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4.01.11 23:47

썬버스트를 칠때..

Uk
(*.232.77.93) 조회 수 3703 댓글 11
뒷부분에 나오는 슬러는 어케 치는거죠? 악보를 보고 쳐도 답답한 마음뿐입니다..  그리고 고수님들께서 생각하시는 가장 멋진 썬버스트 연주자도 알려주세요~~
Comment '11'
  • ㅋㅋㅋ 2004.01.12 00:42 (*.87.128.57)
    욕심이 넘 많군요.
  • 무사시 2004.01.12 01:13 (*.84.158.250)
    욕심이 있어야 발전도 있는것 같던데 UK님 알마기타홈페이지에 가셔서 연주 동영상 있거든여 참고하시길 그리고 홧팅^^b
  • j.w. 2004.01.12 10:52 (*.173.153.107)
    여기 정관엽님의 동영상이 아직도 있는지... 정관엽님의 연주가 일품입니다.
  • 악보대로 2004.01.12 13:03 (*.151.109.6)
    슬러연주하시면 됩니다. 운지가 좀 꼬이긴 하지만.. 소리가 안 날 뿐 일반 슬러와 같습니다
  • 아-_-; 2004.01.12 13:03 (*.151.109.6)
    소리가 안나는게 아니고.. 정확하기 내기가 힘들 뿐^^;
  • 지나가다 2004.01.12 14:11 (*.222.193.140)
    아싸 가오리도 잘 쳤어요...
  • 견이 2004.01.12 18:21 (*.236.57.151)
    역시 오리지날인 앤드류 욕의 연주도 멋지죠~ 스틸기타연주도 멋져용..
  • 바흐좋아 2004.01.12 18:35 (*.78.122.12)
    칭구음악듣기에 관엽님 연주가 있네요..너무 빨라서..쩝..천천히 볼수 있으면 좋겠는데..ㅎ
  • agaffe 2004.01.12 23:10 (*.154.118.45)
    리지애 도 괜찮아여 넘 귀여워여~
  • KDW-NH 2004.01.12 23:42 (*.152.32.83)
    카린 샤우프의 연주도 꽤 들을만 합니다..ㅎㅎ
  • 차차 2004.01.13 02:02 (*.226.113.152)
    파크닝의 전주 붙인연주도 신비하고 멋있던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84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86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94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09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722
13407 [re] LG 이상훈도 기타매니아 지나다가 2004.01.09 3532
13406 LG 이상훈도 기타매니아 4 오모씨 2004.01.09 4689
13405 저 내일 귀국해요~~ 9 차차 2004.01.09 3434
13404 USB를 통한 PC upload 2 문병준 2004.01.09 3692
13403 SONY, 1GB 기록가능한 MD신규격 Hi-MD 발표 14 고정석 2004.01.09 4819
13402 소니의 새로운 MD format 10 문병준 2004.01.09 4069
13401 올해는........ 5 서승완 2004.01.09 3746
13400 클래식 기타 배우고 싶은데요... 3 지나다가... 2004.01.09 4348
13399 악보자료실에... 악보폭탄인가??? 1 sdsd 2004.01.09 3557
13398 기타매니아칭구라면 최소한 감기,독감에는 걸리지 말아야죠. 2 2004.01.10 3425
13397 전국 기타선생님 안내맵 어찌 만드나요? 3 2004.01.10 3691
13396 그림몇장이 필요해요.... 6 2004.01.10 3418
13395 지구촌 인터넷기타콩쿠르 (온라인프로그램 ) 만들어주세요. 27 2004.01.10 4464
13394 기타학원 추천부탁드릴게여 ^^ 3 하태욱 2004.01.10 3512
13393 혁님~ 비도비치의 울티모칸토에 대해 하고싶은말 없으셔요? 53 2004.01.10 5751
13392 혁님에게 질문......... 3 해피보이 2004.01.10 4514
13391 [도움요청] 이것 좀 영문으로 ㅡㅜ (러시아어) 22 file 옥용수 2004.01.11 4482
13390 비도비치의 연주실황 다운로드중.. ^^ 12 옥용수 2004.01.11 3804
13389 Berta Rojas의 동영상도 볼수 있네요.. 2 옥용수 2004.01.11 3871
13388 Yasuji Ohagi 의 연주 중에.. 14 옥용수 2004.01.11 3833
» 썬버스트를 칠때.. 11 Uk 2004.01.11 3703
13386 이병우님의 '달려' 마지막부분에 대해서... 3 질문 2004.01.12 3415
13385 이런 기타는요? 10 아줌씨 2004.01.12 3469
13384 세고비아 10 아줌씨 2004.01.12 3510
13383 [re] 양쉬페이 :) 2 file 사이다 2004.01.13 3331
13382 [re] 양쉬페이 :) 14 file 사이다 2004.01.13 3837
13381 양쉬페이 :) 12 file 사이다 2004.01.13 4074
13380 기타리스트 Tarrega등에 관한 문서입니다. file j.w. 2004.01.13 3442
13379 고박사님 따님 은애양 연주회 소식 13 맹구 2004.01.13 3382
13378 악보자료실에 있던...악보폭탄 등등 guno 2004.01.14 3401
Board Pagination ‹ Prev 1 ...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