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기타매니아 들락 날락 한지 2년 정도 된 말없는 새내기 기타매니아입니다.
이런 글 이런 데 올려도 될지 모르겠는데....
틴 휘슬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네요...
여러 자료 찾아봤는데 국내 사이트에는 자료가 그리 많은 것 같지가 않아서요...아닌가? ㅡㅡ;
다른 악기를 연주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서요....
갖고 다니기도 쉽고 기타소리랑도 어울릴 듯 싶어서 요즘 관심이 가네요.
혹시 틴휘슬을 연주하거나 자세히 아시는 분들의 얘기를 듣고 싶네요...
에구....첨이라 그런지 글 올리는게 뻘쭘하고 쑥스럽네요...ㅋㅋㅋ
제가 글 잘 안 쓰지만 담에라도 제가 보이거든 아는 척 좀 해주세요~~~
다들 연말 잘 보내세요~~~*^^*
이런 글 이런 데 올려도 될지 모르겠는데....
틴 휘슬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네요...
여러 자료 찾아봤는데 국내 사이트에는 자료가 그리 많은 것 같지가 않아서요...아닌가? ㅡㅡ;
다른 악기를 연주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서요....
갖고 다니기도 쉽고 기타소리랑도 어울릴 듯 싶어서 요즘 관심이 가네요.
혹시 틴휘슬을 연주하거나 자세히 아시는 분들의 얘기를 듣고 싶네요...
에구....첨이라 그런지 글 올리는게 뻘쭘하고 쑥스럽네요...ㅋㅋㅋ
제가 글 잘 안 쓰지만 담에라도 제가 보이거든 아는 척 좀 해주세요~~~
다들 연말 잘 보내세요~~~*^^*
Comment '6'
-
2년이나 들낙거리신분이 새내기시라뇨...^^ 근데 틴플룻이머에요?? 네이버검색에도 안나오네용 ㅡㅡ;
-
앗...실수...틴휘슬입니다...수정했구요...페니휘슬, 아이리쉬 휘슬이라고도 불리는 작은 피리입니다...
-
팬플룻이랑 헷갈렸어요...^^:
-
http://cafe.daum.net/irishtinwhistle 요기 이거 좋아하는 사람 980명이 있네용 >.<
-
고마워요~오모씨~!
-
엇..카페가서 들어봤는데 맑고 청하하니 소리 좋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3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82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6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8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53 |
| 13527 | 음..기타 초보의 나름대로의 정보모음... 11 | 강현언 | 2003.12.27 | 3751 |
| 13526 | 혁님 하면 생각나는 것이 3 | d.m. | 2003.12.27 | 3779 |
| » | 궁금한게 있는데요.... 6 | 성냥갑스물 | 2003.12.27 | 3747 |
| 13524 |
"Quinteto Ventarron" 연주회 후기
9 |
혁 | 2003.12.27 | 4099 |
| 13523 | 엄마가 휴가를 나온다면... 4 | 김진수 | 2003.12.28 | 3565 |
| 13522 | 매냐 사이트의 모습에 대해서? 21 | 오모씨 | 2003.12.27 | 3361 |
| 13521 | 잃었던 내사랑... 3 | eveNam | 2003.12.28 | 3739 |
| 13520 | 휴... 어찌될려나... | 옥용수 | 2003.12.28 | 6347 |
| 13519 | 오모씨님 기타매니아개편안 올려주셔요... 6 | 수 | 2003.12.28 | 3752 |
| 13518 | 기타매니아에서 있었던 2003년 10대사건. 3 | 수 | 2003.12.28 | 3350 |
| 13517 | 기타 줄감개(1,2,3번줄쪽) 구할수 있는곳? 1 | 아마매냐 | 2003.12.29 | 3740 |
| 13516 | 지구촌 기타문화에서 2003년 10대사건. 27 | 수 | 2003.12.29 | 3707 |
| 13515 | 2003년 한해를 뜨겁게달군 기타음반 2 | 수 | 2003.12.29 | 3646 |
| 13514 | 기타문화원'살롱 음악회'를 다녀와서... 4 | 야맛있다 | 2003.12.29 | 3368 |
| 13513 | Roland Dyens - Chansons Francaises (전곡) 을 악보자료실에 올렸습니다. 8 | 고정석 | 2003.12.29 | 3739 |
| 13512 | 개편 작업 들어갑니다. 17 | 오모씨 | 2003.12.29 | 4565 |
| 13511 | 악보 구합니다.. J.S Bach - bwv 812 프랑스 모음곡 입니다. 3 | 바하 | 2003.12.29 | 3728 |
| 13510 | 미리 200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0 | 민 | 2003.12.30 | 3285 |
| 13509 | 希言自然 ! 飄風不終朝, 驟雨不終日. 9 | 차차 | 2003.12.30 | 4090 |
| 13508 | 제 생각에는 1 | 진성 | 2003.12.30 | 3426 |
| 13507 | 기타매니아 개편에 즈음하여~ 15 | 오모씨 | 2003.12.30 | 4138 |
| 13506 | 뭐가 지나간듯.... 3 | 옥용수 | 2003.12.30 | 3914 |
| 13505 | 떠나신분들 새해에는 더 많은 결실 맺기바랍니다. 8 | 수 | 2003.12.30 | 3464 |
| 13504 | 매냐칭구분들에게.... 5 | eveNam | 2003.12.30 | 4367 |
| 13503 | 가면 3 | 익명 | 2003.12.30 | 3752 |
| 13502 | 보면대 1 | 김진수 | 2003.12.30 | 3641 |
| 13501 | 여러분 신년엔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래요... | mango | 2003.12.30 | 3376 |
| 13500 | 누굽니까..함부로 글 지우신분... 2 | 망고레 | 2003.12.30 | 3359 |
| 13499 | 이야기 하나... 15 | 김동현 | 2003.12.30 | 3357 |
| 13498 | Victor Villadangos 와 첫레슨 후기.. 15 | 혁 | 2003.12.31 | 335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