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12.02 19:00
혹시 마린계열 중고 기타 파실분 없어요?
(*.222.114.23) 조회 수 4605 댓글 3
제가 기타를 업글할려고 합니다.
마린계열로 사고 싶은데요..
혹시 파실분 있으시면 연락이나 문자로 좀 주세요....
사이즈는 650이상 이면 좋구요(제가 손이 좀 커서요)
상태,연도,가격도.............
019-281-6597(문자로 해주면 감사...제가 지금 문자보내기를 배우고 있거든요...)
마린계열로 사고 싶은데요..
혹시 파실분 있으시면 연락이나 문자로 좀 주세요....
사이즈는 650이상 이면 좋구요(제가 손이 좀 커서요)
상태,연도,가격도.............
019-281-6597(문자로 해주면 감사...제가 지금 문자보내기를 배우고 있거든요...)
Comment '3'
-
안토니오 마린 몬테로를 주력악기로 쓰고있는데요. 강ㄱ력추천합니다. 어제 저녁 이 악기로 큰 방에서 연습하는데 아내가 들어오더니 향기로운 냄새가 집안에 가득하다고 좋아하더군요. 하카
-
란다의 향기죠. 마린은 안쪽에 칠을 하지 않으니까 그 향기가 진하게 풍깁니다. 10년이 되었는데 더욱더 장미향기가 더하네요. 물론 소리는 더 달콤해지고......
-
누가 팔사람 없냐구요..흐흐..안토니오 사고 싶어 죽을 것 같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94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06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98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15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803 |
| 13677 | [트레몰로] 잘나가다 손가락이굳어요. 3 | 트레몰 | 2003.12.01 | 3749 |
| 13676 | 연주인들이 큰 무대에만 집착하는것도 문제라구 생각합니다 9 | 음냥.. | 2003.12.01 | 3260 |
| 13675 | KBS 다큐 '길 위의 화가' 보셔요... 3 | 황유진 | 2003.12.01 | 3755 |
| 13674 | 기타는 진화하고 있나요? 5 | 야맛있다 | 2003.12.01 | 4423 |
| 13673 | 예페스나 야마시타의 a,m,i 스케일은 1 | J.W. | 2003.12.02 | 3432 |
| 13672 | 으니님께 매우 매우 감사... 2 | 지우압바 | 2003.12.02 | 3227 |
| 13671 | 조선의 힘. | 수 | 2003.12.03 | 3885 |
| 13670 | [re] 기타매니아에는… | gmland | 2003.12.04 | 3251 |
| 13669 | [re] 문화적 자부심에대해... 3 | 차차 | 2003.12.03 | 3355 |
| 13668 | 우리 것이 가장 세계적이다. 14 | gmland | 2003.12.02 | 3372 |
| 13667 | [으니님께] 최병혁인데요..^^) 으니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10 | 최병혁 | 2003.12.02 | 3810 |
| 13666 | 으니님, 혁님, 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8 | 새솔 | 2003.12.02 | 3687 |
| 13665 | 기타 선생님 구합니다. | 박진선 | 2003.12.02 | 3424 |
| 13664 | 따끈 따끈한 소식이예요^^ 9 | 이수진 | 2003.12.02 | 3365 |
| 13663 | 꼬부기 심부름 쎈터..으니님..너무 감사드립니다. 9 | peaceonu | 2003.12.02 | 3851 |
| 13662 | [re] 혹시 마린계열 중고 기타 파실분 없어요? 5 | ESTEBANJEON | 2003.12.03 | 3871 |
| » | 혹시 마린계열 중고 기타 파실분 없어요? 3 | 마린좋아하는 사람... | 2003.12.02 | 4605 |
| 13660 | 부탁드릴게 있습니다. ^^; | 정성민 | 2003.12.03 | 3622 |
| 13659 | 으니님, 감사합니다. 2 | 박경남 | 2003.12.03 | 3408 |
| 13658 | 차차님께 곡 하나 부탁드려요. 12 | 수 | 2003.12.03 | 4326 |
| 13657 | 지얼님 곡 하나 써주세여. 8 | 수 | 2003.12.03 | 4114 |
| 13656 | 악보 아직 못받았어요 ㅜㅜ | 범철 | 2003.12.03 | 3345 |
| 13655 | 감사드립니다 | 악보 | 2003.12.03 | 3311 |
| 13654 | [re] 우리 것과 남의 것이라… ? | 차차 | 2003.12.04 | 3385 |
| 13653 | 우리 것이든 남의 것이든.. 2 | 건달 | 2003.12.04 | 3223 |
| 13652 | 제 짧은 소견으로는..... | 망고레 | 2003.12.04 | 3389 |
| 13651 | 우리 것과 남의 것이라… ? | gmland | 2003.12.04 | 3679 |
| 13650 | 한가지 정확히 알고 넘어갑시다~^^ 10 | 음냥.. | 2003.12.04 | 3669 |
| 13649 | "수"님 보세요. 1 | guno | 2003.12.04 | 3775 |
| 13648 | 질문이요.. 2 | 기타 | 2003.12.04 | 430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