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쑥 =3=3=3=3
Comment '17'
-
조언 하실 분들 얼마든지 조언해주십시오. 그리고 개편안 나오면 여기에 올려 토론토록 하고, 수정 보완 하겠습니다. agathakr@hotmail.com
-
부분적 회원제를 하는건 어떨까요??..읽기와 다운로드 등은 누구나 할 수 있도록 하구...쓰기에 대해서만..로긴후에 할 수 있도록 한다면...
-
악플로 인한 ....상처받는 사람들이 조금 줄어들지 싶어요...^^*
-
기타매냐의 매력은 요기가 바로 남대문 시장 같이 다양하고 시끌벅쩍 하다는 데 있죠..^^
-
뭘 인위적으로 개편한다던가 하는 건 오히려 매력을 잃는 것이 될 겁니다..^^
-
악보자료실이 체계적으로 만들어 졌으면 좋겠네요.. 작곡가별/중주별/
-
지금은 사라진 cgclub 자료를 복원하면 하는 생각도,, 넘 아쉬워요.. T.T
-
let it be done as it goes..노자에 나오는 얘기 더군요..
-
구석에 박혀있는 낙서판을 제일 앞으로 끌어올려서 매냐사랑방(정감있는)으로 하고요, 현재의 자유게시판을 매냐정보란으로 하여 좀 진지한 글들이 올라가게 하는 것이 어떨까요?
-
등록된 아이디로만 각종 글과 리플을 달수 있게 하는것이 타당하다 생각되옵니다...
-
구하기 힘든 음반을 통으로 감상할수 있는 코너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이것 때문에 예전엔 cgculb에 자주 들락 달락 했었는데....저작권에 많은 문제가 있겠죠.^^;;
-
오오 기타매니아도 드디어 개편하나봐요~ 디자인도 바뀌겠죠? 기대하겠습니다.
-
제 생각도 말씀드릴게요. 지금 게시판들의 자료를 체계화 했으면 해요. 그러면 게시판을 새로 하는게 깔끔하겠죠. 이전 게시판은 링크를 걸어서 언제든 찾아볼 수 있게 하면 가능할거에요
-
CGCLUB의 부활은 저도 항상 꿈꾸고 있습니다..ㅠㅠ
-
좋은 안 들입니다. 가능하다면 합법성과 위법성 사이를 교묘히 피해 미꾸라지 같은 기교를 부려볼께요 ㅋ. 계속 좋은 아이디어 주십시오.
-
예쁜 미꾸라지도 있구나...
-
가장 원하는거~!!!!! 음악듣기!!!! 듣고 싶은 클기 음악들 바구니에 넣어놓고 쭈욱 들을수 있게 해주세요~~아이원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85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88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95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1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36 |
| 13527 | 음..기타 초보의 나름대로의 정보모음... 11 | 강현언 | 2003.12.27 | 3743 |
| 13526 | 혁님 하면 생각나는 것이 3 | d.m. | 2003.12.27 | 3772 |
| 13525 | 궁금한게 있는데요.... 6 | 성냥갑스물 | 2003.12.27 | 3740 |
| 13524 |
"Quinteto Ventarron" 연주회 후기
9 |
혁 | 2003.12.27 | 4088 |
| 13523 | 엄마가 휴가를 나온다면... 4 | 김진수 | 2003.12.28 | 3561 |
| 13522 | 매냐 사이트의 모습에 대해서? 21 | 오모씨 | 2003.12.27 | 3351 |
| 13521 | 잃었던 내사랑... 3 | eveNam | 2003.12.28 | 3732 |
| 13520 | 휴... 어찌될려나... | 옥용수 | 2003.12.28 | 6338 |
| 13519 | 오모씨님 기타매니아개편안 올려주셔요... 6 | 수 | 2003.12.28 | 3746 |
| 13518 | 기타매니아에서 있었던 2003년 10대사건. 3 | 수 | 2003.12.28 | 3334 |
| 13517 | 기타 줄감개(1,2,3번줄쪽) 구할수 있는곳? 1 | 아마매냐 | 2003.12.29 | 3733 |
| 13516 | 지구촌 기타문화에서 2003년 10대사건. 27 | 수 | 2003.12.29 | 3703 |
| 13515 | 2003년 한해를 뜨겁게달군 기타음반 2 | 수 | 2003.12.29 | 3644 |
| 13514 | 기타문화원'살롱 음악회'를 다녀와서... 4 | 야맛있다 | 2003.12.29 | 3361 |
| 13513 | Roland Dyens - Chansons Francaises (전곡) 을 악보자료실에 올렸습니다. 8 | 고정석 | 2003.12.29 | 3735 |
| » | 개편 작업 들어갑니다. 17 | 오모씨 | 2003.12.29 | 4560 |
| 13511 | 악보 구합니다.. J.S Bach - bwv 812 프랑스 모음곡 입니다. 3 | 바하 | 2003.12.29 | 3721 |
| 13510 | 미리 200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0 | 민 | 2003.12.30 | 3269 |
| 13509 | 希言自然 ! 飄風不終朝, 驟雨不終日. 9 | 차차 | 2003.12.30 | 4085 |
| 13508 | 제 생각에는 1 | 진성 | 2003.12.30 | 3419 |
| 13507 | 기타매니아 개편에 즈음하여~ 15 | 오모씨 | 2003.12.30 | 4131 |
| 13506 | 뭐가 지나간듯.... 3 | 옥용수 | 2003.12.30 | 3908 |
| 13505 | 떠나신분들 새해에는 더 많은 결실 맺기바랍니다. 8 | 수 | 2003.12.30 | 3455 |
| 13504 | 매냐칭구분들에게.... 5 | eveNam | 2003.12.30 | 4362 |
| 13503 | 가면 3 | 익명 | 2003.12.30 | 3747 |
| 13502 | 보면대 1 | 김진수 | 2003.12.30 | 3635 |
| 13501 | 여러분 신년엔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래요... | mango | 2003.12.30 | 3367 |
| 13500 | 누굽니까..함부로 글 지우신분... 2 | 망고레 | 2003.12.30 | 3344 |
| 13499 | 이야기 하나... 15 | 김동현 | 2003.12.30 | 3344 |
| 13498 | Victor Villadangos 와 첫레슨 후기.. 15 | 혁 | 2003.12.31 | 334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