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녹음장비를 구입할려고 하는데 어디가서 어떤걸 구입해야...
멋진녀석을 가질 수 있는지... 고수님들 조언바랍니당...
가격까지 알려주시면 더 감사해요..
멋진녀석을 가질 수 있는지... 고수님들 조언바랍니당...
가격까지 알려주시면 더 감사해요..
Comment '2'
-
돈이 얼마나 있는데요? 액수를 말씀해 주시면 제 나름대로 가격대비 성능을 따져서 말씀해 드릴게요.
-
대략 10만원에서 20만원 사이...에서 구입할라구 해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11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22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10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28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903 |
| 13287 | 죄송합니다. 1 | 옥용수 | 2004.01.30 | 3767 |
| 13286 | 질문입니다... 1 | 임태형 | 2004.01.30 | 3980 |
| 13285 | [re] 저작권 8 | 한마디 | 2004.01.30 | 3843 |
| 13284 | 저작권 9 | niceplace | 2004.01.30 | 3617 |
| 13283 | 파일 업로드에 관하여 저도 여러마디.. 10 | 꿈틀.. | 2004.01.30 | 3873 |
| 13282 | 위의 글 보면서 평소에 느끼던 점을... 7 | 서정실 | 2004.01.30 | 4053 |
| 13281 | 알함브라를 치겠다며 트레몰로를 1년이상 연습했어도 안되는 사람만 해당 15 | 돌 사부 | 2004.01.30 | 11072 |
| 13280 | "트레몰로 주법" 요령, 이렇게 하면 되는거 맞나요? 28 | beginner | 2004.01.30 | 6312 |
| 13279 | 나래기타? 1 | 나그네 | 2004.01.30 | 4115 |
| 13278 | 파일 공유, 저작권에 대한 개편자의 생각...ㅋ 1 | 오모씨 | 2004.01.30 | 4133 |
| 13277 | 실리카켈의 도움이었을까? 7 | 또죄송함 | 2004.01.31 | 3781 |
| 13276 |
모사이트 약관......
4 |
★★★★★ | 2004.01.31 | 3864 |
| 13275 | '트레몰로가 가장 쉬웠어요'... 10 | 야맛있다 | 2004.01.31 | 5110 |
| 13274 | 도움을 구합니다.(브린 터펠 동영상 관련) 2 | 김희도 | 2004.01.31 | 3512 |
| 13273 | 라드니스님이라고 봐주시면...감사. | guno | 2004.02.01 | 4175 |
| 13272 | 동영상 나누어서 녹화하는 프로그램좀 알려주세요 5 | 여쭙니다 | 2004.02.02 | 3717 |
| 13271 | 이곡 편곡됬으면 좋겠다.. 3 | ~~~ | 2004.02.03 | 3937 |
| 13270 | [re] 글쎄요.. 4 | 아마추어 | 2004.02.03 | 3260 |
| 13269 | 클래식기타를 접하면서 느낀점 44 | 허우대 | 2004.02.03 | 3925 |
| 13268 | 러셀 공연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궁금.. | 2004.02.03 | 3900 |
| 13267 | 기타학원에 왜 다니세요? 6 | 아따보이 | 2004.02.03 | 3676 |
| 13266 | [re]제가 추천하는 시스템 | 진성 | 2004.02.04 | 3616 |
| » | 고수님들께 질문있습니당! -_-/ 2 | 한민이 | 2004.02.03 | 3691 |
| 13264 | 다윗의 수금 1 | miso | 2004.02.03 | 4243 |
| 13263 | 일반음악감상실에 한곡을 올리려고 하는데 ... 2 | 저기요 | 2004.02.03 | 3648 |
| 13262 | 이성준님 서울대기타전공합격하셨네여..축하드려요... 5 | 수 | 2004.02.03 | 4990 |
| 13261 | [re] 기타에 대한 첫 느낌... 1 | 아이모레스 | 2004.02.04 | 4202 |
| 13260 | . 20 | . | 2004.02.03 | 3710 |
| 13259 | *>>>추계예대 실용음악과에 클래식기타 전공이 신설되었습니다... 2 | 배모씨 | 2004.02.03 | 8853 |
| 13258 | 음악 감상실에 음악좀 올릴려고 했는데 화일용량이 너무 커서여.. 그래서... 2 | 연리지 | 2004.02.04 | 365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