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요즘 수능 끝나고 쫌 바빠서.... (오늘 공주 갔다옴) ..
앞으로 기타매니아 예전 처럼 자주 들릴 예정입니다.
이번에 대학을 가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사범대학교를 가서 고등학교 선생님을 할라고 마음 먹었는데.. 부모님께서 교대를 가라고 권유 하시고.. 현직 교사분들하고 상담을 좀 해봤는데 괜찮을것 같아서 교대를 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번.. 수능은 어떻게 봤냐면요.. 평소 모의고사 나오는 정도로 봤습니다. 불만족하진 않아서 다행이에요.. ^^. 수학을 평소보다 잘 봐서( 77점 ^^v 하나 틀려서 1등급임다 ㅋㅋ) 연세대나 성균관대는 안되는데 고려대는 되더라구요..(고려대가 수학 가중치 150% 던가.. )
그런데 이미 서울권을 안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제 점수로 서울 교육대는 안되고요. . 이번에 광주교육대, 공주교육대, 인하대수학교육과 .. 썻습니다..
다행히 지금 광주교대를 붙은 상태 호홓~. 기분이 좋습니다. 내일 공주 면접보로 가고요.. 대학교를 교대로 갈수 있다는것에 기분은 좋은데 서울로 가지 못한다는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솔직히 제가 서울쪽 사립대로 가면.. 부모님이 감당하실 수 없어서... 갈수도 없고.. ^^;; 공주교대가 붙게 된다면 공주로 갈껍니다.. 집이 대전이라서 통학을 할 수가 있거든요..
롤랑디용 콘써트 때에.. 서울로 갈까 전주로 갈까 고민중이거든요... 가격은 똑같겠죠? R석이 6만원이라고 했던가요?? 아 돈모아야데. .. 롤랑디용 앨범도 사서 싸인도 받아야 하궁.. ㅋㅋ
요즘은.. 학교도 안나가서..(1월 2일 방학식날도 안나감) 다시 기타에 매진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피아노도 배울꺼고요.. 운전면허도 따야하고.. 이 쁜 글씨 공부도 해야 하는데..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수능 끝나고 기타줄을 살라고 기타점에 갔는데.. 줄 종류가 하나바하 다다리오 세고비아 밖에 엄떠군요.. -_-;;; 전 사바레즈꺼 즐겨쓰는데.. 사콘느가 젤 좋지만.. 인터넷구매해야하니께..
할수 없이 하나바하를 샀는데 처음에는 엄청난 실망을 했습니다... 이게 무슨 세고비아줄도 아니고.. 머여 ~~!!! 완전 소리는 세고비아 줄 소리더군요.. 허거덩.. 만원 날려따 ㅋ
그런데.. 날이 갈수록 소리가 명료 해지더니.. 지금은 사콘느줄 비슷한 소리가 나는거 같습니다.. 음 내 귀가 둔해진건가.. 생각도 하는데.. 암튼 지금 기타 소리는 맘에 듭니다..
지금 몇년전 고운기타 40호 짜린데.. 나중에 대학교 졸업할 쯤에.. 다시 고운기타 300 호 정도 짜리를 살라구 계획중이고.. 최종 목표는 롤랑디용이 가지고 있는.. 12000$ 짜리 프랑스제 기타입니다... ㅋㅋ 우리나라돈으로 약 1500만원.. 호호호
아무튼 저는 이렇게 지내고 있고요.. 나중에 오프라인 모임있으면 참석할수 있도록 할께요..
p.s 이 사진 중에서 누가 저 일찌는.. 음... 알려드릴까 말까.. 호호호 궁금하시면.. 눈물반짝님한테 여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