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1.29 01:33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팝송이 "if" 라네여..
(*.105.92.241) 조회 수 5397 댓글 10
방금 새벽한시쯤 라디오음악프로에서 그러는군요..
많이들 들어보셨죠?
그 화성감이 좋은 팝송..이프...
근데 이곡 편곡해서 연주하신분 계신가요?
저는 아직 이곡 연주하는분 못봐서요...
이곡도 지얼님의 편곡연주를 기다려야하나요?
많이들 들어보셨죠?
그 화성감이 좋은 팝송..이프...
근데 이곡 편곡해서 연주하신분 계신가요?
저는 아직 이곡 연주하는분 못봐서요...
이곡도 지얼님의 편곡연주를 기다려야하나요?
Comment '10'
-
난 모르는 곡이당~~~휘리릭~~~!!
-
얼마전 이정선의 악보로 이중주를 해서 학부모님(?)들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지용.
-
누구 곡이죠? 멜라니 샤프카의 기타 반주가 멋진 "이프"란 곡은 자주 들었었는데 이곡은 아니겟죠? 아는 사람은 별루 없을텐데...
-
가끔 플룻곡 찾으시는 분들도 IF 연주하면 좋을거 같네요.
-
세네카님 안주무시나용? ㅎㅎㅎ
-
bread의 if 인것 같네요.
-
네.....색즉시공 OST에 나온 곡이군요..멜라니샤프카의 이프의 기타반주도 정말 멋져요.....용수님 전 원래 올빼미랍니다....ㅎㅎ
-
예스터데이가 아니구요?
-
노동환아저씨가 만든 로맨틱기타2중주라는 책에 있는건가요? 거기에 if가있어서요.... --a
-
빵에 이프 노동환 형제분들 편곡 악보 맞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46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57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56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729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344 |
| 4167 | [re] 기타에 대한 첫 느낌... 1 | 아이모레스 | 2004.02.04 | 4201 |
| 4166 | 이성준님 서울대기타전공합격하셨네여..축하드려요... 5 | 수 | 2004.02.03 | 4990 |
| 4165 | 일반음악감상실에 한곡을 올리려고 하는데 ... 2 | 저기요 | 2004.02.03 | 3646 |
| 4164 | 다윗의 수금 1 | miso | 2004.02.03 | 4242 |
| 4163 | 고수님들께 질문있습니당! -_-/ 2 | 한민이 | 2004.02.03 | 3688 |
| 4162 | [re]제가 추천하는 시스템 | 진성 | 2004.02.04 | 3615 |
| 4161 | 기타학원에 왜 다니세요? 6 | 아따보이 | 2004.02.03 | 3675 |
| 4160 | 러셀 공연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궁금.. | 2004.02.03 | 3899 |
| 4159 | 클래식기타를 접하면서 느낀점 44 | 허우대 | 2004.02.03 | 3922 |
| 4158 | [re] 글쎄요.. 4 | 아마추어 | 2004.02.03 | 3256 |
| 4157 | 이곡 편곡됬으면 좋겠다.. 3 | ~~~ | 2004.02.03 | 3934 |
| 4156 | 동영상 나누어서 녹화하는 프로그램좀 알려주세요 5 | 여쭙니다 | 2004.02.02 | 3716 |
| 4155 | 라드니스님이라고 봐주시면...감사. | guno | 2004.02.01 | 4173 |
| 4154 | 도움을 구합니다.(브린 터펠 동영상 관련) 2 | 김희도 | 2004.01.31 | 3510 |
| 4153 | '트레몰로가 가장 쉬웠어요'... 10 | 야맛있다 | 2004.01.31 | 5108 |
| 4152 |
모사이트 약관......
4 |
★★★★★ | 2004.01.31 | 3862 |
| 4151 | 실리카켈의 도움이었을까? 7 | 또죄송함 | 2004.01.31 | 3779 |
| 4150 | 파일 공유, 저작권에 대한 개편자의 생각...ㅋ 1 | 오모씨 | 2004.01.30 | 4133 |
| 4149 | 나래기타? 1 | 나그네 | 2004.01.30 | 4114 |
| 4148 | "트레몰로 주법" 요령, 이렇게 하면 되는거 맞나요? 28 | beginner | 2004.01.30 | 6309 |
| 4147 | 알함브라를 치겠다며 트레몰로를 1년이상 연습했어도 안되는 사람만 해당 15 | 돌 사부 | 2004.01.30 | 11071 |
| 4146 | 위의 글 보면서 평소에 느끼던 점을... 7 | 서정실 | 2004.01.30 | 4053 |
| 4145 | 파일 업로드에 관하여 저도 여러마디.. 10 | 꿈틀.. | 2004.01.30 | 3870 |
| 4144 | 저작권 9 | niceplace | 2004.01.30 | 3616 |
| 4143 | [re] 저작권 8 | 한마디 | 2004.01.30 | 3839 |
| 4142 | 질문입니다... 1 | 임태형 | 2004.01.30 | 3979 |
| 4141 | 죄송합니다. 1 | 옥용수 | 2004.01.30 | 3767 |
| 4140 | 파일 공유사이트에 관하여 8 | 고정석 | 2004.01.30 | 4428 |
| 4139 | 자폭님이 기타음악감상실에 올리신 귀한음반 곧 삭제하려고 합니다. 40 | 수 | 2004.01.30 | 3702 |
| 4138 | 터키행진곡악보 구합니다!! 1 | JoDaC | 2004.01.29 | 468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