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23.172.110) 조회 수 3882 댓글 7
Comment '7'
  • 2004.01.08 15:53 (*.168.105.40)
    넵...무쟈게 많아여..이민 가시나여? 앗..근데 기타선생님 말씀하시는거 맞죠?
  • 어리버리 2004.01.08 16:04 (*.223.172.110)
    이민은 아니고 혹 공부할만한 음악원이 있을까요
  • 2004.01.08 16:14 (*.168.105.40)
    음악원 있습니다~~
  • 어리버리 2004.01.08 18:20 (*.227.48.8)
    어떤 음악원이 있는지 갈쳐주세요 그리고 혹시 음악원에 대한 정보가 있으심 조금더 자세히
  • 2004.01.09 12:29 (*.168.105.40)
    어떤 음악원?(잘 못알아 들었구여..) 아르헨티나 어디에 있는 음악원에 대해서 아시고 싶으셔여?
  • 어리버리 2004.01.09 13:03 (*.222.193.13)
    아는 학교가 없어서 어떤 학교가 있는지 알고 싶은거죠
  • 어리버리 2004.01.09 13:12 (*.222.193.13)
    학교나 선생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어서 정보가 있어야 선택을 할수가 있으니까요 현잰 아는게 전혀 없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26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20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27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42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017
13437 나이 든 비틀즈의 뮤직 비디오 8 아줌씨 2004.01.07 4102
13436 개와 함께 춤추는 여인 아줌씨 2004.01.07 3484
13435 이 사이트를 아시나요? 3 달이 2004.01.07 4033
13434 사토.... 5 지나가다자빠진넘 2004.01.07 3865
13433 [re]국산악기는 아직 외국명기에서 많은것을 배워야합니다. 9 2004.01.07 3510
13432 [re] 국산악기 냉대?외제악기 찬양?그 이유? 3 지나가다 2004.01.08 4414
13431 국산악기 냉대?외제악기 찬양?그 이유? 32 기타사랑 2004.01.07 4004
13430 [re] 아따보이님 보세요. 7 차차 2004.01.08 3794
13429 [re] 아.. 지나가며님.. 말씀 감사드려요.. 저한테 화내시는거 아니었군요 ^^ 아따보이 2004.01.08 3481
13428 아따보이님 보세요. 29 지나가며 2004.01.08 3299
13427 녹음상식. 6 진성 2004.01.08 3433
13426 칭구 소개에 들어갈 30문 30답 누가 좀 만들어줘용 8 오모씨 2004.01.08 3712
13425 미래의 기타매니아.........나는 어찌 생각하나? 13 2004.01.08 3663
13424 오늘 밤 10시까지 기타매니아의 기본 컨텐츠와 방향 확정합니다. 그 때 까지 하실 말 있는 분들은 토론실에 기탄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오모씨 2004.01.08 3674
13423 [함께 만들어 BoA요^^+] -개인정보 공개 정도에 따른 이용 제한 38 오모씨 2004.01.08 3674
13422 가격대 성능비가 최적(?)인 악기는 과연 몇 호? 6 궁금이 2004.01.08 4130
13421 막시모 뿌졸과 함께..(사진) 8 file 2004.01.08 3824
13420 빅똘 빌랴당고스와 함께 (사진) 3 file 2004.01.08 3705
13419 구스따보 마르굴리에스 와 함께 file 2004.01.08 3699
13418 레오나르도의 작은 기타 매장 1 file 2004.01.08 3531
13417 1890년 SALVADOR IBANEZ 기타.. 8 file 2004.01.08 4018
13416 아...탱고 여기 있어여~ 4 file 2004.01.08 3449
13415 [re] 아르헨티나쪽에 좋은 학교나 선생님이 있을까요 2004.01.09 3445
» 아르헨티나쪽에 좋은 학교나 선생님이 있을까요 7 어리버리 2004.01.08 3882
13413 [함께 만들어 BoA요^^+] - 가입양식 스케치에요... 조언 부탁~ 20 오모씨 2004.01.08 27122
13412 웃읍시다. 6 문병준 2004.01.08 3330
13411 글, 답글이나, 코멘트에 대한...... 오모씨님 꼭~ 4 옥용수 2004.01.08 3462
13410 비도비치의 연주 실황입니다. 31 iBach 2004.01.09 3351
13409 30문 30답ㅋ 10 석재 2004.01.09 3429
13408 러닝 머신 뛸때 .. 지루하지 않게 하는 방법들좀 알려주셈 ㅠ.ㅠ 11 아따보이 2004.01.09 5710
Board Pagination ‹ Prev 1 ...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