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수능 끝나고 살을 빼기 위에서..  헬쓰장을 찾아갔습니다.   그 헬쓰장에는.. 러닝머신이 4기,  나머지 근육만드는게 5기,  싸이클이 3기 정도 있습니다.

너무 쪼금이죠,, 왜냐면 거기는  '막골 경로당'에서 운영하는 '막골 체육관' 이기때문입니다. -_-;    정부에서 돈 대줘서   경로당 위 층에서 운영하는 곳이죠..  가격은 한달에 5000 원 입니다.. 정말 쌉니다..  엄청 싸지만 러닝머신은 거의 쌔거 입니다.

수능 끝나고 한달치를 끈었는데..  정확히 5번 정도 갔습니다.  -_-;  솔직히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도.. 가격도 싼데  돈 낭비하는 기분도 안들고 해서.. ㅋ

운동을 하고 나면 가뿐한데..   가기가 싫습니다. 집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인데도.. 가기 싫어요 왠지..


가서 한번  러닝머신을 뛰면   보통 3키로미터 정도를 뜁니다.(그 중에서 1키로미터는 빨리걷고).. .    이렇게 뛰면 한 20분 정도를 뛰게 되던데..  

이 20 분 동안에   제 머릿속으로  "STOP 을 누르고 싶다" 라는 생각이 적어도 100번 이상은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ㅡ_ㅡ;

러닝머신이란게..  목표지점도 없고  경치도 없고 하니까..  달릴때에는 정말 짜증 백뱁니다.  ~~   어떠케해야 할까요..

엠디를 가져가서 음악을 가져다가 들은 적이 있는데(거기는 쪼그매서 음악도 안틀어즘)   그것도 그렇게 효력이 있진 않더군요..   음악은 귀에 안들리고  스탑버튼만 누르고 싶습니다. ~~~ 아~~ 살려줠

참고로  고3 동안에 몸무게가 8키로가 쪄서 75 => 83 이였는데  지금 5키로 빠져서 83 => 78 입니다...   목표는 69 고요.. --;;  
Comment '11'
  • 저도 2004.01.09 10:22 (*.51.116.201)
    그래서 이 추운 겨울에 한강을 걷고있지요. 런닝머신은 정말 지루해
  • 꿈틀이.. 2004.01.09 11:13 (*.204.208.71)
    헬스는 쫌 해봤는데요..몇분씩 끊어서 달리기 하면 별로 안지루 합니다..예를 들오 5분 뛰고 1분 쉬고...그렇게 30분 이상은 하시면 살은 완빵 빠지리라 생각 됩니다..
  • 2004.01.09 11:26 (*.80.8.243)
    주위에 경치좋은야외에서 속보하는것도 좋을텐에요...
  • 오모씨 2004.01.09 12:20 (*.218.222.84)
    한대를 더 빌려 강아지랑 같이 뛰세용!! >.<
  • ... 2004.01.09 12:33 (*.49.80.238)
    체지방은 달리기 시작한후 20분 이상 지나야 소모되기 시작합니다. 30분정도는 달려야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가 있다는 말이죠.
  • ... 2004.01.09 12:33 (*.49.80.238)
    30분이상 뛸 수 없다면 1시간정도 걷는것이 체지방을 줄이는데는 더 효과적이겠죠.
  • .... 2004.01.09 12:57 (*.54.9.169)
    저 같은 경우엔 음악도 듣지만 속으로 좋아하시는 곡 마음속으로 한번 불러보세요. 기타곡 연주도 좋고...한곡 하다보면 5분 그냥 지나가지요.
  • 석재 2004.01.09 13:00 (*.148.26.59)
    전 지루해서 뛰는건 다른데서 하거나, 뛸때 단어 외워요~!ㅋㅋ
  • 석재 2004.01.09 13:06 (*.148.26.59)
    저희 아파트단지에는 한달 만원인데..ㅋㅋ 시설 아주 허술하지만.. 그래도 싼 맛에 요새 가고 있어요~
  • 아따보이 2004.01.09 14:46 (*.58.134.62)
    좋아하는 곡을 마음속으로 불러 본다.. 오 괜찮은 방법이군.. 신나 면서 템포도 빠른곡을 좀 찾아바야쥐
  • 꾸숑 2004.01.09 20:22 (*.224.255.250)
    저도 러닝머신 이 재미없어요 , 재미있게 하는 운동을 찾아보는게 어떨가요? 춤추기 같은 .. 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009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11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02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19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837
4047 양쉬페이 :) 12 file 사이다 2004.01.13 4076
4046 [re] 양쉬페이 :) 14 file 사이다 2004.01.13 3838
4045 [re] 양쉬페이 :) 2 file 사이다 2004.01.13 3341
4044 세고비아 10 아줌씨 2004.01.12 3514
4043 이런 기타는요? 10 아줌씨 2004.01.12 3474
4042 이병우님의 '달려' 마지막부분에 대해서... 3 질문 2004.01.12 3421
4041 썬버스트를 칠때.. 11 Uk 2004.01.11 3711
4040 Yasuji Ohagi 의 연주 중에.. 14 옥용수 2004.01.11 3840
4039 Berta Rojas의 동영상도 볼수 있네요.. 2 옥용수 2004.01.11 3877
4038 비도비치의 연주실황 다운로드중.. ^^ 12 옥용수 2004.01.11 3808
4037 [도움요청] 이것 좀 영문으로 ㅡㅜ (러시아어) 22 file 옥용수 2004.01.11 4483
4036 혁님에게 질문......... 3 해피보이 2004.01.10 4519
4035 혁님~ 비도비치의 울티모칸토에 대해 하고싶은말 없으셔요? 53 2004.01.10 5759
4034 기타학원 추천부탁드릴게여 ^^ 3 하태욱 2004.01.10 3518
4033 지구촌 인터넷기타콩쿠르 (온라인프로그램 ) 만들어주세요. 27 2004.01.10 4469
4032 그림몇장이 필요해요.... 6 2004.01.10 3422
4031 전국 기타선생님 안내맵 어찌 만드나요? 3 2004.01.10 3699
4030 기타매니아칭구라면 최소한 감기,독감에는 걸리지 말아야죠. 2 2004.01.10 3428
4029 악보자료실에... 악보폭탄인가??? 1 sdsd 2004.01.09 3564
4028 클래식 기타 배우고 싶은데요... 3 지나다가... 2004.01.09 4353
4027 올해는........ 5 서승완 2004.01.09 3752
4026 소니의 새로운 MD format 10 문병준 2004.01.09 4070
4025 SONY, 1GB 기록가능한 MD신규격 Hi-MD 발표 14 고정석 2004.01.09 4830
4024 USB를 통한 PC upload 2 문병준 2004.01.09 3694
4023 저 내일 귀국해요~~ 9 차차 2004.01.09 3437
4022 LG 이상훈도 기타매니아 4 오모씨 2004.01.09 4700
4021 [re] LG 이상훈도 기타매니아 지나다가 2004.01.09 3532
» 러닝 머신 뛸때 .. 지루하지 않게 하는 방법들좀 알려주셈 ㅠ.ㅠ 11 아따보이 2004.01.09 5717
4019 30문 30답ㅋ 10 석재 2004.01.09 3439
4018 비도비치의 연주 실황입니다. 31 iBach 2004.01.09 3362
Board Pagination ‹ Prev 1 ...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45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