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하세요?
새해 인사 올립니다.
기타 메니아를 항상 재미있고 관심있게
보고 또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
기타 선생 신인근 입니다.
새해에도 더욱 유익 하고 멋 있는 사이트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시길 바랍니다.
메니아 친구들 모두 건강 하시고
바라는 소원이 모두 잘 이루어 지시길
바랍니다. 신인근 올림
새해 인사 올립니다.
기타 메니아를 항상 재미있고 관심있게
보고 또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
기타 선생 신인근 입니다.
새해에도 더욱 유익 하고 멋 있는 사이트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시길 바랍니다.
메니아 친구들 모두 건강 하시고
바라는 소원이 모두 잘 이루어 지시길
바랍니다. 신인근 올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5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01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7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21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38 |
| 13497 | 저녁하늘님의 간단의견 몰래 퍼왔습니다. 37 | 수 | 2003.12.31 | 3595 |
| 13496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citara | 2003.12.31 | 3442 |
| 13495 | 모두 새해에 건강 하세요... 2 | 이승기 | 2003.12.31 | 3634 |
| 13494 | 새해 인사 2 | 고정석 | 2003.12.31 | 3403 |
| 13493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오모씨 | 2003.12.31 | 3390 |
| 13492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v (냉무) 1 | 무사시 | 2003.12.31 | 3231 |
| 13491 | 새해복많이 받으십시여~~~ | 김대훈 | 2004.01.01 | 3973 |
| 13490 | Janus 4 | 별빛나래 | 2004.01.01 | 3351 |
| 13489 | 신년인사.... 1 | 권정오 | 2004.01.01 | 3826 |
| 13488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 아줌씨 | 2004.01.01 | 3761 |
| 13487 | 날마다 새롭게 태어나라 | 아줌씨 | 2004.01.01 | 3409 |
| 13486 | 새해인사. 2 | 진성 | 2004.01.01 | 3458 |
| 13485 | VICTOR VILLADANGOS 와 두번째 레슨.. 18 | 혁 | 2004.01.01 | 3689 |
| 13484 | 질문하나 하나 해도 될까여? 10 | 기타줄이상해 | 2004.01.01 | 3452 |
| 13483 | Sony MZ-N510CK도 녹음할 수 있는 건가요??? 2 | iBach | 2004.01.01 | 3989 |
| 13482 | 망고레에 관한 질문겸(튜 이매전인가)해석으론 그대의 모습곡.. 정보좀 주셔요.. 5 | 쩜쩜쩜 | 2004.01.01 | 3749 |
| » | 새해인사 5 | 신인근 | 2004.01.02 | 3433 |
| 13480 | 기타 학원으로... 불끈불끈 7 | 이태석 | 2004.01.02 | 3650 |
| 13479 | 무엇이 보이나요? 8 | 아줌씨 | 2004.01.02 | 3319 |
| 13478 | 어디 갔다 인제 왔어? 2 | 아줌씨 | 2004.01.02 | 3715 |
| 13477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 휴.... | 2004.01.02 | 3678 |
| 13476 | 기타리스트"정진덕"님이 레슨을 하신답니다. | 수 | 2004.01.02 | 3468 |
| 13475 | 올해 8월말에 스페인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15 | 소리난다 | 2004.01.02 | 4195 |
| 13474 | 미국인 입국자에 대한 지문검사와 사진촬영...........브라질 짱! 2 | 수 | 2004.01.02 | 3852 |
| 13473 | 왼손엄지 넘아파요 ioi 12 | 엄지 | 2004.01.02 | 3908 |
| 13472 |
다른사진~
13 |
오모씨 | 2004.01.02 | 3789 |
| 13471 | [re] 소래오는 길~ 6 | seneka | 2004.01.03 | 4012 |
| 13470 |
후훗.... 저 지금 이거 먹고이써요 ㅡㅡ;;
10 |
오모씨 | 2004.01.02 | 5765 |
| 13469 | 좀 황당한질문이지만..... 1 | 엄지 | 2004.01.02 | 3913 |
| 13468 | 군대 입영을 앞두고 기타관리 질문.. 5 | 군인 | 2004.01.03 | 326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