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3.12.30 14:52

보면대

(*.58.9.107) 조회 수 3640 댓글 1
전에 제가 일하던 학원이 있었는데 하루는 보면대가 몇개 새로들어 왔더군요
보면대는 충분한 상태 였는데 뭐하러 또 구입 하셨나 생각했죠
색깔도 알록 달록 빨강 파랑 보라 ... 아 여자 원장님 이셔서 이쁜 보면 대로
바꾸고 싶으신가보다 생각 했습니다

전 원래 성격이 뭘 잘 바꾸는 성격이 아니라서 오래 될수록 더 좋아하고
나중엔 약간 집착하는 수준이라 ...(제가 클래식기타 시작한게 올림픽 하던
쌍팔년도 니까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보면대 하고 발판이 한 15년 됐나보네요^^)
쓸대 없는데다 돈쓰고 있네 생각했죠

근데 나중에 여쭤보니 이렇게 말씀 하시더군요
아이들은 새롭고 이쁜걸 더 좋아한다고요 이쁜 보면대를 보면
한번 더 연습하고 싶어 한다고요
그래서 아이들이 연습하는걸 즐거워 하고 더 열심히 한다면
이정도의 투자로 훨 남는거라고요

아!!! 사람들 마다 이렇게 생각이 다르구나
내가 생각지 못한곳 저기까지 보는 사람들도 많구나

어쩔때는 새로운것이 필요 할때도 많은것 같아요
새로워질 이곳에 약간의 어색함과 함께 기대도 많습니다....

모두들 참으로 멋진 새해 맞이 하십시오
Comment '1'
  • 어머나 2003.12.31 19:31 (*.218.222.84)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다른건 맞는거 같아요^^ 그나저나 예쁜 보면대에 공부하는 아이들은 참 좋겠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73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85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80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96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632
3957 [re] 소래오는 길~ 6 seneka 2004.01.03 4014
3956 다른사진~ 13 file 오모씨 2004.01.02 3790
3955 왼손엄지 넘아파요 ioi 12 엄지 2004.01.02 3909
3954 미국인 입국자에 대한 지문검사와 사진촬영...........브라질 짱! 2 2004.01.02 3857
3953 올해 8월말에 스페인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15 소리난다 2004.01.02 4197
3952 기타리스트"정진덕"님이 레슨을 하신답니다. 2004.01.02 3470
395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휴.... 2004.01.02 3683
3950 어디 갔다 인제 왔어? 2 아줌씨 2004.01.02 3718
3949 무엇이 보이나요? 8 아줌씨 2004.01.02 3324
3948 기타 학원으로... 불끈불끈 7 이태석 2004.01.02 3652
3947 새해인사 5 신인근 2004.01.02 3438
3946 망고레에 관한 질문겸(튜 이매전인가)해석으론 그대의 모습곡.. 정보좀 주셔요.. 5 쩜쩜쩜 2004.01.01 3758
3945 Sony MZ-N510CK도 녹음할 수 있는 건가요??? 2 iBach 2004.01.01 3991
3944 질문하나 하나 해도 될까여? 10 기타줄이상해 2004.01.01 3459
3943 VICTOR VILLADANGOS 와 두번째 레슨.. 18 2004.01.01 3692
3942 새해인사. 2 진성 2004.01.01 3463
3941 날마다 새롭게 태어나라 아줌씨 2004.01.01 3414
394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아줌씨 2004.01.01 3764
3939 신년인사.... 1 권정오 2004.01.01 3831
3938 Janus 4 별빛나래 2004.01.01 3354
3937 새해복많이 받으십시여~~~ 김대훈 2004.01.01 3979
393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v (냉무) 1 무사시 2003.12.31 3240
393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오모씨 2003.12.31 3392
3934 새해 인사 2 고정석 2003.12.31 3406
3933 모두 새해에 건강 하세요... 2 이승기 2003.12.31 3636
393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citara 2003.12.31 3442
3931 저녁하늘님의 간단의견 몰래 퍼왔습니다. 37 2003.12.31 3598
3930 Victor Villadangos 와 첫레슨 후기.. 15 2003.12.31 3350
3929 이야기 하나... 15 김동현 2003.12.30 3349
3928 누굽니까..함부로 글 지우신분... 2 망고레 2003.12.30 3354
Board Pagination ‹ Prev 1 ... 445 446 447 448 449 450 451 452 453 45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