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현재 소유하고 있는 기타는 100호대의 기타인데요
앞으로 한달뒤면 군대를 갑니다.모두 원목으로 된 기타이고
동아리에서 사용하던 기타인데...2년동안 기타 안치면 기타가 어떻게 되나요?
소리가 매우 않좋아지나요?제 기타는 소리가 아직 트이질 않았는데..
이상태에서 더 안좋아집니까?그리고 소리가 이미 트인기타는 2년동안 쳐주지 않았을때 어떤 변화가 생기나요?
매우 궁금합니다..
앞으로 한달뒤면 군대를 갑니다.모두 원목으로 된 기타이고
동아리에서 사용하던 기타인데...2년동안 기타 안치면 기타가 어떻게 되나요?
소리가 매우 않좋아지나요?제 기타는 소리가 아직 트이질 않았는데..
이상태에서 더 안좋아집니까?그리고 소리가 이미 트인기타는 2년동안 쳐주지 않았을때 어떤 변화가 생기나요?
매우 궁금합니다..
Comment '5'
-
틔고 안틔고를 떠나, 관리 안해주시면 기타자체가 변형 될 가능성이 매우 커지겠죠?
-
더 안좋아지거나 좋아지는건 없는것 같으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여름에 휴가 나오시면 방습제와 함께 줄을 풀어 놓으시고, 겨울 휴가 때는 절대 기타줄을 풀지말고 하드케이스에 넣어
-
집에서 제일 서늘한 방에 보관하시면 되요. 방 바닥에 눕혀 놓지 마시고요... 세워서 보관하시면... 큰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
헉... 굴비글 쓰는 동안 수님의 굴비글이 없어졌네용... ㅡㅡ^ ;;; ... ^^...
-
가장좋은방법은 기타치는사람한테 맡기는거죠.동아리에 아는분한테 치라고 맞기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17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09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15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31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909 |
| 13497 | 저녁하늘님의 간단의견 몰래 퍼왔습니다. 37 | 수 | 2003.12.31 | 3586 |
| 13496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citara | 2003.12.31 | 3435 |
| 13495 | 모두 새해에 건강 하세요... 2 | 이승기 | 2003.12.31 | 3629 |
| 13494 | 새해 인사 2 | 고정석 | 2003.12.31 | 3397 |
| 13493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오모씨 | 2003.12.31 | 3387 |
| 13492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v (냉무) 1 | 무사시 | 2003.12.31 | 3221 |
| 13491 | 새해복많이 받으십시여~~~ | 김대훈 | 2004.01.01 | 3968 |
| 13490 | Janus 4 | 별빛나래 | 2004.01.01 | 3339 |
| 13489 | 신년인사.... 1 | 권정오 | 2004.01.01 | 3820 |
| 13488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 아줌씨 | 2004.01.01 | 3751 |
| 13487 | 날마다 새롭게 태어나라 | 아줌씨 | 2004.01.01 | 3404 |
| 13486 | 새해인사. 2 | 진성 | 2004.01.01 | 3452 |
| 13485 | VICTOR VILLADANGOS 와 두번째 레슨.. 18 | 혁 | 2004.01.01 | 3681 |
| 13484 | 질문하나 하나 해도 될까여? 10 | 기타줄이상해 | 2004.01.01 | 3448 |
| 13483 | Sony MZ-N510CK도 녹음할 수 있는 건가요??? 2 | iBach | 2004.01.01 | 3978 |
| 13482 | 망고레에 관한 질문겸(튜 이매전인가)해석으론 그대의 모습곡.. 정보좀 주셔요.. 5 | 쩜쩜쩜 | 2004.01.01 | 3740 |
| 13481 | 새해인사 5 | 신인근 | 2004.01.02 | 3429 |
| 13480 | 기타 학원으로... 불끈불끈 7 | 이태석 | 2004.01.02 | 3642 |
| 13479 | 무엇이 보이나요? 8 | 아줌씨 | 2004.01.02 | 3309 |
| 13478 | 어디 갔다 인제 왔어? 2 | 아줌씨 | 2004.01.02 | 3708 |
| 13477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 휴.... | 2004.01.02 | 3672 |
| 13476 | 기타리스트"정진덕"님이 레슨을 하신답니다. | 수 | 2004.01.02 | 3459 |
| 13475 | 올해 8월말에 스페인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15 | 소리난다 | 2004.01.02 | 4189 |
| 13474 | 미국인 입국자에 대한 지문검사와 사진촬영...........브라질 짱! 2 | 수 | 2004.01.02 | 3846 |
| 13473 | 왼손엄지 넘아파요 ioi 12 | 엄지 | 2004.01.02 | 3897 |
| 13472 |
다른사진~
13 |
오모씨 | 2004.01.02 | 3789 |
| 13471 | [re] 소래오는 길~ 6 | seneka | 2004.01.03 | 4009 |
| 13470 |
후훗.... 저 지금 이거 먹고이써요 ㅡㅡ;;
10 |
오모씨 | 2004.01.02 | 5760 |
| 13469 | 좀 황당한질문이지만..... 1 | 엄지 | 2004.01.02 | 3909 |
| » | 군대 입영을 앞두고 기타관리 질문.. 5 | 군인 | 2004.01.03 | 325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