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05.92.77) 조회 수 5026 댓글 14
와우...
연주회장에서 자주뵙던 분들을 텔레비젼에서 보니까
디게 방갑네여....
기타하시는분들이 텔레비젼에 자주 나오면 좋겠어요...

준호님 헤어스타일 멋지시네여....
네분이 마지막곡으로 벨리나티곡 연주하는데 정말 짱이라는거...
특히 벨리나티를 제가 너무 좋아해서 더 좋았죠...
재학님의 카바티나 솔로도 있었고,
메롱님의 오른손은 움직임이 매우 적어보이네요....메롱님짱.
김인주님도 텔레비젼에서 보니까 반갑고...
이병우님의 어머니라는곡 디게 서정적이어서 좋아여....

네분다 텔레비젼에 나와서도 하나도 안떠시는거 같아요...
물론 공연을 많이 하셔서 이젠 무대체질이 되셨나봐요...
몇년전에 콰르텟 처음할때보다 모든면에서
더 익숙하고 세련되고 자신있어 보여요.......
기타리스트는 무대도 자주 서야 하나봐요.....

텔레비젼에서 드라마,뉴스뿐아니라
기타리스트 만나니까 정말 즐겁네여....
  
Comment '14'
  • 견이 2004.02.04 09:21 (*.138.58.173)
    저도 무척이나 부푼가슴으로 봤는데...앰프시설(?)이 안좋은건지 스틸기타같은 소리가 나더라구요..게다가 베이스도 잡아먹고...너무 아쉬웠어요. 서울기타콰르텟의 섬세함은 어디로...
  • 견이 2004.02.04 09:22 (*.138.58.173)
    마지막 벨리나티가 제일 멋졌어요..
  • citara 2004.02.04 09:28 (*.226.144.50)
    저도 봤어요... 마지막 곡이 LAGQ 음반에 있던 곡 이였죠?
  • citara 2004.02.04 09:29 (*.226.144.50)
    후훗. 잘 하시던 데요.
  • 고정석 2004.02.04 09:50 (*.92.51.181)
    멋들어진 연주 잘 봤어요. 기타만으로 한프로가 구성되어 더욱 좋았구요. 아쉬운것은 녹화 상태가 중간에 안좋다던가 음향을 제대로 잡지 못한다는등 기술적인 문제입니다.
  • 고정석 2004.02.04 09:51 (*.92.51.181)
    못보신분들은 다시 보기게시판에 가보세요. http://www.ebs.co.kr/Homepage/VodList.asp?category=&progcd=0001900&page=1
  • ㅋㅋ 2004.02.04 20:50 (*.230.113.15)
    이거 보기전엔 이병우 별로 엿는데... 새치는 보고 퍽갔습니다... 뒷부분... 정말 멋지던데..ㅋㅋ
  • 진성 2004.02.05 01:02 (*.254.202.105)
    메롱님이 어느 분인가요? 왼쪽에서 몇번째 분인가요?
  • 진성 2004.02.05 01:06 (*.254.202.105)
    로드리게스 치시는 분인가요?
  • 2004.02.05 09:34 (*.222.195.236)
    김재학.콘트레라스, 한형일(메롱).로드리게즈, 김인주.파코마린, 이준호.라미레즈
  • 2004.02.05 09:35 (*.222.195.236)
    텔레비젼에선 기타들이 그렇게 보였는데 ..직접본건 아니고요...
  • 메롱 2004.02.05 10:52 (*.222.193.157)
    저희 홈피에 오시면,,알수 있죠 www.sgq.co.kr
  • 지얼 2004.02.05 11:23 (*.222.193.157)
    수님, 정답입니다...역시...
  • 견이 2004.02.05 11:55 (*.138.58.173)
    한형일님이 어째서 메롱이됐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02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11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16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29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925
13257 제가생각하는 테크닉과 음악.. 그리고 마음가짐 16 라파레 2004.02.04 4364
13256 뭔가 아쉬움에 허접한 글 올려봅니다.-_-;; 24 삼류건달 2004.02.04 3522
» 서울기타콰르텟 텔레비젼공연후기 14 2004.02.04 5026
13254 [re] 탱고엔스카이..에대해서..??? 5 휴.... 2004.02.05 3719
13253 [re] 우리나라 기타 선생님들은 반성하셔야 합니다. 6 허니 2004.02.05 3370
13252 우리나라 기타 선생님들은 반성하셔야 합니다. 35 안티맨 2004.02.05 4586
13251 한국 클래식기타계의 현실이 답답하시다구요? 12 2004.02.06 3985
13250 생각해본 파일공유의 방법 5 .... 2004.02.06 3378
13249 그냥 2 익명 2004.02.06 3746
13248 매냐에 칼질을... 15 옥용수 2004.02.07 3752
13247 [re] 허접한 한마디... 3 허접탱이 2004.02.08 3723
13246 젊은이들의 고뇌의 한마당이네요 ^^ 32 부산 2004.02.07 3787
13245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멕시코 2 . 2004.02.07 3843
13244 듀엣연주를 혼자 녹음하려면... 7 solo 2004.02.07 4688
13243 고은애 바이올린독주회 프로그램(티켓) 우송하려는데 주소 알려주세요. 10 고정석 2004.02.07 3728
13242 이번에 바비 맥페린 실황 들을 수 있는곳 없나요? 1 석재 2004.02.07 3866
13241 의외로 심각하네요.. 11 옥용수 2004.02.08 3494
13240 비창 2중주로 된거 악보있으신분..... 악보좀~~ 2004.02.08 3346
13239 1006a 전주곡이요 여러분은 어떤악보보세요? 8 1006a 2004.02.08 3920
13238 약 두시간전 라디오에서 장한나양의 인터뷰 4 약 두시간전 2004.02.08 3862
13237 기타튜닝(조율)에 대해서 2 이주호 2004.02.09 3489
13236 [re] 로봇을 통한 광고글 방지 조치! 2 jazzman 2004.02.10 8651
13235 로봇을 통한 광고글 방지 조치! 9 옥용수 2004.02.09 3377
13234 칭구음악듣기 vs 새내기연주 14 옥용수 2004.02.09 6658
13233 추천 3중주 음반 강추 2004.02.09 3806
13232 많은 분들때문에 드뎌 너바나 앨범을 샀습니다...^^; 2 연진이... 2004.02.09 3927
13231 [re] [re 윗글을 읽고... - 글쎄요?........ 7 loboskim 2004.02.11 3410
13230 [re 윗글을 읽고... 2 허접탱이 2004.02.10 4084
13229 [re] 변보경양 동영상 14 정천식 2004.02.10 5050
13228 변보경양 동영상 12 강추 2004.02.09 4402
Board Pagination ‹ Prev 1 ...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