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와웅...듣고싶당....
릴리 앞샤르의 연주.....
지난번 "고야" 앨범도 왕  잼있었는데....
전  이슬람문화권사람도 무지  조아해여....
기왕이면 이라크기타리스트는 없을까?
이 새로나온음반이 한국안에만 있다면 당장사러갔을텐데..

1.......................Possession (2002) NEW RELEASE
                         Archer Records ARR 31919

This new release features premieres by renowned composers Salvador Brotons, Barbara Kolb and Kamran Ince, along with works from five other contemporary masters.

2....................A Jug of Wine and Thou (1999)
                       Summit Records DCD 236

From never before recorded Persian Ballads to the familiar sounds of Sevilla; reflect, as Lily Afshar takes you on this virtuosi, worldly enchanting, classical guitar journey.

3............................24 Caprichos de Goya (1994)
                                Summit Records DCD 167

      
Comment '9'
  • 얼레~ 2003.11.28 23:26 (*.87.128.57)
    음메 이쁜거...^^저런 샥시 얻었으면 좋겠다. 평생 같이 기타치고 뽀뽀도 하게...
  • 2003.11.29 02:30 (*.219.140.193)
    ...대략 낭패... 여자기타리스트만 관심이 많으신듯,,
  • 2003.11.29 07:02 (*.80.24.41)
    허님 ..그러시면 하나 더 올려드릴게여....더 참신한연주자로여...
  • 2003.11.29 11:03 (*.111.19.109)
    차도르를 벗은 이슬람여인이라.. 뭔가 진취적인 느낌이네요. 이쪽 여인네들도 무지 이쁘다던데...
  • 맞아요 2003.11.29 12:11 (*.148.26.76)
    이쪽 여자들 진짜 잘생겼어요
  • 정천식 2003.11.29 16:16 (*.243.135.89)
    1999년도 앨범에 수록된 연주. http://www.iranian.com/ram/Afshar/asturias.ram
  • 정천식 2003.11.29 16:16 (*.243.135.89)
    199년도 앨범에 수록된 연주 하나 더. http://www.iranian.com/ram/Afshar/jaanemaryam.ram
  • 정성민 2003.11.30 14:26 (*.109.56.115)
    정천식님 감사드립니다 연주 잘 감상했어요 ^^;
  • 덜렁이 2003.12.01 00:18 (*.54.13.32)
    헛 이사진은...아랑훼즈 줄 안에 있던 사진인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61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62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69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84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456
3747 [re] 기타를 사려고 하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esteban 2003.12.01 3380
3746 피아니스트에서 나오는 피아노 협주곡 제목이랑 작곡자가 누군지요? 4 쩜쩜쩜 2003.11.30 4245
3745 usher waltz 구함...(음악) 3 usherwaltz 2003.11.30 3552
» Lily afshar (이란기타리스트) ........ 새음반출시.......possession 9 file 2003.11.28 4594
3743 [re] 기타 왕국 조선 ? 15 gmland 2003.11.29 3781
3742 수님 얼굴 빨개져용!!! 3 오모씨 2003.11.29 3298
3741 볼이 빨개졌어여!!! 2003.11.30 4241
3740 [re] 기타 왕국 조선 ? 1 명이 2003.11.29 3431
3739 말도 안되는 질문같지만 질문드립니다. 5 코윤바바 2003.11.28 3814
3738 [re] 제 생각엔 1 seneka 2003.11.28 3774
3737 [re] 제 생각엔 1 2003.11.28 4140
3736 [re] 말도 안되는 질문같지만 질문드립니다. 4 gmland 2003.11.28 3727
3735 Have you ever played with the legendary masterpiece "ANTONIO TORRES"? 2 estebanjeon 2003.11.27 5340
3734 카를로스 바르보사 리마에 감명 3 맘존행인 2003.11.27 4211
3733 홈피 오픈했슴다..^^ 10 이경룡 2003.11.27 4544
3732 The greast violinist GIDON KREMER ? 5 esteban 2003.11.27 5168
3731 음악적으로 감명받을수있는 영화 추천좀!! 22 오~예^^ 2003.11.27 3489
3730 으니님 언제쯤 책이 7 마린 2003.11.26 3682
3729 후쿠다 신이치 연주회를 다녀와서.... 5 우가차차 2003.11.26 6211
3728 옥용수님 만세~!! 9 차차 2003.11.26 3503
3727 ^^;; 후쿠다 신이치 기타 독주회 후기 1 file 슬기군 2003.11.25 4219
3726 후쿠다 신이치 연주회에 대한 잡상... 1 이성우 2003.11.25 5772
3725 오늘밤 12시 텔레비젼 같이보실래요? 2 2003.11.25 3620
3724 [re] 오늘밤 12시 텔레비젼 같이보실래요? 라고해서 죄송합니다. 1 2003.11.26 3930
3723 『EBS 특집 5부작』요요마, 바흐의 영혼에 이끌리다 6 고정석 2003.11.25 4401
3722 괴란셜셔나 스테반 스미트의 음반을 구하려고 하는데.. 1 괴란 셜셔 2003.11.25 3562
3721 bluejay님이 칭구분에게 선물을 보내드리셨습니다.(김진수,아이바하,차차) 15 2003.11.25 3857
3720 기타문화원이 오픈하였습니다. 7 file 기타문화원 2003.11.24 3492
3719 저..예전에 cgclub 에서 봤던건데 기억이 안나서리.. 10 2003.11.24 3558
3718 바흐 전곡을 다 들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 무지쿠스 2003.11.24 3747
Board Pagination ‹ Prev 1 ...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46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