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4.37.240) 조회 수 4421 댓글 5
며칠전 학교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이러셨습니다."바이올린은 진화가 끝났지만 비올라는 계속 진화하고있다"라구요..그래서 궁금해지게 됬는데요,기타라는 악기도 진화가 되고 있는 중인지 아니면 진화를 이미 마친 악기인지 궁금합니다.
Comment '5'
  • 2003.12.01 22:39 (*.80.14.58)
    진화중입니다.
  • 하하하.. 2003.12.01 23:45 (*.243.227.78)
    야맛있다님 맞춤법 틀렸어요^^
  • 토토 2003.12.02 10:44 (*.210.231.241)
    바이올린도 진화가 시도중입니다. 효과적인가는 아직 결론나지 않았지만요. 특히 미국쪽의 제작가 그룹(CAS--허친스) 쪽이 이런 시도를 계속 하는 중입니다.
  • 야맛있다. 2003.12.02 14:42 (*.204.35.46)
    하하하님! 맞춤법이 틀린게 아니라 오타겠죠.^^
  • 명노창 2003.12.03 08:20 (*.222.114.23)
    이세상에 진화를 마친것이 있을까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43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54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526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68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303
13677 [트레몰로] 잘나가다 손가락이굳어요. 3 트레몰 2003.12.01 3746
13676 연주인들이 큰 무대에만 집착하는것도 문제라구 생각합니다 9 음냥.. 2003.12.01 3255
13675 KBS 다큐 '길 위의 화가' 보셔요... 3 황유진 2003.12.01 3755
» 기타는 진화하고 있나요? 5 야맛있다 2003.12.01 4421
13673 예페스나 야마시타의 a,m,i 스케일은 1 J.W. 2003.12.02 3432
13672 으니님께 매우 매우 감사... 2 지우압바 2003.12.02 3222
13671 조선의 힘. 2003.12.03 3885
13670 [re] 기타매니아에는… gmland 2003.12.04 3247
13669 [re] 문화적 자부심에대해... 3 차차 2003.12.03 3352
13668 우리 것이 가장 세계적이다. 14 gmland 2003.12.02 3371
13667 [으니님께] 최병혁인데요..^^) 으니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10 최병혁 2003.12.02 3809
13666 으니님, 혁님, 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8 새솔 2003.12.02 3684
13665 기타 선생님 구합니다. 박진선 2003.12.02 3421
13664 따끈 따끈한 소식이예요^^ 9 이수진 2003.12.02 3362
13663 꼬부기 심부름 쎈터..으니님..너무 감사드립니다. 9 peaceonu 2003.12.02 3850
13662 [re] 혹시 마린계열 중고 기타 파실분 없어요? 5 ESTEBANJEON 2003.12.03 3870
13661 혹시 마린계열 중고 기타 파실분 없어요? 3 마린좋아하는 사람... 2003.12.02 4598
13660 부탁드릴게 있습니다. ^^; 정성민 2003.12.03 3621
13659 으니님, 감사합니다. 2 박경남 2003.12.03 3406
13658 차차님께 곡 하나 부탁드려요. 12 2003.12.03 4323
13657 지얼님 곡 하나 써주세여. 8 2003.12.03 4112
13656 악보 아직 못받았어요 ㅜㅜ 범철 2003.12.03 3342
13655 감사드립니다 악보 2003.12.03 3309
13654 [re] 우리 것과 남의 것이라… ? 차차 2003.12.04 3383
13653 우리 것이든 남의 것이든.. 2 건달 2003.12.04 3218
13652 제 짧은 소견으로는..... 망고레 2003.12.04 3385
13651 우리 것과 남의 것이라… ? gmland 2003.12.04 3679
13650 한가지 정확히 알고 넘어갑시다~^^ 10 음냥.. 2003.12.04 3666
13649 "수"님 보세요. 1 guno 2003.12.04 3773
13648 질문이요.. 2 기타 2003.12.04 4301
Board Pagination ‹ Prev 1 ...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