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12.30 08:38
떠나신분들 새해에는 더 많은 결실 맺기바랍니다.
(*.80.33.158) 조회 수 3456 댓글 8
3분이 떠나셨군요...
그동안 많은 글 올리고
동시에 논쟁도 많고....
떠나신분들은 각자의 홈페이지에서
그동안 여기서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여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시길 바라고요....
역시 상처받아서 떠나신분들도 상처가 아무는대로
또 얼굴들 뵙기 바랍니다.
저는 떠나고싶어도 떠날수 없으며,
내년에도
제 멋대로 살아가겠습니다.
하지만 저 때문에 힘드셨는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저도 솔찮이 못된놈입니다.
그동안 많은 글 올리고
동시에 논쟁도 많고....
떠나신분들은 각자의 홈페이지에서
그동안 여기서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여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시길 바라고요....
역시 상처받아서 떠나신분들도 상처가 아무는대로
또 얼굴들 뵙기 바랍니다.
저는 떠나고싶어도 떠날수 없으며,
내년에도
제 멋대로 살아가겠습니다.
하지만 저 때문에 힘드셨는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저도 솔찮이 못된놈입니다.
Comment '8'
-
떠나고 싶을 때..의 마음 이해하는데... 그러지 못할 때의 마음도 상상이 가요. 수님, 힘내시고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세요.
-
한 해를 보내며... 제가 그동안 수님에게 잘못한 일들도 마음을 모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행복하셔요..
-
수님 못된 "놈-_-" 아녜요... 좋은 분이시고, 앞으로 더 좋은 분이 될 거에요..
-
저도 솔찮이(?) 못된놈입니다.
-
저도 적잖이,꽤나..... (?) 못된놈입니다.
-
며칠새 또 무슨일이..2003년은 기타매냐에 바람잘날 없는듯...버뜨 2004년에는 더 멋진 기타매니아가 될꺼에요~ 수님 힘내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전라도 사투린가요???
-
기타 매니아 만나고 기타 다시 잡았습니다. 10여년동안 놓았던 기타 손은 예전같지 않지만 열정은 그대로 였나봅니다 기타매니아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81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4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8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3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13 |
| 13527 | 음..기타 초보의 나름대로의 정보모음... 11 | 강현언 | 2003.12.27 | 3746 |
| 13526 | 혁님 하면 생각나는 것이 3 | d.m. | 2003.12.27 | 3778 |
| 13525 | 궁금한게 있는데요.... 6 | 성냥갑스물 | 2003.12.27 | 3742 |
| 13524 |
"Quinteto Ventarron" 연주회 후기
9 |
혁 | 2003.12.27 | 4093 |
| 13523 | 엄마가 휴가를 나온다면... 4 | 김진수 | 2003.12.28 | 3562 |
| 13522 | 매냐 사이트의 모습에 대해서? 21 | 오모씨 | 2003.12.27 | 3356 |
| 13521 | 잃었던 내사랑... 3 | eveNam | 2003.12.28 | 3735 |
| 13520 | 휴... 어찌될려나... | 옥용수 | 2003.12.28 | 6345 |
| 13519 | 오모씨님 기타매니아개편안 올려주셔요... 6 | 수 | 2003.12.28 | 3749 |
| 13518 | 기타매니아에서 있었던 2003년 10대사건. 3 | 수 | 2003.12.28 | 3345 |
| 13517 | 기타 줄감개(1,2,3번줄쪽) 구할수 있는곳? 1 | 아마매냐 | 2003.12.29 | 3736 |
| 13516 | 지구촌 기타문화에서 2003년 10대사건. 27 | 수 | 2003.12.29 | 3707 |
| 13515 | 2003년 한해를 뜨겁게달군 기타음반 2 | 수 | 2003.12.29 | 3646 |
| 13514 | 기타문화원'살롱 음악회'를 다녀와서... 4 | 야맛있다 | 2003.12.29 | 3363 |
| 13513 | Roland Dyens - Chansons Francaises (전곡) 을 악보자료실에 올렸습니다. 8 | 고정석 | 2003.12.29 | 3738 |
| 13512 | 개편 작업 들어갑니다. 17 | 오모씨 | 2003.12.29 | 4563 |
| 13511 | 악보 구합니다.. J.S Bach - bwv 812 프랑스 모음곡 입니다. 3 | 바하 | 2003.12.29 | 3725 |
| 13510 | 미리 200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0 | 민 | 2003.12.30 | 3280 |
| 13509 | 希言自然 ! 飄風不終朝, 驟雨不終日. 9 | 차차 | 2003.12.30 | 4089 |
| 13508 | 제 생각에는 1 | 진성 | 2003.12.30 | 3423 |
| 13507 | 기타매니아 개편에 즈음하여~ 15 | 오모씨 | 2003.12.30 | 4137 |
| 13506 | 뭐가 지나간듯.... 3 | 옥용수 | 2003.12.30 | 3911 |
| » | 떠나신분들 새해에는 더 많은 결실 맺기바랍니다. 8 | 수 | 2003.12.30 | 3456 |
| 13504 | 매냐칭구분들에게.... 5 | eveNam | 2003.12.30 | 4364 |
| 13503 | 가면 3 | 익명 | 2003.12.30 | 3751 |
| 13502 | 보면대 1 | 김진수 | 2003.12.30 | 3641 |
| 13501 | 여러분 신년엔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래요... | mango | 2003.12.30 | 3373 |
| 13500 | 누굽니까..함부로 글 지우신분... 2 | 망고레 | 2003.12.30 | 3355 |
| 13499 | 이야기 하나... 15 | 김동현 | 2003.12.30 | 3350 |
| 13498 | Victor Villadangos 와 첫레슨 후기.. 15 | 혁 | 2003.12.31 | 33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