13186 | 기타스탠드 어떤게 좋을까요? 5 | ㄹㄹ | 2004.02.18 | 3981 |
| 13185 | 야쉬 필 연주회, 기타매니아 방문 후기... 창원에서.. 3 | 김동선 | 2004.02.18 | 4657 |
| 13184 | 오늘 루마니아 오케스트라와 홍상기 님의 협연 봤습니다.( 창원에서^^) 10 | 권진수 | 2004.02.18 | 4375 |
| 13183 | 오랫만에 씁니다^^ 5 | 김동하 | 2004.02.19 | 5224 |
| 13182 | 기타문화원 오시는 길 | 기타문화원 | 2004.02.19 | 4371 |
| 13181 | 오늘저녁 7시 30분 기타문화원에서 기타매니아 모임이 있어요.,. 비주류?님들도 참석 하셈~ 3 | 오모씨 | 2004.02.19 | 4005 |
| 13180 | 트레몰로 연습을 하면서 느낀점.. | 객 | 2004.02.20 | 4349 |
| 13179 | 성지순례...............안동의 시간여행. 6 | 수 | 2004.02.20 | 5498 |
| 13178 | 혁님과 함께한 기타문화원 모임후기. 12 | 수 | 2004.02.20 | 4154 |
| 13177 | 모임후기입니다. 5 | 안지 | 2004.02.20 | 3692 |
| 13176 | 시간여행 .... 부우우웅=3=3=3=3 6 | 오모씨 | 2004.02.20 | 4264 |
| 13175 | 기타문화원을 다녀와서... 12 | 한섭 | 2004.02.20 | 4573 |
| 13174 | 자신의 성격유형 검사 10 | ^^ | 2004.02.20 | 4605 |
| 13173 | 기타와 함께하면 선거에서 이긴다! 7 | 고정석 | 2004.02.20 | 3365 |
| 13172 |
매니아 소모임 아쉬웠어요..
5 |
citara | 2004.02.20 | 4422 |
| 13171 |
혁님 악보 출간기념
4 |
citara | 2004.02.20 | 6569 |
| 13170 | 즐거운 만남 이였습니다~~^^ 3 | 혁 | 2004.02.20 | 4701 |
| 13169 | 기타 한대만 있었어도 실미도에는 ... 3 | 아리랑 | 2004.02.20 | 5657 |
| 13168 | 즐감하세요님 보셔요.. 2 | 아따보이 | 2004.02.20 | 466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